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여러분:D

여러분들은 가을하면 무엇이 가장 먼저 떠오르시나요?

가을소풍, 축제, 대운동회... 미소를 머금게되는 추억들이 가득하시겠죠.
쾌청한 날씨 덕분인지 가을엔 유독 풍성한 이벤트들을 자주 접할 수 있는 것 같아요.
그래서 항상 기다려지고 설레게 되는 계절이 아닐까 싶네요.

위자드팩토리에도 기다렸던 가을을 맞아 두근두근 반가운 새 서비스를 선보입니다. 
이름하여  ‘위젯 만들기’ 서비스. 살짝 눈치채셨나요^^? 

기분좋은 가을바람을 타고 찾아온 ‘위젯 만들기’ 서비스, 지금 바로 공개합니다!



위젯 만들기 서비스는 그동안 정해진 기능의 위젯을 그대로 쓸 수밖에 없었던 것과는 달리, 초보자도 누구나 자신만의 컨텐츠를 직접 위젯에 담아서 스킨선택과 같은 간단한 조작을 통해 나만의 위젯을 직접 만들 수 있는 새로운 서비스입니다.

< 자주 가는 블로그와 카페의 글들로 위젯을 만들 수 있는 RSS 위젯 >

< 내가 좋아하는 동영상을 모아 위젯을 만들 수 있는 YouTube 위젯 >

< 내가 찍은 사진 혹은 내가 좋아하는 사진을 모아 위젯을 만들 수 있는 Flickr 위젯 >

< 나의 트위터 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의 트위터를 모아 위젯을 만들 수 있는 Twitter 위젯 >

< 나 뿐만 아니라 좋아하는 스타의 미투데이의 글들로 위젯을 만들 수 있는 me2DAY 위젯 >

< 내가 가지고 있는 플래시 파일을 가지고 위젯을 만들 수 있는 Flash 위젯 >

이렇게 위젯 만들기에서 만들 수 있는 위젯의 종류는 총 여섯가지 입니다.


이와 함께, 초보자들이 자동으로 위젯을 만들면서도 각자의 개성을 위젯에 녹여낼 수 있도록 각 위젯마다 상단 제목부의 유무, 4종의 레이아웃, 17종의 디자인 테마를 자유로이 고를 수 있도록 제공해 총 136가지 조합이 나올 수 있도록 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위젯 상단에 유저들이 직접 디자인한 로고를 넣을 수 있도록 배려, 완전한 맞춤형 위젯이 될 수 있도록 노력했습니다.
< 다양한 위젯 레이아웃 >

 
< 17종의 다양한 디자인 테마 >

자~ 그럼! 이제 '위젯 만들기' 에서 직접 나만의 맞춤위젯을 만들어볼까요?

 




여기서 잠깐!!

따끈따끈한 서비스에 상큼한 이벤트가 빠질 수 없지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일명 '마법사 맞춤머그컵' 이벤트!!  
그동안 위자드웍스 이벤트에 종종 참여하셨던 분들이라면 반가우실 그 아이템! 위자드웍스 머그컵에 위자드 마법사들이 하나하나 본인들만의 개성이 담긴 '맞춤 머그컵'을 만들어 위자디언 여러분께 선물합니다.


유저분들이 '위젯 만들기'서비스를 통해 자신만의 위젯을 만드는 것처럼 저희 마법사들도 '마법사 맞춤머그컵' 을 제작하는 것이죠. 머그잔 안에 어떤 선물을 넣을 지는 오로지 마법사의 마음속에(...)있답니다. 과연 어떤 작품들이 탄생할지 기대되는 가운데, 자세한 이벤트 공지사항은 아래 박스를 체크체크!

- 기간 : 10월 7일 ~ 11월 12일 까지
- 참여방법 : 위자드팩토리에 로그인 후, 위젯 만들기 서비스를 통해 위젯을 만드시고 자신의 블로그에 설치하시면 응모 완료!
- 당첨자 발표 : 11월 17일 위자드팩토리 공지사항 및 당첨자 회원정보에 등록된 이메일 주소로 당첨 여부를 알려드립니다.


앞으로 위자드팩토리 '위젯 만들기' 를 통해 만들어 질 위자디언 분들의 멋진 맞춤위젯들이 벌써부터 기다려지네요. 그럼 더욱 더 반가운 소식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오늘도 마법같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