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여러분 ^^
위자드웍스입니다.

베타 #1을 열어놓고 양평으로 조졸히 야유회를 다녀왔습니다. 1박 2일의 짧은 여정이었지만 모처럼의 바깥 나들이라 그런지 기분이 매우 새로웠습니다. 컴퓨터가 없는 곳에서 하루를 보낸다는 이유 때문이었을까요? -_-;

오늘에서야 다시 출근을 했습니다. 많은 분들께서 생각지도 못했던 좋은 반응들을 보여주셔서 저희로서는 감개 무량할 따름입니다. 좋은 기사를 써주신 떡이님과 장문의 블로그 포스팅을 남겨주신 라디오키즈님, 그리고 사용후기를 남겨주고 계시는 많은 블로거분들께 고개 숙여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저희가 해놓은 일은 아직 결코 훌륭하지 않다는 것을 잘 압니다. 그만큼 앞으로도 겸손히 노력하려 합니다. 앞으로 저희 위자드웍스를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여러분께서 아시다시피 저희는 가진게 없는 학생들입니다. 따라서 홍보나 마케팅에 물량공세를 할 자원이 전혀 없습니다. 심지어는 저희 멤버가 7명인데 사용하고 있는 PC는 3대뿐입니다. 이같은 이유로 저희는 저희 서비스를 처음으로 접하고 계신 여러분께 전적으로 부탁을 드릴 수 밖에 없습니다. 꿈 많은 젊은이들이 마음 놓고 새로운 것들을 개발할 수 있도록, 그리하여 여러분께 보다 편리한 서비스를 소개해드릴 수 있도록, 앞으로 저희 wzd.com 과 위자드웍스를 많이 많이 소문내 주십시오. 여러분의 포스팅 하나, 코멘트 하나가 저희를 행복하게 합니다.

그럼 짤막한 업무복귀 보고를 마치겠습니다!
더 좋은 위자드를 만들어 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