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포스팅을 시작합네다:-) 꺄옹! 

감기조심하쎼영!

 

                           호그와트에 다시 야식의 시간이 돌아와씁니다.

그랬더니 다들 만쉐를 외치네여

 

 

 

이건 부정할 수 없는 사실이죠?

호그와트에서 마법사들이 가장 가장가장 좋아하는 행복해하는 시간!

바로 야식시간이죠 호호

 

그럼 이번 야식은 어떤건지 알아볼까요?

 

 

 

 

이건 뭘까여?

약간 홈플러스에서 스시와 간장을 넣어줄것만같은

포스를 내뿜고 있는 이 스티로뽐 도시락은?

 

 

 

 

그리고 요새 도시락과 함께

빠지지 않고 우리에게 행복과 섬세한 목넘김을 위한 국물자식들이 또 등장!

하2

 

 

 

 

이번 야식 도시락은 요리사(?) 인지 모르겠지만

또 초밥집 요리사 느낌을 너무너무 풍기시는 두분이 도시락을 전달해주셨어요!

사진을 찰칵 찰칵 찍는데 아무런 반응도 없이

도시락에 열중!!!!!!! 퐈이야

  

 

지금 협동하시면서, 저희의 국물을 나르고 계시는 사진입니다!

뭔가 초밥왕같아요  그렇지 않나여? 여러분?ㅋㅋㅋ 하하하하하

 

 

그렇다면 마법사 여러분 도시락을 가져가주쎼여!

젓가락이랑 숟가락이랑 도시락이랑 국물 이렇게 가져가시면 됩니다.

아시죠?

 

 

 

 

이제 마법사들도 순식간에 도시락을 가져가는 방법을 터득했네요 !

 

 

 

 

자 여기서 잠깐!

국물을 잡을 때는 이 사진처럼 요렇게

다섯손가락 중에 하나라도 흐트러지지 않게 집중하여 잡아주도록 합니다!

ㅋㅋㅋㅋㅋㅋ 아시겠죠?

 

 

 

멋있는 옆모습을 보여주는 종현오빠

하지만

한손에는 도시락 꽉 한손에는 국물도 꽉!

 

 

 

 

어머어머 호그와트에는 이렇게 야식을 가져가면서

포스팅을 하는 저를 위해 포즈를 직접 취해주시는 미녀들이 있어서

행복해요!

 

당신들이 짱! 꺄~~~~~~~~

cf들어오겠어요!

 

 

 

 

사이좋게 하나씩 가져가는 예쁜 호그와트 마법사들!

 

 

 

이건 뭐죠?

안광을 쏴주시는 명현오빠

포스팅하다가 좀 졸렸는데, 확 졸음이 달아났네요 ! ㅋㅋㅋㅋ

감쏴!

 

 

 

자! 도시락 다 받으셨다면 오늘 도시락에는 어떤 반찬이 있는지 알아봐야겠죠?

 

 

 

 

오마나 오마나 오마나

지금 이 글을 새벽에 보시는 분들은 약간 군침이 돌거예요.

저는 이걸 딱 본순간

큰 그릇에 밥과 참기름과 간장을 적절히 넣어

이 반찬을 다 넣어 비벼먹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앗지만 꾹 참았답니다.

 

 

 

 

이 도시락에서 가장 인기있다는 걸 증명해주듯이

가운데 떡 하니 자리잡고 있는 바로! 계! 란~ 말! 이!

 

꺄.... 저기저기

파랑 당근보이세여? 악.. 너무 마싯게따다따노리ㅏㅗ리ㅗ

아아악 군침이 막 흘러여ㅠ_ㅠ

계란말이 한입 베어물고, 흰쌀밥 한번 먹어주면 gooooooooooooooooooooooooood job!

 

 

 

거기에다

삼다수도 아니고, 에비앙도 아니고,.

우리들의 목을 적셔줄

시원한 그 이름

얼음골 샘물

 

막 물에 얼음이 서려있을 것만 같은 자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하하하하 너무 저혼자 신났나요....

 

 

자 또 먹기 시작합시다 분발해요 호과투!

  

 

 

 

 

 

 

 

 

흐릿해서 크게 올리지 못했지만.,

국물안에는 귀염둥이 두부가 있었답니다.

아 난 두부가 조아요 호호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