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야식포스팅이 돌아왔습니당>.<ㅋㅋㅋㅋㅋ

제가 신종플루가 걸려서 이 포스팅의 야식은 먹지 못했으나,

사진을 보면서

그 맛의 감동을 같이 느꼈으니 만족해요

고럼 포스팅 시작 >.<

  

 

 

오늘도 어김없이 호그와트에는 야식시간이 찾아왔습니다.

혹으와트 짱!

오늘의 야식을 공개하겠습니다!

 

 

 

와~와~ 와~ 와~

눈이 땡글해지고, 디지털미디어시티까지 힘들게 온 마법사들의 얼굴에는

환희가 느껴집니다~

 

 

 

 

오늘의 야식은 바로 비빔밥!

비빔밥은 참 호그와트와 비슷한거같아요.

 

나물, 고추장, 계란, 밥, 서로 다른 성격을 가진 재료들이 뭉쳐서 맛있는 맛을 내듯이

우리 호그와트 긱사마법사 여러분이 뭉쳐서

최고가 되듯이...

 

( 멋있게 풀어써보려 했으니 실패군 훗; )

 

 

안준희 교수님은

우리의 환희에 가득찬 얼굴이 걱정이 되셨는지

꼭 한사람당 하나씩만 먹으라고 말씀해주시네요!

 

네 알겠습니당~!

 

 

 

다시 가까이서 보니까, 어머어머 비빔밥이 정말 예쁘네요....

특히 저 계란노른자가 먹음직스러워요.

하지만 비빔밥만 있으면 안되겠죠?

 

 

생긴게 또 아름다운 국물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국물들이라고 하면 좀이상하지만

저 국물 이름을 모르겠써혓...

 

 

나머지 단무지와 김치를 우리는 무엇으로 먹어야 하나요!

바로 젓가락 젓 투더 가 투더 락 입니다,

젓가락이 없다면 우리도 존재하지 않았겠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뻘소리 죄송해요, 젓가락 사진을 살리고싶었어용 헤헹 )

 

 

얌전했던 호그와트 마법사 학생들이

비빔밥을 향한 전쟁을 시작합니다.......

ㅋㅋㅋㅋ

 

 

 

비빔밥을 향한 열정, 청춘,!!!!!!!!

달려 달려 달려!

저 발놀림은 거의 우싸인볼트 수준

 

 

 

 

 

 

원래 냉면이든 비빔밥이든, 젓가락으로 비벼줘야해요,

숟가락으로 비비면 특히 콩나물 덩어리들이 분산되지 못하거든요 하하하하

 

 

 

그리고 더 중요한건 저 노른자를 꺠트려버려야해요!!!!!

계란의 분산역시 비빔밥 맛의 핵심 뽀인뜨!

 

 

 

 

그리하여, 고사리가 정말 살아숨쉬는 맛깔좋은 비빔밥이 완성되었어요

잘했어요 여러분

레벨을 올려드릴게요

비빔밥 레벨 +1 상승하였습니다.

 

 

 

 

고럼 식사 시작!!!!

시간제한이 있으니 얼렁얼렁 드셔야해요!

 

 

 

 

비빔밥에 대한 열정을 보여주신 마법사분들이세용.

사진보면서 ( 포스팅작업을 새벽에 하는데 ) 배고파 죽는줄알았어요 흐러거이너이나ㅗㄹ~!

 

 

 

 

단무지랑 같이 쓱싹쓱싹! 부족한 고추장도 있네요... 아 맛있겠담!

 

 

 

 

식사를 하면서 예쁜 사진도 찰칵찰칵~

 

 

 

 

특강을 들어야 하므로 얼렁 그릇을 정리해볼까요

어머어머

너무 그릇도 깔끔하게 정리하는 최고의 혹으와트!

 

 

 

항상 최고의 야식을 준비해주는 호그와트 마법학교

그리고 그걸 몽땅 다 잘먹는 정말 짱인 마법사들!

이래서 야식 포스팅 할 맛이 난다니까영~ ㅋㅋㅋㅋㅋㅋㅋㅋ

 

앞으로도 호그와트 야식은 계쏙되고

포스팅도 계속되니까 기대해주세요

 

to be contin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