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위자드웍스의 대학생 마케터 프로그램인 호그와트 마법학교 3 가 진행된 지도 어느 새 9주차!!


실무적인 프로젝트
활동에 직접 참여하는 호그와트 마법학교 마법사들은 위자드웍스 마법사들에겐 신선한 자극제임과 동시에 빵 터지는 결과물로 실력을 보여주는 든든한 지원군이랍니다.


호그와트 2기 마법사들이 만든 블루씨 위젯은 위자드팩토리 내 인기위젯 1위 순항중~♪
http://www.wzdfactory.com/gallery/detail/309




총 50명 정원 중 45~8명이 매주 참여!! 100%에 육박하는 출석률이 증명하듯 3기 호그와트 마법학교마법사들도 어느 때 보다 뜨거운 마케터 활동 진행 중~ (강의실은 언제나 쏘핫♨)



이렇듯 열혈 마케터 활동으로 위자드웍스에 팍팍 힘을 넣어주는 마법사들을 위해!! 
호그와트 교수들이 준비했습니다. 이름하여 열심히 일한 그대!! 떠나라~~~” (부제:인생은 복불복)
깜/짝/여/행 그 달콤 살벌한 현장 속으로 함께 따라가볼까요♬

심심하게 그냥 가는 여행은 위자드스타일이 아니라죠!!
호그와트 마법사들은 어디로 가는지 무엇을 하는지 모든 일정을 전혀 모른 채!!
인생은 복불복이라는 메인 테마에 맞춰 개인 용품은 압수되고 12시간 동안 외부와의 소통중단됩니다.(빅재미를 위한 피할 수 없는 선택)

 




깜짝여행을 책임질 붕붕이들의 빛나는 뒷태★
 



출발 직전, 두근거리는 마음을 담아 치~즈! (어디로 가는지는 알고 웃는거니 애두라?!)





여행 도착지까지 총 3개의 휴게소를 지나며 복.불.복 미션을 클리어를 해야하는 진행방식!
첫번 째 미션! 하남 만남의 광장에서는
협동심을 보여주는데는 이만한 게임이 없습니다하핫
단체줄넘기 대결★ 으쌰으쌰




벌칙은 꼴등팀이 우승팀 전원을 업고 차까지 이동~
헤르미온느도 걸리고 싶었던(으흠) 로맨틱한 벌칙♡ (이럴 의도는 없었...)




소녀들을 놀라게한 두번 째 미션은~




이천 휴게소에서 진행된
이쪽에서 저쪽으로~ 승합차 빠르게 옮겨타기!! (본능적인 스피드에 모두 깜놀!!!!!)
 



이 때, 게임 중 정신없는 분위기를 탄 H모군의 날카로운 초코렛습격(은 그저 헛된시도로...)




두번 째 게임의 승자는! 승합차 키를 고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졌답니다. (럭셔리 or 빈곤)
맛있는 게 가득가득 씐나는 뮤직이 흐르는 럭셔리 차냐~
물조차 사치로 치부되는 음소거 빈곤 차냐~ 진실은 저 너머에...




벌써 세번 째!! 여주 휴게소에서 이뤄지는 마지막 게임 도전종목은?
맞춘 팀에겐 금일봉이 쏟아지는 초성으로 영화이름 맞추기 퀴즈




지금 껏 굶주려있던 마법사들은 문제를 맞추지마자 제공되는 금품(?)과 향응(??)에 그동안 한 번도 본적 없던 방긋미소:D 작렬




꿀맛같은 휴게소 음식들 인증♡ 보고만 있어도 행복해지는군요헤헷




돈 아끼고 그런거 없ㅋ다ㅋ 지금 이순간을 즐기고픈 한탕주의~오예!!




그리고 드.디.어 장장 7시간을 달려온 이번 깜짝여행의 피날레!!!!!!!!!!
정동진 도착♬ 떠오를 아침 해를 기대하며~ 추운 바닷바람과 싸우며~ 
소중한 순간을 남기기 위한 추억만들기!! 




서서히 밝아오는 일.출.일.출 (이 시간을 얼마나 기다렸던가요↗ 흐흑)




비록 편안하고 안락한 일정은 아니였지만 
"사람을 남기는 대학생 마케터"라는 호그와트 마법학교 효시에 맞게  밤새 부딪치고 뛰어다니면서 그간 뭉쳐있던 긴장도 풀고 서로 친해지는 계기로~ 
또 남은 마케터 활동에 대한 열정을 더욱 더 불태울 수 있는 기회가 되었던 깜짝여행♡

호그와트 마법학교 3기만의 마법같은 이야기를 만들기 위한 
마법사들의 노력은 지금도 현재 진행형이랍니다!! 앞으로도 으랏차차 달려보아요^_^b
  




언제나 응원하고 있어요!! (호그와트 마법학교 교수일동^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