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호그와트 마법학교가 어느덧 10월까지 왔어요. 한학기의 1/3을 달려온 셈이죠!
흐른 시간 만큼이나 더욱더 끈끈 . 끈적끈적. 가족같아진 우리 호그와트 마법학교 3기랍니다.

그럼 등교 다섯째날의 모습은 어땠는지 한번 만나볼까요?


가족
이란 두글자.....

왜 이렇게 짠해 질까요.

 

우리 너무 가까워졌잔아요....^_^이히히히

오골오골 느끼하다구여?

저도 그렇게 생각합니다...ㅎㅎㅎㅎ

 

오늘은 혜미교수님과 난시교수님이 새로 오신 날이예요.

와~ 많이 긴장하셨세여?

더구나 발표 채점을 하셔야되서 앞에 앉아 계시려니 긴장긴장~

그러나...지금은...네에?

앉아계시는게 어색한 이유는 왜일까...요..

뒷풀이에서 확인하실수 있습니다!!ㅋㅋㅋㅋㅋ

동화교수님의 고운자태와

의외의 귀염성을 보여주시는 석민 교수님ㅋㅋㅋㅋㅋㅋㅋ 

뒤에는 알만한 사람들은 모두아는 입지용되시겠습니다.

 

 

최종 1차 마케팅 전략 발표날이기도 했습니다. 

이순간은 항상 떨리는 순간이예요.

교수님들 앞에서,

더군나나 이날 해피가든팀은 안랩 고슴도치팀 분들 앞에서 발표도 했답니다.

수고하셨어요 짝짝!!


 

야식 지킴이

호그와트의 인간 SECOM

난시교수님 성주교수님되시겠습니다.

성주교수님은 진짜 세콤직원같으세요..ㅎㅎㅎ

 

츄에이션!!!

 

쪽쪽

쪽쪽

 

여기저기 '쪽쪽' 소리가 난무하는 가운데,

치킨전쟁이 시작되었어요.

 

 

아무리 가족같고

사랑하는 호그와트여도

내껀 내꺼고 니껀 니꺼!!!

야식 시간엔 어쩔수 없음!!

 

 

교수님들도 맛나게 냠냠 쩝쩝

두분....사이 좋으신거 맞죠..?ㅋㅋㅋㅋㅋㅋ

야식시간은 호그와트 마법학교에서 가장 시끌 벅쩍 할수 있는시간,

엔돌핀이 샘솟는 시간.

그래서 사진도 가장 잘나온다구요ㅋㅋㅋㅋㅋㅋㅋ

에그교수님께서 밀착 취재 하는 시간이기도 하세영.

감사의 인사를,

특히 이번 사진은 더욱더,

포스팅하는 맛!! 손맛이 최고였답니다.ㅋㅋㅋㅋㅋㅋ

 

 

너무 맛있는 현주 마법사는 눈이 파르르 떨리고,

 

 

동기 마법사가 이렇게 입이 큰줄은..

매번 많이 먹는데 살이안쩌여....ㅠㅠ

 

 

종현마법사님은 신거 드셨세여?

이효리 뺨치는 눈웃음이네예

 

피자에 이어

치킨도 아~주 맛나게 드셔주시니 감사감사

 

 

민형마법사는 이날을 기점으로 카메라에 집착합니다.

호그와트  마법학교에 길이길이 남기위해ㅋㅋㅋㅋㅋ

 

 

쪼쪼와 입지용오빠도 집착했지요ㅋㅋㅋㅋㅋㅋㅋ

잘생겼다아~~~

 

위에는 10.7

아래는 9.30

 

타임머신타고 순간이동 한 줄알았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이뻐요.

셀카는 아무나 못찍거든요.

 

레번클로에서 셀카를 엄~~청 잘찍는 기술자들ㅋㅋㅋㅋㅋ

 

 

민형마법사의 노력은 이곳에서도 포착되었네요!!!!

 

 

나어때의 메인 모델로 등장해

모두를 놀라게했던,

심지어 본인 조차 놀랐음.

 

이유는 있었군요!!!

 

 

호그와트의 두번째 특강은

안철수 연구소의 사내벤처팀 고슴도치의 송교석 팀장님께서 수고해주셨답니당.

 

여러분은 어떤 모습으로 강의를 들으시는지?

그건 본인도 모를걸요.

순전히 에그교수님의 카메라에 달렸습니다.ㅋㅋㅋㅋㅋ

 

 

이젠 너무도 익숙한 우리들~ 

당신들 없인 못살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