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호그와트의 4번째 등교날 입니다.
날이 갈수록 카메라 앞에서 자연스러운 표정과 몸짓을 취하는 꼬마마법사들

호그와트도 이제 막바지로 달려가는데,

등교후기는 제자리 걸음. 뭐야이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라는 분들계신가요?워워~~ㅠ

 신나는 호그와트 마법학교 3기 들의 모습을 보실까용?^_^

 
기억을 거슬러 올라가

때는 바야흐로 2009.9.30 되겠습니다.

 

다들 머리카락좀 길으셨을 기간이네요.

전 한 달에 1cm나 자란다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거의

돌굴러갈까봐 차를 세워놨어요 수준의 개그네요. 지송^_^

 

 

성주교수님이 이제 호그와트 마법학교에서 점점 입지를 굳히고 계실때 쯤이예요.

지금은 완벽한 입지!!!

저렇게 무서우신 분이셨다닝.ㅎㅎㅎ

 


형광색에 형자만 들어도 오들오들

출췍!!!시간.

 

이거 오늘 지각이 만쿤뇨.

엑스

엑스

엑스

 

지각하지 맙시다~^_^

 

으흐흫

알오티씨 포쓰!!! 용현 마법사님은

오늘도 여전하십니다.

무슨책을 읽고 계신지? 홀로 독서중 이시더라구영~



반면에 이렇게 사진 찍기 바쁜, 마법사들도 있었으니,


 

극과 극인데요?ㅎㅎㅎㅎㅎㅎ

 

 

우리 호그와트 교수님들도 카메라라면

폰카도 가리지 않고 좋아하세영~

 

 

슬리데린은.......사이 좋으시죠?

그쵸?

 

네?

 

 

간만에 저 글쓴이가 나온 사진이 있더라구여.

근데 쉐엣!!!ㅋㅋㅋㅋㅋㅋㅋㅋ

확인은 알아서 하시구요...

대략 난감 이었답니다.

 

오늘의 야식!!!!!

우리의 도미노 피자!!!였네요..ㅋㅋㅋㅋㅋㅋㅋ

 

완전 신난거 있쪄?ㅋㅋㅋㅋㅋ

 

 

명수마법사님을 정신을 놓게 만드신

피자님하...

 

 

이런 깨름칙한 쪼쪼마법사가 보기 싫을땐

눈감고

등돌리기 가 최고라구여~

 

 

욕심쟁이 마법사도 있었네요. 

싫어싫어,진짜 싫어....

 

 

종현마법사님을 등돌리고,

피자를 먹는 소례마법사의

너무 반짝반짝 눈이 부셔 오오옹오오오~~

 

 

성주 교수님을 춤추게 만든.

도미노 피자녀석. 

기특한 녀석


개.봉.박.두.

호그와트의 야심작

특강①



훤찰한 키에~

와우.

호그와트 여학우들의 눈을 하트 뿅뿅 으로 만들어 버리신,

박지웅 투자 심사역님의 특강이 이었습니다.

첫 스타트 좋고,

 

 

학생들은 대~에 만족!

이렇게 줄줄이 쏘시지 달리듯.

엄청난 질문들 속에서

강사님 꽤나 고생하셨을듯^_^

 

 

좋은 내용의 강의 만큼 필기도 빼놓을 수 없겠죵?

펜굴러가는 소리도 엄청 났답니다.

 


이날은 우리 싸이밴드의 펀페이퍼 앱스가 오픈하는 날이었어요.

 

그날을 기념하기 위해,

 

기장님께 긴급 문자를 날려 호그와트 학생들과 함께 깜짝 이벤트를 준비했는데.

 

비하인드 스토리를 말씀 드리자면,

밖에 숨어있던 기장님과 저를 대표님께서 전화받으로 밖으로 나오시는 길에 본거예요.

 

허무해....

근데 수정님도 본거예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두 이렇게

기장님의 싸대기 한방으로,...에헴.

 

장난이구여.

케익생크림을 조심 스레~~~ 양볼에 쪽쪽 묻혀 드렸답니다.

 

 

위자드웍스 식구들을 대표해서

표대표님께서 감사의 인사를 전해 주셨어요.

역시 호그와트 쌀랑해염>_<

 

 

2009.09.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