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호그와트 마법학교에서는 매번 굶주린 배를 움켜쥐고 상암동으로 빗자루타고 날라온 
꼬마마법사들에게 항상 야식을 제공해 주신 답니다. 호홍~그래서 이번엔 특별히 야식 포스팅 나갑니다. 훗
 


야식 포스팅을 맡은 레번클로 조민형마법사 입니다.

고럼 시작할게용용용

 

 

10월 14일 호그와트의 야식은 바로바로 한솥도시락

엠티를 떠날 때 각 학생회에서 공동구매 하는 걸로 유명한 도시락이죠+_+

  

내용물은 바로

롸이스, 치킨강정 두마리, 돈까스 두조각, 떡갈비한명, 배추김취, 단무쥐입니당!

한솥도시락을 본 저는 정신없이 뚜껑을 열어재꼈죠.

그리고 돈가스 소스를 사정없이 뿌렸는데

정신을 차리고 보니.....

 

돈가스 소스를 밥에다 뿌린 ...

- _ - 진정 제가 미쳤나봐요.

이걸 또 놓치지않고 에그교수님은 찍어주셨죠.

다른이와들과는 다른 저만의 돈가쓰 소스덮밥!

 

 

굉장히 반짝반짝 거리고,,, 맛있어보이죠

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제도시락만 특별해보이려고 효과좀 줘봤어요

(포스팅의 특권임뉘다)

  

다시 내용물 소개로 돌아오자면

 

밥부터 점검했을 때 밥알이 살아움직이고있었죠. 꿈틀 꿈틀

입안에서 터트려서 죽이는데 시간이 좀 걸렸어요.

ㅋㅋㅋ캬캬

 

 

그리고 치킨강정 두마리

떡갈비 한개, 돈가스 두개가 절 보고 웃고있엇습니다.

이것만 먹는다면 퍽퍽하겠죠 ( 꽥; )

 

 

한국인의 김치.

역시 김치가 있어야 어떤 야식이든지 완성돼죠

돈가스 한입 베어물고, 배추김치 아삭아삭 씹어주면 캬........

세상을 다 가진 기분!

  

맛있게 먹어주시는 소은마법사,

저 놀라운 젓가락놀림을 보세요, 너무 빨라서 보이지가 않네여 헉헉헉^_^;;

 

  

다들 맛있게 먹고있네요+_+

호그와트에서 등교해서, 사진판이 벌어지는 시간도 바로 이 야식을 먹는 시간!

야식을 먹으면서 예쁘게 포즈취하는 마법사들 잠깐 구경좀 해볼까용+_+?

 

 

이 때 제 카메라가 빳데리가 나가는 바람에

더 많은 마법사들을 담지 못했어용.

다음주부터는 더 열심히 그들이 밥먹는 모습을 포착하려고 해용 ㅋㅋㅋ

 

 

이번 한솥 도시락과 또 딱 걸맞는 음료수를 준비해주신!!!!!!!!

밥에는 역시 물이다

라는 속담이 있죠.

그 속담에 알맞게

생활에 도움이 되는 홈플러스 맑은샘물

벌컥벌컥!!

  

아참 얘는...

치킨강정인데요. 제 도시락안에 있던 앤데

ㅋㅋㅋ 화이팅하는 모양......하하하 사진첩에도 한번 올렸었죠+_+

 

쨌든 10월 14일도 배부르게, 그리고 마음도 부르게

머리도 불러오는

참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당.

 

 

호그와트 쌀랑해요, 그리고 야식도 알라뷰뷰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