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리들의 찬란했던 등교 셋째날 2009.09.30 로 떠날볼까요?

 손해지 마법사의 날렵한 얼굴라인이 돋보이는 사진을 메인으로 시작할게요.

오늘은 싸이밴드의


펀페이퍼  개발자 분과 함께

펀페이퍼의 프리뷰 영상을 함께 보는 것을 스타트로 끊었습니다. 

 

아 떨료~~

여러분 너무 흥분되지않으세요?

 

펀페이퍼란?

펀페이퍼는 글만 쓰는 방명록을 넘어, 재미있는 그림과 동영상으로 더화려한 대화가 가능하도록

만들어진 새로운 슈퍼 방명록입니다.

(글쓴이가 펀페이퍼 팀이라 저도 모르게그만...이미 전 펀페이퍼와 한몸이 되어있어요...ㅋㅋㅋㅋ)

 

강의실 뒤론 항상 교수님들이 함께 하고 계세요~
항상 수고해주시는 교수님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꾸벅

 

 표대표님 사이로 보이는 백명현마법사,
위자드웍스 신입사원인줄 알았다죠뭐...ㅋㅋㅋㅋㅋㅋㅋㅋ

 

안랩의 '고슴도치 플러스'에서 제작한 해피가든의 프리뷰 영상을 보는

시간도 갖었습니다. 귀여운 삐지엠이 귓가에 들리는 듯해요~

해피가든은 우리 호그와트 마법사가 마케팅을 담당할지 아직 안정해졌지만,

(지금은 해피가든의 마케팅을 성황리에 마쳤습니다.^^) 

여기 해피가든의 마케팅의 중심에 서있는 두 마법사. 훗 멋져멋져!!


후끈한 강의시간 도중엔

 배고픈 마법사들은 이렇게 위자드웍스에서 마련한 간식으로 배를 채운답니다.

 야식을 먹기전에도 말예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뗵!!

 

 ready Action! 호그와트 마법사들의 마케팅 배틀

 

 

첫번째로 펀페이퍼의"용감한 사자들(용.사)"조의 펀페이퍼 발표를 뒤로,
대표님의 피드백,

 근데 남학생들 눈빛 왜저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특히 철기군은 애절하기 까지 합니다...이뤄질수 없는 사랑 때문일까요....

 

  

오고가는 질의응답 속에서 더욱더 알차게 되겠죠?

많은 질문을 팍팍하는 호그왓트~ 

 

유쾌한 발표실력으로~ 웃음이 끊이질않는

입지용.홍상사.회초리 등 다수의 별명을 확보한

호그왓트마법사. 성관바법사ㅋ드디어 등장하네요~ 어디계셨던거예요ㅋㅋㅋㅋㅋㅋ

원경양도 수요일은 항상 단정해져요ㅋㅋㅋㅋ왜....왜...

 

발표가 시작되면 또 버닝되는 필기 본능!!!!

& 낙서본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무지게 발표한

 펀페이퍼'푸프'팀의 발표를 마치고,

 

네 먹었습니다..

다들 한결 표정이 밝아요..^^

특히 여학생들ㅋㅋㅋㅋㅋㅋㅋㅋ

브이가 절로나오는 시간,

야식을 먹기전 저희는 브이할 힘도 없지만 말예요.

귀신같은 야식ㅋㅋㅋㅋㅋㅋ앙!!

 떡뽁이 먹을 시간도 ~~없어요~~~

(안주먹을 시간도 없어요~~를 떠올리면서 읽어주세요.ㅋㅋ)

 
발표를 참 재밌는게하는 고리조의 일명 지미쪼&쪼쪼 마법사

전매특허 귀여운 목소리 민경 마법사 앙앙!!

 
 
에게 질문 세례를 하는..

위자드웍스 신입사원인 척?하는 마법사ㅋㅋㅋㅋㅋㅋㅋ

 

항상 궁금한게 많은 마법사랍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교수님들도 은근 아니

대놓고 카메라를 사수하십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근하랴 힘도 드실텐데 엉엉ㅠㅠ

짠해요.......

 야식을 냠냠쩝쩝 마딧게먹고
나어때 팀의 발표시가안~~

 

 참하게 앉아있는 나어때의 메인모델 현주마법사 여자가 봐도 부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후, 나어때 두조의 발표를 마지막으로

8팀의 마라톤 발표를 마쳤습니다.

수고하셨어요 짝짝짝!!! 

 

마지막으론

대표님의 피드백시간~

역시 피가 되고 살이되는 촌철살인의 말씀을 해주세요.

 
오늘의 하이라이트는

 

앞으로 호그와트 56명을 이끌고갈(뒷풀이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장을 선출할시간~~

8개 팀 8명의 팀장 중 선출하기로했죠.

  

머뭇거릴때 선뜻 하겠다고 하신,

 

죽.기.오빠



 

이후, 우리 7명의 팀장들은 웃음 꽃이 만발
힝~ 속았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후 그는 수요일마다 목요일의 일출은 꼭 빠지지 않고 보고 가셨답니당.^^ 

 
항상 수고해 주시는 엣지있는 도시남자!! 에그 교수님이 사진을 제공해 주셨답니당!!

 

 성주교수님 저도 간지나는 짤방을 만들고 싶어요.

 그래서..............~~~흠..귀염졍?

 

호그와트의 엣지있는 세번째 등교날이었습니다.꾸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