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첫번째 입학 등교날 이휴, 우리들에게 내려진 미션이 있었으니,
드디어 호그와트마법사들이 마법을 부릴 시간이 왔습니다.
싸이밴드의 오픈을 얼마 안남기고 우리들의 번뜩이는 말케링 아이디어!!를 원하셨죠.

싱싱한 두뇌를 마구마구 돌려야합니다.

 삐지엠 카라가부릅니다. rock you ♬

~학교빡쌔 학교빡새 쉐킷쉐킷쉐킷쉐킷쉐킷 오!~

 


[압박]

토요일의 뒷풀이의 여독이 채 가시지도 않은채,

우린 너무 즐겼거웠거든요^^ 무려 새벽까지말입니다.

 "그래도 으쌰으쌰 2009/09/16 호그와트 등교 둘째날 이 밝았습니다."

레번클로는 왜 이렇게 분주한 것일까요?

왜?

와이?

그건 메느리도 모릅니다 허허헣

(사실, 부족한 발표자료를 수정하느라 애좀 먹었죠^^ 이런게 묘미아니겠나요?)

 반면, 맞은 테이블의 슬리데린 마법사분들은 여유로우세요~
레번클로 분발합시다 으쌰으쌰ㅋㅋㅋㅋ

 

이미 뒷풀이 날 너무 많은 것을 알아버린 마법사들은
이렇게 서로 할 말이 많습니다.
안교수님께서 수업시작 전 조용히 해달라고 부탁할 정도로요.하하하하

 

그 순간,
유독 눈에띄는 분이계셨어요.

 항상 '나 알오티씨야'라는 냄새를 물씬 풍기면서 들어오시는 그린핀도르의 용현 마법사님이예요.

저가방엔 무엇이 들어있을지 무지하게 궁금해요

1.식판 2.교재
정답은? 댓글로 달아주세여~ 

 

3주전 사진인데 다들 탱탱한것 같아요.
 
지금은..
다들 밤좀 새고,

 아이디어 쥐어짜내느라 폭삭ㅠㅠㅠㅠ

느끼시지 안나요? 동감?ㅎㅎㅎ

 

한빛마법사님도 저땐꽃미남 이셨는데, 
잦은 회의와 뒷풀이이 그리고 야간 택시행으로,,,
지금은 많이 달라지신것 같아요..............

근데 참 훈남 훈녀이신것 같습니다^^

 

상큼이 마법사들이 브이는 언제봐도 상큼해요. 부럽다...

 

에그교수님은 언제나 이렇게

호그와트3기 마법사들을 찍어주십니다.

 이젠 카메라만 보면 저절로 하게되는 카메라를 사수하기위한 몸부림~
카메라를 그냥 지나칠수가 없겠죵?

 수업시작 전, 발표준비도 철저하게 마무리하고
3일동안 하지 못했던 이야기 보따리를 푸느라 강의실은 시끌 벅적했답니다.

 아직 우린 어리니까요......

  여기서 잠깐 새로운 마법사 등장!! 

 

 조금 흥분한 우리들을 가라앉히심과 동시에
오늘의 진행 순서를 말씀해 주시러 안교수님께서 나오셨어요.

 

 

역시 뒷모습이 짱!!

 완전짱!!!

슬쩍 앞모습을 공개하자면

 

 

흐린 기억속의 안.교.수....니임...

음식을 먹기전 항상 기도를 드리신답니다.

저때도?ㅋㅋㅋㅋㅋㅋㅋㅋ 

 

(오타 문관심x무관심o 수정했으니 토달지마세요ㅋㅋㅋㅋㅋㅋ)

 뒷 쪽을 보니 새로운 분들의 등장!!

뭔가 자유로운 분위기,,,

위자드웍스 분들이 분명한 건 알겠고,,
무슨일때문에 호그와트 강의실에 오셨을까 궁금했습니다.

많이 힘들어보이셨어요.ㅠㅠ

 이분들은 바로!!!바로!!!! 
두둥, 바로 부교수님!!!

 

오예!!!!

(석민교수님의 한을 풀어드립니다....)

여러분 오.석.민 교수님이세요.

 민석 아녜요.

광고를 휩쓸었던 모흐로흐의 민석룩이 있다면,
위자드웍스에는 엣지있는 석민룩이 있습니다.ㅎㅎ

이때 석민교수님의 반응을 예상하자면,
교수님曰 : 근데? 


본격 발표의 시가안~~

 

해지양의 진가는 이날 발휘됐습죠.

 현란한 말솜씨...
마지막까지 투혼을 발휘하고 있습니다. 으쌰으쌰 화이팅!!

 

그린핀도르/레번클로/슬리데린/후플푸프

팀안에서도 2개의 조로 나눠서 발표준비를 했습니다.

시간적 여유도 없었고, 앱스에 대한 이해도 역시 서툴렀지만

최선을 다해서 준비한 발표인만큼 서로가 귀기울이며, 열심히 청강했습니다.^^

 

슥슥~ 볼펜굴러가는 소리 들리시나용?

다른 조들의 발표가 있다치면,
마법사들의 손에는 필기구가 들려있습니다.

그 속에 자리잡은 표대표님은 오늘은 나이에 맞게 캐주얼하시네요.


첫째날의 모습은.. 와..우

 

발표의 모자란 부분이 있다면, 그 즉시 보충설명과함께
서로의 이해도를 높혀줬죠~

 

예리한 질문 역시 빠질 수 없습니다.
 개선방안 동시 얘기해주니 발표조에게는 1석2조.


 이렇게 질문이 쏟아지면,
답변 역시 빠뜨리지 말고 꼼꼼 챙겨주는 센쑤!! 

 너무 시간이 흘렀어요..

마법사들은 배가 고프기 시작했답니다.

여러분 깨어나세요. 잠들면 안됩니다.

 

timing is now.!!
그래서!! 표대표님의 샌드위치가 등장!!

olleh!

 

 

 오물오물

  

스타핏!!!!!! 이제 간식타임은 끄읏~~

 

표대표님의 무기가 움직이기 시작했어요..
소희양이 째리군요.
 

 한마리 독수리처럼 날카롭게 마이크를 낚아채시고.. 

질문 들어갑니다..

 

앞으로 나오셔서 제법 유연하게~~서서

 

아아.

 본론으로 들어가면,
표대표님의 첫번째 피드백은 마법사들에게 상당한 도움이 되었어요.

 때론 따끔한 충고와 함께,
진부한 것들은 배제하되 좀 더 현실적으로 바라볼 수 있도록 말이죠.

 

 

 그렇게 첫번째 수업을 듣고 나니 벌써 시간이 흘러흘러~~~

이날도 어김없이 뒷풀이는 계속 되었답니다.^^

 여기서 우리는 사람을 얻는 것이죠~

조는 서로 달라도 함께 어울리다보면 금새 또 친해집답니다.

오늘도 즐거운 등교 둘째날이 끝났습니다.

 모두 수고하셨어요!!!

즐거운 호그와트 마법학교의 등교는 언제나 즐겁답니다. 

  재밌으시죠?

그쵸?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