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매력소녀에요 :D
사무실은 이미 더울 정도로 날씨가 따뜻해졌어요!
꽃구경들은 다녀오셨는지요~
저는 더워지기전에 어서 다녀와야겠네요~ㅎㅎ

오늘은 호그와트 마법학교 2기의 마지막,
수료식&엠티 이야기를 들려드릴게요!

최종발표회까지 무사히 마친 학생들은
가벼운 마음으로 엠티를 떠났는데요 :D~
장소는 장흥 유원지로 유명한 장흥!
구파발역에서 버스로 3~40분 정도 들어가면
나오는 장흥이기에, 학생들은 구파발역에서 모였답니다 ;)



구파발역에 모인 후발대 학생들.
후발대 중에서도 늦는 친구들을 기다리며
사진을 찍고 놀았지요 :D



호그와트 2기 86라인이랍니다 :-D



드디어 도착한 펜션 입구~
언제나 남는건 사진뿐이기에~
들어가기 전, 찰칵!ㅎㅎ



짜잔~ 펜션에 도착해 들어가보니,
정성스런 데코레이션이 반기고 있었어요!
먼저 도착한 선발대 학생들의 정성 가득 담긴
작품이었답니다 ^_^
(특히 효리님이 많이 신경을 쓰셨다는!ㅎㅎ)




그동안 함께한 교수님들에게 드리는 학생들의 선물 :D




이 날 인기가 제일 뜨거웠던 폴라로이드!
효리님께서 폴라로이드 필름을 무려 100장 가져오셔서
많은 추억들을 담을 수 있었어요 ^_^*
(그래서 이 날 붙여진 효리님의 별명, 추억메이커!ㅎㅎ)

*나중에 저 사진들은 가위바위보를 해서 이기면,
그것도 1인당 3장씩만 가져갈 수 있다는 규칙을 정할 정도로
인기가 뜨거웠답니다. 서로 갖겠다고 *_*







고기를 기다리며 우선 과자로 배를 채우고…
(과자를 너무 많이 먹은 레번클로의 미선양과
저는 고기 먹을 때 체해서 고생했답니다 T-T)





이렇게 있다보니~ 교수님들 등장!




저희들이 꾸며놓은 사진들과 롤링페이퍼도 감상해주시고,
*좌/대표님 우/레번클로 교수님! 용선님:)




그 앞에서 사진도 찍어보구용~
(똑같지요 ^_^*~ㅎㅎㅎ)




이제 드디어, 수료증을 받고!




우승 기숙사를 발표할 시간!
(호그와트의 우승 기숙사는 액자에 담아져
위자드웍스 사무실에 걸린답니다^_^~)





두구두구두구~
호그와트 2기 우승기숙사는~
후플후프!




자, 이제 모두 끝났으니, 고기를 먹어야겠지요! *_*
부엌에서는 고기와 함께 먹을 야채를 다듬고~




쌀을 씻기도 했지용~
(슬리데린의 나쁜남자, 재건님은 이 날
나쁜남자 답지 않게 쌀을 씻는 모습을 보여주셨답니다^_^)





안에서는 이슬 및 접시 세팅!




밖에서는~ 제일 중요한 고기가 구워지고 있었지요 *_*
아, 사진을 보니 또 고기가 먹고 싶어지네요 T-T




이렇게 식사를 맛있게 하고 나서^_^~
정말 재밌는(!) 광란의 밤을 보냈는데요,
그 전에 잠시 휴식시간~ ^_^





얼마 전 발렌타인데이에, 레번클로 여학생들이
교수님을 위해 준비한 초콜렛은 이 날 전달되었답니다 :D
(발렌타인데이, 교수님이 바쁘셨던 관계로 T-T~ㅎㅎ)




아, 그리고 또 재밌는(!?)에피소드가 있었어요.
지금 보시는 이 문은 펜션 방 안에 있던 화장실 문이랍니다.
저 문에 왜 저런 '사람 있어요!'란 문패가 걸려있는가 하면,
저희 방의 화장실 문이 고장나 있어서 잠기지 않았는데요,
그래서 안에 사람이 있는데도 문이 열리는(!)
불상사(?)가 몇번 일어났답니다 -ㅠ-~
(여러번 꽃보다남자를 찍었다는ㅎㅎ)








노래방 기계를 200% 활용하여 놀기도 하고,




음주를 즐기기도 하고, ^_^






과격한 음주로 먼저 쓰러지신 분들도 있고,





반면에 이렇게 샤방샤방한 상태를 유지하셨던 분들도...............




술 대신 건전한(!?)게임을 즐기기도 했구요,





이렇게 재밌는 밤을 보내다가~
모두들 동이 틀 때쯤이 되서야 잠이 들었답니다 :D




이렇게 수료식&엠티를 마지막으로~ 
호그와트 2기의 학교 생활은 막을 내렸답니다 ^_^
비록 학교생활은 끝났지만, '사람을 남기는 호그와트'라는 말처럼,
저희들에게는 소중한 사람들, 그리고 추억들이 남았답니다.
이렇게 하나하나 정리해보니, 더 소중하게 느껴지는 시간들이네요 :D

앞으로 들어올 호그와트 학생들도 이런 소중한 감정들,
그리고 위젯에 대한 애착(!)을 가지게 되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해보며
호그와트 2기 이야기를 마무리합니다 ^_^



저는 앞으로 위자드웍스의 재미있는 이야기들을
가지고 올테니! 자주자주 놀러와주세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