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짜잔-안녕하세요!

저는 호그와트 마법학교 2기를 수료하고
위자드웍스의 인턴으로 함께하게 된!
정자영(매력소녀)이라고 합니다.
만나서 반가워요! :$


*사진은 실물과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성공적으로 마친 지난 호그와트 마법학교 1기에 이어,
2기 모집에도 많은 학생들이 지원했는데요,
그 많은 학생들 중 무려 11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입학한 자랑스러운 호그와트 2기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면접 사진 및 이야기는 후에 추가할게요^_^

궁금하신 분들은 1기 분들의 이야기
http://story.wzd.com/181를  살짝 참고하셔도 좋아요!)


먼저 입학식
이야기를 해드릴게요.
(첫 포스팅이라 그런지 조금 떨리네요 :$ )

맨 처음으로 시간을 거슬러 올라가, 때는 대망의 입학식!
치열한 경쟁률을 뚫고 입학한 2기들의 입학식,
그 두근거림의 현장을 생생히 보여드릴게요☆






첫 등교
한 호그와트 학생들.
아직 서로 어색하고, (물론 모두들 사교성이 뛰어나 금새 친해졌지만)
호그와트에 대해 자세히 모르는 가운데!
표대표님의 설명을 듣게 되었답니다.
앞으로의 수업(!)일정이 담긴 실라버스를 받고,
위자드웍스는 어떤 회사인지, 위젯은 무엇인지 등에 대해
대표님의 열정이 가득 담긴 설명을 들었답니다.



네. 한번 들어 이해가 간다면 호그와트 마법학교에 학생으로 입학할게 아니라
당장 위자드웍스에 마법사로 들어가도 되겠지요?ㅎㅎㅎ
한번 들어 뭘 아나요.. 해봐야 알지요 -ㅠ-ㅎㅎ
(그래도 이때만 해도 대부분 위젯 초보자였던 저희들은,
위젯 전문가(!)가 되어 졸업했답니다^^)


무튼 이렇게 대략적인 설명을 들은 후!
두근두근- 기숙사 추첨이 시작되었답니다. *ㅁ*






호그와트 마법학교는 네 개의 기숙사로 이루어져 있지요.
그리핀도르, 슬리데린, 레번클로, 후플푸프.
이제 학생들은, 마법의 모자에서 자신의 기숙사를 뽑게 된답니다.

저는 이때가 가장 긴장되었던 순간이었어요.
어떤 기숙사에 가서 어떤 친구들을 만나게 될지...
결정의 순간!

1기의 우승팀이 슬리데린이어서 그랬는지,
기숙사 추첨 전에 슬리데린을 원하는 학생들이 많았던 기억이 나네요.

자, 그럼 기숙사 추첨 잘 하는 법을 특별히 알려드릴게요.
잘 보셔요. 혹시나 호그와트 3기를 꿈꾸시는 분이라면,
눈을 크게 뜨고 봐주세요!ㅎㅎ



눈 크게 뜨고 보셨나요?ㅎㅎ
별 거 없는 것 같아도, 별 거 있답니다. ^ㅁ^






우리가 이렇게 두근거리며 기숙사 추첨할 동안,
교수님들은 뒤에서 무엇을 하고 계셨나-
보았더니...



우리 레번클로(저는 레번클로였답니다^ㅁ^) David 교수님.
볼에 손을 살짝 올리시고 흐뭇하게 바라보고 계셨네요.





이렇게 샤방샤방 꽃미소도 날려주시고!





심슨님과 후플푸프 교수님 재서기님은
셀카를 찍고 계셨군요..............ㅎㅎㅎㅎㅎ
예뻐요!!! (?) ^ㅁ^





학도 접으셨네요, (이거 누가 접으신거죠? *ㅅ*)





에그님은 사진을 열심히 찍어주셨네요!
헤헤헤 감사감사 *ㅁ*






이렇게 떨리는 기숙사 배정이 끝나고,
기숙사끼리 모여 앉아 서로 소개하는 시간이 왔어요!
지금이야 다들 친해졌지만, 이때만 해도 어찌나 어색했던지.
(안녕하세요~저는 2X살이구요~ XX학교 OO과구요~)






인사 나누고, 기숙사별로 첫 만남 기념 사진도 한 컷씩!



*레번클로





*후플푸프





*그리핀도르





*슬리데린










술을 마셔야 진짜 친해진다는 말이 있지요.
입학식을 마치고, 맛있는 저녁과! 술을 마시며
친목을 도모(!)했답니다 :D
즐거운 분위기를 타고 스스럼없이 한층 더 친해지는 느낌^^

앞으로의 활동들이 기대되는 입학식이었어요.
'사람을 남기는 마케터 프로그램'이라는 말 그대로
정말 좋은 사람들이 많이 남을 것 같은 좋은 느낌이 마구 들었답니다.
(실제로도 그렇게 됐구요:D )

이렇게 무사히 입학한 호그와트 2기에는
재미있는 에피소드가 가득가득- 했답니다 :D

앞으로 그 이야기들, 꾸준히 올려드릴테니 기대하세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