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위자디언 여러분!
위자드웍스 냥이입니다~ >_<

아이코, 위자드 스토리가 조금 잠잠했지요?
위자드팩토리를 준비하며 정신이 없었던 냥이가 이제서야 포스팅을 시작하네요 ㅠ_ㅠ
(여러분께 소개해드리고 싶어 위자드웍스의 일상 생활들을 항상 조금씩 기록해두었지만 정작 소개는 못해드렸으니.. 흑흑...  앞으로는 더욱더 분발하겠습니다!!  충성!!)

자아~ 오늘은 11월 3일부터 4일까지 가평으로 워크샵을 떠났던 위자드 식구들의 이야기를
소개할께요~ ^_^

짜잔~!!  1박2일동안 위자드 식구들의 발이 되어주었던 고마운 이동수단!  그랜드스타렉스!!
("어머나, 위자드웍스에는 이렇게 큰~ 차도 있나요?" 라고 궁금해 할 분들이 계실까요?
네~ 그렇습니다!  렌터카이지요...  위자드 식구들은 대중교통을 애용한답니다 >_<//)


사무실을 떠나기 전!  마케팅팀의 종신이형! 마케팅팀의 젊은피! 용선님~

이제 모두들 짐을 챙기고 차에 오르려고 준비하고 있군요~
- 냥이 : 이것 좀 실어주세요~ egg님!!
- 영임님 : (무겁나? 뭐 이정도만 들어주면 되겠지?)
- 재서기님 : (아.. 아직도 일이 많은데..) 아하~ 메일 보내고 연락드리기로 했었지!!
- 심슨님 : (뭐이리 오래 걸리는거야...-_-)

드디어 출발!! 가평으로 위자드웍스 고고씽~♬
여러분들을 위해 준비한 가을풍경 선물 종합세트 나갑니다!!
이햐~ 멋진 풍경들을 사진으로 보게되니 마음이 시원해지네요. 
(풍경사진 담당 : 미스타표님 작품이지요 >_<//)
012345


가평으로 향하는 길에 신나는 음악과 멋진 풍경들 사이로 정신없이 달리던 중!
너무나 배가 고팠던 위자드 식구들은 청평휴게소에서 점심을 해결하기로 했답니다.
작은 휴게소였기에 김밥, 라면, 우동 등의 간단한 메뉴 뿐이였지만~ 오늘만큼은 비싼 음식점에서
먹는 점심보다 훨씬 더 맛있고, 즐거운 점심식사였답니다. ^_^
012


간단하게 배를 채운뒤 위자드 식구들이 1박2일동안 머무를 펜션으로 고고씽~
(위자드 식구들의 "2008 위자드웍스 가을 워크샵 펜션 투표"에서 정말이지 압도적인 득표수로
선택된 펜션이랍니다. 구경 한번 해보실래요?  ^_^)
012


드디어 펜션 도착!!  그렇다면~ 이제 무엇을 할것이냐!!
각자의 짐을 정리하고 미리 준비해온 프로젝터빔을 동원하여 회의를 시작했습니다. 
(역시나 위자드웍스는 언제 어느곳에서도 항상 열심히 달리고 있는 열정이 가득한 회사라는 사실을 다시금 떠오르게 되는 워크샵이였답니다!!)
012


4시간 가까이 진행된 회의가 드디어 끝나고 브레이크타임!
(모두들 회의시간 동안의 긴장감이 풀리고나니~ 사알짝 기운이 빠져버린 상태랍니다ㅋㅋ)

요즈음 건조해진 날씨탓인지 냥이의 머리카락이 자꾸 빠지고 있었는데 재서기님이 브레이크 타임 동안에 머리지압을 해주셨어요~!!  >_<//
- 냥이 : 아.. 요즘 머리카락이 자꾸 빠져요..ㅠ_ㅠ
- 재서기님 : 냥이님, 이리와봐요!  이렇게 머리를 콕콕 지압해주면 머리카락이 덜 빠진데요~
- 영운님 : (냥이님 끝나고 나면.. 나도 재서기님께 부탁 한번 해볼까.......)


아하! 여러분~ 혹시 알고 계신가요? 위자드웍스에는 미녀삼총사가있다는 사실을...
냥이를 제외한 미녀삼총사의 나머지 여성분들을 만나보시죠!!  >_<
- 좌측 : 배트맨 안경을 만들고 계신 기획팀의 제주도 그녀! 영임님~!!!!
- 우측 : 개발팀의 여성파워!  위자드의 대표캐릭터! 네~ 키트리님이지요!!!!


잠시 동안의 브레이크타임이 끝나고 모두들 "아~ 배고프다!!"를 연발하며 야외 바베큐 파티를
준비하느라 분주하게 움직이기 시작하는데... 
네. 미스타표님은 여전히 열정적인 무언가를 외치고있군요.
(이 사진의 포인트는 대표님 특유의 제스처와 냥이의 표정이랍니다~ㅋㅋㅋ)
- 미스타표님 :  이리요리저리해서!  요래요래하지 않습니까 여러분?
- 냥이 : (대....대..  대표.....니임.........)
- 그외의 모든분들 : 침묵

자~ 그럼 이제 야외 바베큐 파티의 모습을 함께 구경해볼까요? ^_^
012345



야외에서의 바베큐 파티가 끝난 후~! 
모두들 즐거운 분위기를 이어~ 펜션안에 있는 노래방기계로 뮤직타임 START!!!!
- 미스타표님 : 키트리님~ 같이 춤춰요오오오오~ 네엥??
- 키트리님 : 아우~ 귀찮아요~!!!!!! 

미스타표님의 춤이 시작되었습니다.
네!! 결국 미스타표님은 키트리님을 설득하지 못하였지요. 이번 사진은 유난히 미스타표님의 춤사위가 쓸쓸해보이는군요..ㅠ_ㅠ  저멀리 노래방기계를 조율하고 있는 크브브님과 영운님도 보이네요!

유난히도 쓸쓸했던 미스타표님의 춤사위를 감상하던 위자드 식구들이 드디어 뭉쳤습니다.
추억의 그노래! [현진영-흐린기억속의그대]와 함께 시작된 위자드댄스!!  꺄아~ >o<
012


아이코, 목청껏 노래도 불러보고~ 신나게 춤도 추며 한바탕 놀고난 후!
기운이 쏘옥 빠져버렸을만도한데!!  잠시동안의 브레이크타임에도 쉬지 않고 일하는 미스타표님!

아차차~ 위자디언 여러분!!  혹시 기억나시나요??
야외 바베큐 파티가 끝난 후 꺼지지 않은 숯불의 불씨에서 구운 호박고구마!!
신나게 놀고난 후 모두들 호박고구마와 여러가지 야참들을 먹으며 기운을 보충했답니다.
(도란도란 모여앉은 모습이 보기만해도 기분좋네요 >_<)


이렇게 위자드 식구들의 가평에서의 첫날밤은 지나가고~ 둘째날 아침이 돌아왔습니다!
그렇다면 이쯤에서 아쉬운 소식을 전해드려야겠군요..
둘째날 위자드 식구들의 모습이 궁금하다면???

"위자드웍스 가평 워크샵이야기 (2탄)"을 기대해주세요!!!!!!!
(1탄보다 많은 사진들과 즐거운 이야기들이 가득가득 남아있으니 궁금하시다면 위자드 스토리를 수시로 모니터해주세요 >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