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8월 5일 부터 인턴을 시작하게된 허재석 이라고합니다.
뭐 그날은 와서 종일 책펴놓고 기사랑 자료집만 읽었죠..ㅎ
오늘 8월 6일은 그래도 조그마한 일거리가 주어지게 되서 뭔가 일하는 느낌이네요.

일단, 간단하게 제 소개를 하자면 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름은 허재석 이고요 나이는 22(빠른 88) 집은 남양주시 입니다.
그리고 제가 음악듣는것을 굉장히 좋아합니다. 주로 힙합ㅎ
노래부르는 것도 좋아하지만 랩을 많이 좋아해요. 랩의 세계, 힙합의 세계로
오시고 싶다면 저에게 언제든지 콜! 추천해드릴 음악이 많답니다.
그리고 전 개그 트렌드에 절대 뒤쳐지지 않는답니다. 말은 안해도 이미 빠삐놈의 노예 ㅋㅋ

그나저나 오늘 저의 비공식적 첫 업무는 이것이였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제가 살고있는 덕소를 지나가는 중앙선.
그 중앙선이 덕소역 뒤에 도심역과 팔당역이 더 생겼는데
어제 wzd.com을 이용하던중 노선표 서비스를 보니 아직 업데이트가
안되있더라고요.ㅎ
그래서 서울 metro에서 캡쳐해서 egg님께 드렸습니다.



기획서작성이였는데
PPT 잘 만들고 싶었는데.. 워낙 내용이 없다보니 부실한 기획서가..되버렸네요.
앞으로 조사할것, 알아볼것 더 챙겨서 확실한 기획서를 만들겠습니다.

어쨌든 오늘도, 그리고 남은 날들도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