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위자디언 여러분!
위자드웍스 기획팀의 1센트입니다. ^^ >

이제 날씨도 한층 더 쌀쌀해졌네요. 밤에는 겨울바람 저리가라할 만큼 바람이 찹니다. 덕분에 사무실에도 감기 기운이 만연한데요, 위자디언 여러분들은 감기 조심하세요~~ 오늘도 역시 소식 보따리를 들고 왔습니다. 첫 번째 보따리부터 풀어볼까요?

보따리1. 세계에 알리고 싶은 한국문화를 추천해 주세요.
여러분께서 외국인에게 자랑스럽게 소개하고 싶은 볼거리 / 먹거리 / 문화재  등 한국만의 문화를 추천해 주세요. 추천하고 싶은 한국의 문화에 관련된 포스팅을 하셔서 본 게시물에 트랙백을 걸어주시거나, 댓글을 달아주시면 됩니다.

갑자기 왠 추천을 하냐고 궁금해 하시는 분들도 계실텐데요. 위자드웍스에서 준비 중인 다음 프리미엄 위젯이 바로 한국문화와 문화재를 세계로 널리 알리기 위한 글로벌 위젯이기 때문입니다. 추천된 한국 문화는 외국 블로거에게 알릴 수 있도록 프리미엄 위젯에 반영할 예정입니다.

그리고 해외 블로그 서비스나 영문 사이트 등 외국에 자부심을 갖고 한국문화를 소개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대한민국 블로거들의 힘을 보여주세요! +_+

추천을 해주신 분들께는 고마움의 표시로 자그마한 선물들을 준비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확인해주세요. :D

  - 일정 : 2008. 11. 11 (화) ~ 2008. 12. 15 (월)
  - 발표일 : 2008. 12. 19 (금)
  - 형식 : 특별한 제약은 없으며, 정성이 깃든 포스트, 댓글이면 OK!
  - 트랙백 주소 : http://blog.wzdworks.com/trackback/238
  - 추천태그 : Korea Sparkling, 한국 문화, 한국관광공사
  - 선물
    한국문화를 추천해 주신 블로거 10분께 : 전통문양을 새긴 USB 4Gb
                                            20분
: 한국문화가 담긴 예쁜 마그넷

조만간 오픈될 프리미엄 위젯을 달아주시는 분께도 선물이 마련되어 있는데요, ^^ 자세한 내용은 위젯 오픈 소식 때 함께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보따리2. 위자드팩토리 런칭 이벤트가 곧 마감됩니다!
위자드팩토리 런칭 기념으로 준비된 리뷰백일장 내 블로그 200% 변신하기 이벤트 마감이 5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저희가 직접 체험하고 상품으로 선정한 닌텐도 Wii와 Wii Sports, 신상 MP3 Iriver Mplayer 등 푸짐한 선물이 마련되어 있으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 링크를 눌러보시면 확인할 수 있구요, 서둘러 참여해보세요!


출시될 글로벌 프리미엄 위젯도 기대 많이 해주시고, 위자드팩토리와 위젯에 대해서 많은 의견 부탁드릴게요. 오늘도 위자디언 여러분, 행복한 하루가 되시길 간절히 빌며 이만 물러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여러분 알라뷰~♡3♡

- Wizard Works Te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