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위자디언 여러분!
위자드웍스입니다. *^^*

그동안 위자디언 여러분께서 물심양면으로 도와주신 덕에 위자드웍스가 야심차게 선보이는 위젯 플랫폼, 위자드팩토리(http://wzdfactory.com)가 드디어 그 화려한 '위젯 시대'의 서막을 활짝 열어 제꼈습니다.

이제 무럭 무럭 커나갈 일만 남았는데요, 앞으로 위자디언 여러분의 꾸준한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리는 마음으로 글로벌 경제위기라는 이 엄청난 상황 속에서도(!) 정성껏 준비하여 두가지 작은 이벤트를 마련하였사오니 위자디언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리겠습니다! :D

감사합니다. ^^


[이벤트 첫째마당] 두둥~ 위자드팩토리 리뷰 백일장!

'이런 점은 편리하다' 혹은 '이건 이렇게 바뀌었으면 좋겠다' 그리고 '요런 위젯이 새로 나왔으면 좋겠다' 등등 여러분께서 위자드팩토리를 사용해보시고 느낀 점이나 의견들을 여러분의 블로그에 자유로이 남기신 후 트랙백으로 걸어 주세요!

개별 위젯에 관련된 리뷰는 각 위젯 소개 페이지 트랙백 주소로, 위자드팩토리 서비스 전체에 관련된 리뷰는 위자드팩토리 의견나누기 트랙백 주소로 걸어 주시면 자동으로 응모됩니다!



 
[이벤트 둘째마당] 위젯으로 내 블로그 200% 변신하기!


위젯을 활용해 여러분의 블로그를 더욱 예쁘게 꾸며 보세요! 스킨과 블로그 주제에 가장 어울리는 위젯들을 설치해 밋밋하던 블로그를 200% 빛나게 만들어 보세요. 위젯의 가능성, 바로 여러분의 상상력에 달려 있습니다!

블로그를 위젯으로 더욱 예쁘게 꾸미신 후, 블로그 캡처사진이 포함된 후기와 소감을 블로그에 적어 트랙백으로 남겨주시면 자동으로 이벤트 둘째마당에 응모됩니다.



※ 트랙백 보내실 곳

두 이벤트 모두 트랙백 보내실 주소는 공히 http://wzdfactory.com/opinion/trackback 입니다. (단, 첫째마당에 개별 위젯 리뷰는 각 위젯 소개 페이지 트랙백 주소로 보내주세요 ^.^)

트랙백을 보내셔서 정상적으로 위자드팩토리 의견나누기 메뉴에 올라가면 이벤트 응모가 완료됩니다. *^^*

기타 응모와 관련된 모든 문의는 요 포스트에 댓글로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



※ 위자드팩토리 런칭 이벤트 일정 및 선물 소개 ※

○ 이벤트기간 : 2008. 10. 23 (목)~ 2008. 11. 30 (일)
○ 발표일 : 2008. 12. 5 (금)
    ※ 많은 분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이벤트 기간을 연장하였습니다. ^^;;

선물 내역 :
   - 최우수리뷰상 (1명) : Nintendo Wii + Wii Sports
   - 우수리뷰상 (2명) : Iriver Mplayer Eyes 2GB
   - 우수꾸밈상 (2명) : Iriver Mplayer Eyes 2GB
   - 위자드상 (5명) : 웹 패러다임을 바꾸는 위젯 (멘토르 출판사)
   - 팩토리상 (50명) : 위자드웍스 레어 아이템 세트 (Status Card, 머그컵)


그럼 위자드웍스가 정성으로 마련한 이번 이벤트에 열혈 위자디언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리겠습니다! 앞으로도 위자드팩토리에 추가될 재미나고 유용한 위젯들도 많이 많이 기대해 주세요! ^^

이번 이벤트를 통해 접수된 여러분의 고귀한 의견들은 신속하게 위자드팩토리 서비스에 적용하여 위자디언 여러분이 더욱 만족하며 사용하실 수 있는 위젯 플랫폼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상 언제나 위자디언 여러분과 함께하는 위자드웍스였습니다!

푸짐~한 상품이 기다리고 있는 이번 위자드팩토리 런칭 기념 이벤트에 다시금 우리 위자디언 여러분의 많은 참가 부탁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여러분 싸랑해요~*^^*

- Wizard Works Te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