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위자디언 여러분
위자드웍스입니다. ^^

오늘은 지난 열흘간 모집했던 위자드닷컴 추천 블로그 선정결과를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

추천블로그 선정은 별도로 구성된 '위자드댄스 TFT'에서 일전 공고글에서 안내해 드린 바와 같이 1) 블로그와 카테고리간의 연관성 2) 포스팅 빈도 3) 추천글 내용을 기준으로 점수화하여 선정하였습니다. 또한 최종적으로 올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는 블로그칵테일 박영욱 대표님의 검수를 거치기도 하였습니다.

블로거들의 자기 추천 방식이 최초로 시도된 이번 위자드댄스를 통해 총 80개의 정말 '진주 같은 블로그'들이 소개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위자드닷컴 사용자 분들은 앞으로 새로 채워질 멋진 컨텐츠들을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

이번에 위자드닷컴 추천 블로그로 당당히 이름을 올리신 80여분의 진주 같은 블로거 여러분들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

위자드댄스에서는 80개의 '자기 추천 블로그' 외에도 44개의 기존 위자드닷컴 추천 블로그, 그리고 75개의 올블로그/티스토리 추천 블로그, 마지막으로 위자드웍스 공식 블로그와 제휴사 블로그를 포함 총 205개 블로그가 새롭게 개편되어 업데이트될 예정입니다.

이번에 '자기 추천' 방식으로 선정된 80개의 <2008 위자드닷컴 추천 블로그> 명단은 아래와 같습니다. 다시금 선정된 블로거 여러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고요, 선물 수령을 위해 맨 아래 안내 내용도 확인 부탁 드리겠습니다.


* 선정특전(공통):
1) 우선 위자드닷컴 컨텐츠 추가창에 등재되는 것은 물론이고요,
2) 블로그에 붙일 수 있는 <2008 위자드닷컴 추천 블로그> 엠블렘이 수여됩니다.
3) 곧 공개될 위자드웍스의 위젯플랫폼 <위자드팩토리> 런칭파티에 초청되고요,
4) 그밖에 미리 공개하면 재미없는 깜짝 놀랄 선물이 기다리고 있답니다. *^^*

* 스페셜 특전(내블소 추천 블로그만의 특전):
5) 위자드에서 발간한 <위젯>과 위자드웍스 깜찍이 기념품 세트를 선물합니다.

추천블로그로 선정된 블로거 여러분께서는 위자드닷컴 등록위자드팩토리 런칭파티 초대장 수령을 위해 hohna@wzd.com 으로 아래 내역들을 기재하셔서 10월 6일 월요일까지 보내주세요~ 조금 귀찮으시더라도 저희가 정성으로 준비해 멋지게 보답하겠습니다! ^^

* [필수] 위자드닷컴에 등재될 간결하고 명확한 블로그 이름
(혹시 특수문자나 모호한 표기가 있다면 약간의 조정을 부탁드릴게요^^)

* [필수] 블로그 소개 간단 요약문 (24자 이내)

* [필수] 블로그 소개 전문
(분량 제한 없음/블로그 카테고리 및 주요 주제, History 등 소개)

* [필수] 블로그를 대표하는 태그 5개
(내 블로그를 대표하는 태그 5개를 알려주시면 카테고리는 저희가 조정하여 등재하도록 하겠습니다. ^^)

* [옵션] 블로그 대표 이미지 (권장- 140x38 픽셀 / 최대- 180x40 픽셀)

* [옵션] 블로그 파비콘 이미지
(16x16 픽셀)

(옵션사항이긴 하지만 아무래도 이미지가 등록된 블로그가 인기일 수 밖에 없습니다. 이 참에 이미지를 한 번 만들어 보시면 어떨까요~ 히히 +_+)

그리고 앞으로 위자드웍스로부터 일 년 간의 지속적인 혜택을 누리시기 위해서(!) 성함/연락처/이메일/상품수령 주소도 함께 기재해 보내주세요~:D

자 그럼 다시금 위자드댄스에 보내주신 여러분의 성원에 깊이 감사드리면서 저희는 이만 물러가겠습니다.

혹 이번 기회에 함께하시지 못한 블로거 여러분도 저희 위자드웍스는 항상 잊지 않고 있을테니까요, 또 다른 행사가 있을 때 우선적으로 연락드리고 이번 기회의 아쉬움을 말끔히 해소해 드릴 수 있도록 각별히 노력하겠습니다.

여러분~ 싸랑해요~ ♡^^♡
감사합니다!

- Wizard Works Te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