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위자디언 여러분 ^0^
위자드웍스입니다!

요즘 날씨가 많이 쌀쌀해졌죠? 이제 본격적인 가을이 시작되는 모양입니다. 특히 비가 온 후로 아침, 밤으로 무척 바람이 찬데요, 환절기인만큼 감기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열흘 앞으로 다가온 한가위도 잘 준비하셔서 즐겁고 풍요로운 명절이 되시길 마음 가득 빌겠습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여러분의 마음을 훈훈하게 만들 위자드웍스의 따끈 따끈한 열정을 담은 두 가지 훈훈한 신상! 위젯들의 런칭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위자드웍스의 프리미엄 위젯 시리즈 4탄, 5탄! Trend Explorer, 엘르 위젯즐거운 쇼핑클릭, 신세계몰 위젯을 소개합니다.


1. 먼저 Trend Explorer 엘르 위젯을 살펴 보실까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시선을 확 끄는 엘르 모델들의 화보 슬라이드, 핸드폰 대기화면용 화보 다운로드, 깔끔하고 세련된 시계 기능, 고품격 동영상 서비스 엘르 TV, 볼거리가 가득한 엘르의 최신 기사들과 다채로운 이벤트 등 엘르 위젯은 여러분의 스타일을 위한 스타일리스트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화려한 Style의 다섯가지 스킨으로 자신의 블로그에 조화롭게 설치해 보세요.

위자드닷컴에 기존 엘르의 콘텐츠가 있다는 사실 위자디언 여러분들께서는 다들 아시고 계시죠? 이제 블로그에서 엘르 콘텐츠를 화려하고 강력한 엘르 위젯을 통해 확인해보세요. 엘르 위젯을 보고 계시면 어느 새 여러분도 트렌드 리더입니다. 그럼 트렌드를 탐색해보러 출발해볼까요?



2. 이제 즐거운 쇼핑클릭 신세계몰 위젯을 살펴 볼 차례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신세계몰에 방문하지 않고도 자신의 블로그에서 손쉽게 신세계몰의 스타상품을 만나볼 수 있는 쇼핑 위젯입니다. 또, 좋아! 난 별로.. 버튼으로 간단하게 상품에 대한 의견을 교환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상품에 대해 어떤 생각을 가지고 있는 지를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는 편리한 기능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위젯을 퍼간 분들을 위한 푸짐한 선물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


신세계몰 위젯을 통해 많이 구매가 이뤄진 6분께 총 100만원의 신세계몰 적립금을 드립니다. 그 외에도 신세계몰에서 총 100분100만원 상당의 선물을 드릴 예정이오니, 서두르셔서 선물의 주인공이 되어보시는 건 어떨까요? ♡3♡




지금까지 새로운 두 가지 위젯을 여러분께 소개해드렸습니다. 기능성액세서리 기능을 겸비한 엘르 위젯으로 이번 가을 트렌드를 살펴보시고, 신세계몰 위젯에서 트렌드 상품을 찾아보시면 좋겠죠? 편리한 상품 평가 기능으로 아이쇼핑을 해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

앞으로 프리미엄 위젯 시리즈 앞으로도 계속 됩니다. 기능성과 액세서리 기능을 동시에 할 수 있는 멀티플레이어 위젯들이 속속 준비 중에 있습니다. 많은 기대 부탁드리며, 위자디언 여러분의 지속적인 사랑 부탁드립니다. 앞으로도 위자디언 여러분께 즐겁고 신나는 소식 전해드릴 것을 약속 드리면서!

저희는 이만 물러 가겠습니다~!
캄사합니다. *^^*

- Wizard Works Te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