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안녕하세요 위자디언 여러분!
위자드웍스입니다! ^^

푹푹 찌는 하루였는데 더위는 안드셨나 모르겠어요.
저희 위자드웍스 사무실의 열기햇살이 뜨거운 것보다 제곱으로 뜨겁고 흥분됐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소식을 가지고 여러분을 찾아뵙게 되어 기분이 날아갈 것 같아요! (파닥 파닥~)

情을 나누는 무료문자 위젯『엄지』가 여러분께 뜨거운 기대를 받고 있는 가운데! 8월 1일을 기점으로 『엄지』가 더욱 편리하게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자, 어떤 내용들이 바뀌었나, 함께 확인해 보실까요~ ^^?


1. 추천문자 메시지 자동 변경
다른 추천문자를 보고싶은 경우에 기존에는 엄지위젯이 달린 페이지를 새로고침 해야 했는데요, 이젠 엄지 위젯 내에서 추천문자가 자동으로 변경됩니다.

0123


2. 무료문자 표시
블로그 주인뿐만 아니라 방문자들도 엄지가 무료문자 위젯임을 쉽게 인식할 수 있도록, 무료문자 알림부분을 추가했습니다.

무료문자 알림장면

情을 담아 무료문자를 보내세요!




3. 첫 화면으로 돌아올 수 있는 버튼들 추가
문자 내용 입력창에서 뒤로 버튼, 번호 입력창에서 취소 버튼을 누르면 첫 화면으로 돌아오고 쉽게 다른 메시지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01



4. 남은 문자수 표시
문자창 상단에 안테나가 잔여 문자수를 표시합니다. 남은 문자가 5개 이상 일 경우 안테나가 꽉 차있고, 5개 미만일 때부터 하나 씩 줄어듭니다. 이제 남은 문자를 쉽게 체크할 수 있습니다!

01



마지막으로

5. 화면 전환 효과
각 화면이 전환될 때 부드럽게 슬라이드되는 전환효과를 추가했습니다. :D

이번 업데이트는 엄지 공식 사이트인 http://sms.wzd.com여러분들께서 직접 내주신 아이디어를 반영한 결과입니다. 좋은 의견이 올라오면 작은 의견이라도 빠짐없이 내부 회의를 통해 최대한 여러분들께서 편하게 엄지를 사용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D

엄지는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통해 발전하고 있다는 점 잊지마시구요,  앞으로도 왕성한 피드백 부탁드립니다.

캄사합니다. (_ _)*

- The WiZarD Works Te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