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위자디언 여러분!
위자드웍스입니다.

이미 지난 주 공지드린 대로 현재 위자드웍스의 2008년도 하반기 공개채용이 진행중에 있습니다. 웹기획, U.I.디자인, 웹개발, 위젯마케팅, PR 등 전 분야에 걸쳐 새로운 위자드 마법 가족을 찾고 있으며 현재까지 예순 분 이상의 지원자가 몰려 사상 최고의 경쟁율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바로 화요일(7/29) 저녁에 있을 채용설명회에 대한 마지막 공지와 이번 공개채용에 새롭게 추가된 부문들에 대한 소개를 드리고자 하오니 이번 위자드웍스 공개채용에 관심 있는 위자디언 여러분의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위자드웍스 하반기 공개채용 채용설명회 안내>


일시: 2008년 7월 29일 (화) 오후 7시 30분 - 9시 (오늘 밤!)
장소: 연세대학교 신촌캠퍼스 연세공학원 내 위자드웍스 사무실

프로그램: 1) 회사소개 및 사업비전 소개
             2) 공개채용 안내 및 채용부문별 소개
             3) Q&A 및 저녁식사

참가신청: 오늘 오후 4시까지 apply@wzd.com 으로 신청
기타문의: 02-6265-3500 위자드웍스



<위자드웍스 하반기 공개채용 추가 모집부문 안내>


+ 시스템 관리자 (정직원) - 1名

점차 증가하고 있는 위자드웍스의 서버 시스템 자원을 안정적으로 활용, 관리하기 위하여 새로운 시스템 관리자를 선발합니다. 유닉스(리눅스) 시스템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가 필수적이며 Perl, C 기반의 간단한 서버 프로그래밍이 가능하신 분이면 더욱 좋습니다. 관련 시스템 관리 경력이나 자격증 보유자를 우대합니다.

+ 대학생 인턴 (마케팅/PR 부문) - 1名

8월 첫 주부터 출근 가능한 대학생 인턴을 선발합니다. 8월 중 예정된 위자드웍스의 다양한 행사를 직접 준비하고 마케팅/PR 활동 지원을 성실히 수행할 학생으로 최소 1개월 이상 근무 가능해야 합니다. 대학생에게 관련 업무의 간접 경험을 선사하기 위한 포지션이므로 이 부문만 위자드웍스의 정직원 채용부문과 예외적으로 현재 대학교 재학(휴학)생만 지원 가능합니다. 신문방송학(언론홍보), 경영학(상경계열) 전공자 또는 다양한 행사 운영 경험이 있는 학생을 우대하며 월 70만원의 급여와 위자드웍스 마케팅 인턴십 수료증을 발급합니다.

추가 모집 부문도 기존 채용 진행 프로세스와 함께 8월 1일에 마감되며 지원은 apply@wzd.com 으로 해주시기 바랍니다.

금번 채용과 관련된 자세한 설명은 채용 안내글(http://blog.wzdworks.com/218)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위자드웍스 하반기 공개채용에 보여주시는 위자디언 여러분의 뜨거운 관심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훌륭한 인재들과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언제나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Wizard Works Te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