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위자디언 여러분!
위자드웍스입니다. ^^

위젯 대중화의 새로운 역사를 써내려 가고 있는 위자드웍스에서 드디어 2008년 하반기 공개채용을 공고합니다.

2006년 창업 이래 국내 1위의 개인화 포털사이트 위자드닷컴, 삼성그룹 전 계열사 개인화 서비스 구축, 위젯 마케팅의 세계적 성공사례 W, 국내 유일의 웹 위젯 개발환경 WZDAPI 등 언제나 직원 10명의 작은 조직이라 상상하기 어려울만큼 많은 성과들을 만들어 온 위자드웍스는 올 하반기 중 출시될 다양한 위젯 서비스와 위젯 플랫폼, 그밖의 신규 사업 추진을 위하여 각 분야의 뛰어난 인재들을 새롭게 모시고자 하오니 위젯 시장과 위자드웍스의 발전 가능성을 믿는 위자디언 여러분의 많은 관심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 위자드웍스 2008년 하반기 공개채용 공고 >
————————————————————————————————————————

1. 모집분야 및 인원

(NEW) 시스템 관리자 (정직원) - 1名

- 점차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위자드웍스의 서버 시스템 자원을 안정적으로 활용, 관리하기 위하여 새로운 시스템 관리자를 선발합니다. 유닉스(리눅스) 시스템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가 필수적이며 Perl, C 기반의 간단한 서버 프로그래밍이 가능하신 분이면 더욱 좋습니다. 관련 시스템 관리 경력이나 자격증 보유자를 우대합니다.

(NEW) 대학생 인턴 (마케팅/PR 부문) - 1名

- 8월 첫 주부터 출근 가능한 대학생 인턴을 선발합 니다. 8월 중 예정된 위자드웍스의 다양한 행사를 직접 준비하고 마케팅/PR 활동 지원을 성실히 수행할 학생으로 최소 1개월 이상 근무 가능해야 합니다. 대학생에게 관련 업무의 간접 경험을 선사하기 위한 포지션이므로 이 부문만 위자드웍스의 정직원 채용부문과 예외적으로 현재 대학교 재학(휴학)생만 지원 가능합니다. 신문방송학(언론홍보), 경영학(상경계열) 전공자 또는 다양한 행사 운영 경험이 있는 학생을 우대하며 월 70만원의 급여와 위자드웍스 마케팅 인턴십 수료증을 발급합니다.

(1) 위젯마케팅 Account Executive(AE) - 1名

- 위자드웍스의 위젯 마케팅 사업을 맡아 위젯을 새로운 광고 매체로 개발하는 업무를 전담하시게 됩니다. 아예 존재하지 않던 매체를 새로 개발하는 개척자로서의 역할을 맡음으로써 개인적으로는 단지 매체를 활용해 광고를 집행하는 일상적인 일을 벗어나 시장 자체를 키워내는 크나큰 성취감을 맛볼 수 있다고 자부합니다.

- 기존 광고/홍보 업계 또는 인터넷 업계에서 광고영업 업무를 담당하신 분을 우대합니다.

(2) 서비스 기획자 - 1名

- 위자드웍스에서 개발하는 신규 서비스들의 기획을 맡을 기획자를 모십니다. 신생 웹서비스보다는 오히려 포털 또는 에이전시에서 경험을 쌓아 초보자가 선호하는 U.I. 스타일을 가장 잘 이해하고 있는 기획자셨으면 합니다. 물론 그러면서도 위젯 자체에 대한 충분한 이해와 기존 국내외 위젯 스타일의 장단점도 설명할 수 있는 인사이트가 있으신 분이면 더욱 좋겠습니다.

(3) 서비스 개발자 - 1名

- 위자드웍스가 개발하는 혁신적인 위젯들과 개인화포털 위자드닷컴 개발을 전담할 웹 개발자를 모십니다. WZDAPI를 활용, 간단한 위젯을 프로그래밍할 수 있는 수준의 실력을 갖추신 분이면 누구나 지원하실 수 있습니다. WZDAPI를 이해할 정도의 JavaScript 능력은 필수적이며 기타 PHP, JSP 중 하나 이상의 기초적인 이해가 있으시면 더욱 좋습니다.

(4) 플래시 액션 스크립터 - 1名

- 위자드웍스에서는 점차 플래시 기반으로 대체되고 있는 위젯 시장의 요구에 따라, 금번 채용에서 플래시 액션 스크립터를 모시고자 합니다. 업계 최고 수준의 위젯 기획자, 디자이너들과 함께 지금껏 한 번도 소개된 적이 없던 독창적인 위젯들을 개발해 낼 실력있는 액션 스크립터를 기다립니다.

(5) U.I. 디자이너 - 1名

- 업계에서 정평이 난 위자드웍스의 User eXperience Design 팀에 속해 혁신적인 위젯들과 위자드닷컴의 차기 버전을 개발에 참여할 U.I. 디자이너를 찾습니다.

(6) 홍보 담당자 겸 Evangelist - 1名

- 위자드웍스의 얼굴이 되어 대 언론, 대 블로거 PR 활동을 전담할 홍보 담당자를 모십니다. 전형적인 PR 담당자의 업무가 아니라 활동적으로 블로그, 강연, 기고, 기타 Evangelism에 해당하는 역할들을 수행하며 회사와 위젯 시장 전반의 파이를 키우는 생산적인 활동들을 맡게 됩니다. 회사 공식 블로그를 운영하며 위자드웍스가 자랑하는 대학생 마케터 프로그램 <호그와트 마법학교>의 운영 역시 책임지게 됩니다.


2. 지원자격

위자드웍스는 인재 등용에 있어서 학력/경력/성별/연령 등의 어떠한 제한도 두지 않습니다. 마법사가 되길 원하신다면 누구든 문을 두드리십시오. 위자드웍스는 오직 실력으로 승부합니다.


3. 처우 및 복리후생

(1) 처우

현재 연봉은 작년, 재작년 채용에 비해 많이 인상되어 업계 평균 4년제 대졸 연봉 수준에 준하고 있습니다만 그보다 중요한 것은 입사 후 1년 이상 근속자부터 돈주고도 구할 수 없는 '크는 회사' 위자드웍스의 주식을 우리사주 형태로 취득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는 사실입니다.

이 제도를 통해 이미 1년 이상 근속자 전원이 위자드웍스의 주식을 가지고 주주 겸 사원으로 일하고 있으며, 위자드웍스는 회사의 성공이 구성원 모두의 이익으로 돌아갈 수 있는 다양한 방법들을 찾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2) 복리후생

위자드웍스는 업계 최고 수준의 복리후생을 제공하는 회사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강남 수준의 임대료를 지불하면서도 직원들이 매연없는 맑은 공기, 드넓은 하늘을 즐길 수 있도록 창업 이래 지금까지 연세대학교 신촌캠퍼스 내에 사무실을 입지시키고 있으며, 직원들은 자기 업무에 책임을 지는 한 자유로운 산책과 야외에서의 아이디어 회의, 업무 관련 분야에 대한 학교 수업 청강이 허용되고 있습니다.

그밖에도 4대보험, 주5일제 근무, 연차. 여름 Refresh 휴가, 중/석식 무료 제공은 물론 매주 월요일 점심 신촌/이대/홍대 근방의 맛집을 찾아가는 <월요식탐원정대> 프로그램, 매월 1인당 3권씩의 업무 미관련 책을 주문할 수 있는 <독서삼매경> 제도, 11:1의 경쟁률을 뚫고 선발된 위자드웍스 대학생 마케터 <호그와트 마법학교>의 대학생 재원들과의 지속적인 교류 등 다양한 복리후생 프로그램들이 활발히 운영되고 있습니다.


4. 채용일정 및 지원방법

(1) 채용일정

1차 서류전형 - 2차 면접전형을 통해 최종 합격자 선발

- 서류전형 접수기간: 2008년 7월 21일 (월) - 2008년 8월 1일 (금) 자정까지
- 서류전형 합격자발표: 2008년 8월 4일 (월)
- 이후 면접전형은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개별적으로 연락
- 최종 합격자는 8월 중순부터 9월 중순까지 개인 상황에 따라 입사

(2) 지원방법

apply@wzd.com 으로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발송

-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양식은 불문함
- 모든 지원내역은 당연히 철저히 기밀에 부침


5. 채용설명회 안내 및 기타 문의처

(1) 채용설명회

지원 전 회사를 직접 둘러보고 함께 일할 동료들과 회사의 분위기를 미리 파악해 보실 수 있도록 채용설명회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 자리에서 간단한 위자드웍스의 사업 소개와 각 채용 부문에 대한 구체적인 활동들을 설명해 드릴 예정입니다. 채용설명회는 2008년 7월 29일 화요일 저녁 7시 30분부터 위자드웍스 사무실에서 개최되며 뒷풀이 또한 있을 예정입니다. :)

채용설명회 참가를 원하시는 분은 메일(apply@wzd.com)로 이름과 지원 예정분야, 그리고 연락처를 담아 7월 27일 일요일까지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2) 기타 문의처

기타 이번 채용과 관련된 모든 질문은 메일(apply@wzd.com)이나 전화(02-6265-3500)로 주시면 친절히 회신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6. 위자드웍스 소개

(1) 위자드웍스는?

01234567

한국을 대표하는 웹2.0 서비스 전문 벤처기업으로 창업 1년 만에 美 Redherring지 <아시아 100대 유망 벤처기업> Finalist 선정, 국내 최대 웹서비스 시상식인 <Web Award Korea 2007>에서 인터넷/정보서비스 부문 최우수상 및 인기상 2관왕을 수상했다. 2006년 8월 아시아 최초로 위젯 기반 개인 맞춤형 포털사이트 위자드닷컴(http://wzd.com)을 런칭하며 업계에 등장했고, 현재는 국내 최고의 위젯 기술력을 바탕으로 위젯 마케팅, 위젯 컨텐츠 유통, 위젯 개발 대행, 개인화 포털, 기업용 개인화 포털 등의 분야에서 독보적인 1위를 달리고 있다. 2008년 5월 위자드웍스 부설 위젯기술연구소를 설립했고 기술보증기금 기술평가보증기업으로 벤처기업 인증을 받았다. (보도자료 발췌)

(2) 회사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기타 위자드웍스와 위자드닷컴, W위젯, 엄지 등 위자드웍스의 서비스들에 대해서는 네이버/다음/올블로그 등 검색엔진 검색결과를 참고하시면 보다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 생활에 대한 정보는 위자드웍스 직원들의 좌충우돌 스토리 블로그(http://story.wzd.com)와 위자드웍스 공식 블로그(http://blog.wzdworks.com)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01234567



————————————————————————————————————————

"여러분의 도전으로, 우리나라 위젯 시장의 역사를 새로 씁니다."

위자디언 여러분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 Wizard Works Te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