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위자디언 여러분 ^^
위자드웍스입니다!

공지를 하려고 문득 달력을 보니 오늘이 7월 7일이네요. 벌써 여름의 한 가운데에 들어와 있고, 올 한 해도 어느덧 분기점을 돌아 다시 처음이자 끝을 향해 열심히 내달리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지난 반 년, 어찌 잘 보내셨나요? 지금 이 순간은 행복하게 보내고 계신가요? 부디 우리 모두가 첫 눈 맞을 때쯤이면 '올 한 해 참 보람찼다'고 말할 수 있는 시간들을 살 수 있기를 빕니다.

저희도 첫 눈 맞을 때 느낄 '보람'을 위해, 이 여름을 애써 부지런히 살아보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며칠전 전해드린 위젯 책 출간 소식에도 많은 위자디언 여러분께서 축하와 의견 전해 주셨는데요, 오늘도 또 새로운 소식을 들고 다시 찾아 왔습니다.

우선 이제는 위자드웍스의 간판 서비스 중 하나로 떠오른 'W위젯'을 여러분께서 잘 알고 게실겁니다. W위젯은 지난 3월 24일 총 250명의 신청 받은 블로거에게만 한정적으로 코드를 배포한 이래 100일간 1만개 블로그 설치, 4,000만 페이지뷰를 달성하며 이미 위젯 마케팅의 세계적 성공 사례로 일컬어지는 일본의 Uniqlock의 성장 속도를 크게 뛰어넘은 바 있습니다. (Uniqlock은 런칭 1년 반만에 1억 페이지뷰 달성)

위자디언 여러분의 크신 사랑에 힘입은 W위젯의 성공에 따라, 위자드웍스에서는 블로그와 커뮤니티(SNS) 사이트에서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위젯 서비스를 개별적으로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에 오늘은 W위젯 이후 3개월 만에 내놓는 위자드웍스의 프리미엄 위젯 시리즈 제2탄 - 을 나누는 무료문자 위젯 『엄지』를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이하 '무료문자 엄지')



무료문자 엄지는 W위젯과 마찬가지로 스크립트를 삽입할 수 있는 어떤 블로그나 카페, 커뮤니티 사이트에 붙일 수 있는 위젯입니다. 위젯을 달아놓은 사람은 물론 위젯이 달린 사이트를 방문한 모든 방문자가 자유롭게 무료로 문자메세지(SMS)를 보낼 수 있으며 그날 그날의 날씨나 시간에 따라 '대머리 아찌' 엄지 아빠가 등장해 간단한 말을 걸어 옵니다.

백문이 불여일견! 이렇게 구구절절히 말씀드리는 것보단 그냥 빨리 선보이는게 더 낫겠죠? 헤헤^-^ 무료문자 엄지는 100분의 평가단 블로그를 통해 다음주 월요일부터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W위젯 때와 마찬가지로 평가단 블로그를 통해 다른 분들도 엄지를 퍼갈 수 있도록 준비되고 있지만 문자 소진량에 따라 퍼가기가 제한될 수 있으므로 관심 있으신 분들은 꼭 평가단으로 등록하셔서 보다 편리한 엄지life를 즐기시기 바랍니다. ^^

자, 그럼 情을 나누는 무료문자 위젯 『엄지』의 평가단 모집을 아래와 같이 안내 드리오니 위자드웍스가 만드는 프리미엄 위젯 시리즈 제2탄, 무료문자 위젯 『엄지』에도 위자디언 여러분의 열렬한 사랑 부탁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을 나누는 무료문자 위젯 『엄지』 평가단 모집 안내

* 모집기간 : 2008년 7월 7일(월) 22시 부터 7월 11일(금) 자정 까지

* 결과발표 : 2008년 7월 14일(월) 메일과 블로그를 통해 발표됩니다.

* 지원자격 : 블로거라면 누구나!
                   (단, 아직 티스토리, 텍스트큐브, 파란 블로그 등
                    스크립트가 허용되는 블로그만 설치가 가능합니다. ^^)

* 활동특전 : STATUS CARD(25개)와 위자드웍스 머그컵(25개) 등
                    위자드웍스 대표 기념품을 총 50분의 평가단 여러분께 드립니다.
                    (SMS가 갖는 가치가 큰만큼 이번엔 선물은 적게 준비했어요 ^^;)


                 * 위자드웍스 완소기념품 Status Card 설명: http://830324.com/17087

* 지원방법 :

                    엄지 평가단 모집 사이트(http://sms.wzd.com)에서
                    간단한 양식을 통해 신청해 주세요. ^^

—————————————————————————————————————————

감사합니다! *^^*

- Wizard Works Te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