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위자디언 여러분 ^^
위자드웍스입니다!

오늘도 따끈따끈한 새소식을 들고 여러분을 찾아 왔는데요, 다름 아니라 드디어 위자드웍스에서 위젯에 대한 책을 선보이게 되었다는 것입니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동안 많은 분들께서 '위젯이 대체 뭐에요?', '위젯에 대해 공부할만한 자료같은거 좀 없을까요?' 하시며 저희에게 많이 문의를 해주셨는데 이때마다 번번히 애를 먹어 왔습니다. 그도 그럴 것이 위젯이 워낙 새로운 분야다보니 국내는 물론이거니와 해외에도 위젯 하나만 전문적으로 다룬 서적을 찾기가 여간 어려운 것이 아니었지요.

이에 위자드웍스 위젯기술연구소의 객원연구원으로 계시는 U.I 전문가 노주환 밸류어블디자인랩 대표께서 지난 일 년간에 걸쳐 위젯에 대한 거의 모든 국내외 자료를 체계적으로 정리해 우리 위젯 업계에 꼭 필요한 교과서 한 권을 탈고해 주셨습니다.

물론 글이 갖는 정보의 객관성을 위하여 이 책은 아직 사례가 많지 않은 국내 위젯 시장보다는 이미 충분한 레퍼런스가 쌓여 있는 해외 위젯 시장을 심도있게 조명합니다.

위젯의 기초적인 정의로부터 위젯이 등장하게 된 배경, 그리고 작동 환경별로 상세히 소개된 위젯의 분류와 특징들, 웹서비스에 위젯이 왜 필요한지를 밝히는 위젯의 전략적 가치, 각종 위젯 플랫폼의 사례들과 위젯 디자인의 실무적인 팁까지 너무나 다양한 내용들이 한 권에 정리되어 있습니다.

저희 위자드웍스에서는 컨퍼런스 전문기업인 디지털인사이트코리아와 지난 3월과 5월, 각각 <위젯 코리아 컨퍼런스 2008>, <위젯 마케팅 컨퍼런스 2008> 행사를 성공적으로 개최한 이래 또 두 달 만에 위젯에 대한 책을 국내 시장에 처음으로 소개할 수 있게 되어 매우 영광스럽게 생각합니다.

지난 2년 간 그래왔듯, 언제나 한국의 위젯 시장을 앞서 주도하는 회사가 될 수 있도록 언제나 긴장을 늦추지 않고 꾸준히 노력하겠습니다.

자아~ 그런데 이렇게 끝내면 조금 썰렁하지요? 언제나 화통한 위자드 마법사 스타일이 아니잖아요 ^0^ 책 출간을 기념하여 저희가 또 이벤트를 하지 않을 수가 없습니다! 해서~ 무려 7월 1일에 나온 아주 초 따끈따끈한 책 30권을 우리 위자디언 여러분을 위해 미리 준비해 놓았습니다.

위자드웍스를 통해 책을 가장 빨리, 그것도 공짜 선물로 받아보시고 싶으신 위자디언 여러분은 이 포스트의 비밀댓글'앞으로 위자드웍스에서 출시했으면 하는 위젯이 무엇인지, 어떤 위젯이 나오면 내 블로그에 기꺼이 달 것인지'에 대한 대답을 남겨 주세요. (기왕이면 좀 상세한 의견 남겨 주시고요~^^ 댓글 다실 땐 향후 주소 확인이 가능하도록 메일 주소도 꼭 남겨주세요~!)

서른 분만 달아주시면 그대로 모두 발송해 드리고요, 서른 분이 넘으시면 좋은 의견을 채택하여 보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출판사의 요청으로(^^;) 이벤트에 당첨되신 분들께는 블로그에 책 리뷰 글도 하나씩 꼭 좀 부탁 드릴게요~! 그래도 이 책이 23,500원이나 하니까 이 정도는 애교지용~^^

그냥 구매하실 분들은 교보문고 등의 대형 오프라인 서점이나 모든 온라인 서점에서 현재 구매 가능하시다고 하니 다음 링크를 참고해 주세요~! (YES24 / 교보문고 / 알라딘 책 정보 보기)

자 그럼 저희는 또 위젯 시장의 지평을 조금이나마 넓히기 위해 오늘도 물러가 연구에 정진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Wizard Works Te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