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위자디언 여러분!
위자드웍스입니다. ^^

새로운 것을 만드는 것과 새로운 것을 사용하는 것은 언제나 설레는 일이지요?

언제나 저희 서비스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는 여러분들께 고맙다는 말씀을 전하면서, 이번 W위젯 베타테스트에 선정된 250분의 블로거를 중심으로 많은 의견을 나누면서 멋진 위젯을 함께 만들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불끈~!!

우선, http://event.wzd.com/w 로 접속하시면 W위젯 페이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1. W위젯 소개

W위젯이란 블로그에서 키우는 귀엽고 깜찍한 위젯으로 시간과 날씨, 카운터 기능 뿐만 아니라 '즐기면서 배우는 영어회화' Wall Street Institute에서 제공하는 간단한 영어공부 기능을 겸비한 스마트 위젯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W위젯은 방문자가 늘어날수록, 위젯을 오래 달수록 캐릭터가 쑥쑥 크게 됩니다. 아기에서 성인까지 캐릭터를 키우게 되는데 설치 기간과 카운터를 기준으로 성장하게 되며, 캐릭터의 귀엽고 깜찍한 모습을 블로그를 방문하는 분들과 함께 보실 수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실제로 한번 W위젯을 보실까요? ^^



#2. 블로그로 퍼가기

W위젯은 1차적으로는 베타테스터로 선정된 250명만 가능합니다. 개별적으로 보내드린 E-mail을 통하여 접속하시면 다음과 같이 승인된 베타테스터로 인증이 되는 것이지요.


그 외에는 원칙적으로는 미승인 사용자라 하여 W위젯을 사용해볼 수는 없습니다.


그렇지만 베타터스터 250명의 블로그에서의 퍼가기 기능을 통하신다면 다음과 같이 승인된 사용자로 인증되어 사용해보실 수 있게 하였습니다. ^^


그 외의 내용은 공식 페이지인 http://event.wzd.com/w 에 블로그에 붙이는 방법까지 상세하게 설명해 놓았으니 확인해보세요. ^^


#3. 의견 나누기

그리고 많은 분들이 의견을 쉽게 올릴 수 있도록 "의견 나누기" 코너를 만들어 두었는데요. 그곳을 통해서 형식이 갖추어진 리뷰가 아니더라도 간단하게 의견을 올릴 수 있게 하여 리뷰의 부담을 줄였습니다.

물론! 블로그의 포스팅, 트랙백 등을 통한 리뷰도 대환영입니다. ^^
( 포스팅을 해주실 때 태그에 "W위젯" 를 추가해 주세요. :D )


오늘부터 시작되는 W위젯에 대한 많은 관심과 좋은 의견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O^

- The WiZarD Works Te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