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위자드웍스 R&D팀의 조영운입니다. ^^

요즘 무척이나 날씨가 좋죠?
이 좋은 봄날에도 위자드웍스 마법사들은 W의 정식 오픈을 위하여 불철주야 노력하고 있답니다.

그러나!!! 오늘은 저녁을 먹기 전 모두 퇴근을 하고, 할 일 없는(?) 세 남자만 모여서 저녁을 먹었지요. (어찌나 조촐하던지...) 저녁을 먹고 잠시 밖에 나가서 커피를 한잔 하면서 이런저런 이야기를 하다가 산책이야기가 나왔습니다. 조~오~기 보이는 전파천문대에 한번 가보지 않겠냐는 거였죠.

한치의 망설임도 없이 바로 OK!!! 카메라를 들고 나섰답니다.
위자드웍스 사무실은 연대 정문... 전파천문대는 훨~씬~ 안쪽에 있어요~



시험기간이라 밤인데도, 학교에는 많은 학생들이 있더군요. 열심히 공부하는 학생들도 있고, 열심히 운동중(분명히 잠깐 머리를 식히는 중 일꺼에요)인 학생들도 있고, 열심히 연애(ㅜㅜ)를 하고 있는 학생들도 많았습니다.

하지만, 저희는 그런 모습에 연연하지 않고, 그냥 쭉~~~ 전파천문대까지 갔습죠.. OTL..

전파천문대에 도착해서 찍은 사진.
국내 최대의 전파천문대라고 하던데.. 정말 크더군요!!



혹시 미사일도 나가는건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ㅎㅎㅎ



학교의 야경은 정말 환상적이에요!



저 멀리 반대편에는 남산타워도 보입니다! 이쪽은 이대 방면 ^___^



미스타표님이 똑딱이 카메라로 줄기차게 찍어서 힘겹게 건져낸 사진들도 보실까요~ㅎㅎ




아래 사진은 무려 달 사진입니다.
노출 최대라서 태양처럼 나왔네요 ㅎㅎㅎ
(촬영시각은 밤 10시 30분 경입니다. ㄷㄷㄷ)



요즘 날씨도 좋으니 자주 출사나가서 위자드 주변 사진 많이 보여드리도록 할게요~
요새 스토리 블로그 자주 포스팅 못해서 죄송합니다. ㅠㅠ 요즘 너무 바빠서요 흑흑

그럼 저희 위자드 마법사들 계속 기대해 주세요~ 쭈욱~~:DDD
(어색하게 시작된 세 남자의 산책 포스트, 급마무리 ㅎ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