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이제 며칠 후면 인턴 기간이 끝나는 서운한 Rose입니다 ㅠㅠ

2007 12 27, 위자드 식구들과 호그와트 친구들은 즐거운 송년파티를 가졌습니다.

 

행사 시작 전부터 송년파티를 준비할 자원 봉사자들을 모집했습니다. 마케팅 팀장님의 지휘 아래 파티를 준비했던 슬리데린 친구들, 송년회가 다가오기 몇 일 전부터 아이디어 회의를 하고 각종 섭외 행사와 파티장 실내 디자인을 기획하느라 수고를 아끼지 않은 슬리데린 기숙사(호그와트에서는 영화에서처럼 네 개 기숙사로 나뉘어 서로 치열하게 경쟁하며 마지막에 우승 팀을 뽑았답니다.) 친구들이 없었다면 이처럼 완벽한 파티가 이루어지지 못했을 거예요. :D

 

파티장 입구에 들어선 순간, 모두 탄성을 질렀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파스텔 빛깔의 풍선들로 가득 채워진 천정과 눈꽃이 맺힌 것 같은 크리스마스 트리, 트리 밑에 쌓여있는 선물들, 그리고 반짝거리는 빛으로 한층 파티 분위기를 더해주는 꼬마 전구들까지!! 이렇게 화려한 파티장을 몇 시간 만에 꾸몄다는 게 믿겨지지가 않았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멋진 인테리어 못지 않게 파티장 중앙에 한 상 차려진 음식들도 유혹의 손길을 뻗쳤는데요, 음식들은 송년회에 참석한 모든 분들이 파티를 위해 준비해온 정성스런 음식이었습니다. 음식의 종류만도 가지각색이어서 골라먹는 재미까지 느낄 수 있었습니다. 따뜻한 빵과 쿠키, 과일, 그 외에도 예지가 준비해온 국물 맛이 일품인 어묵부터 회사에서 후원해준 각 종 분식까지! 배도 부르고 마음도 부르고 정말 행복했답니다. :D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 와중에 굉장히 특이한 음식으로 저희들을 혼란 속으로 빠트렸던 지환 오빠, 군대에서 훈련 받을 때 먹는 음식이라고 하셨는데 음식을 보아하니 전쟁이 일어나야 먹을 법한 음식 같아 보였어요.(-_-) 그 재료에 뜨거운 물을 부어가며 정성스레 음식을 만들어 주시는 지환 오빠를 보며 오빠의 정성을 봐서라도 한 입 먹어보려 했으나 오랫동안 건강히 살고 싶은 저로써는 차마 맛을 볼 수 없었어요. 그 음식을 먹은 모든 친구들은 독특한 맛 때문에 아노미 상태가 되었습니다.(-_-)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름다운 파티장의 외관에 감탄하고 맛있는 음식들로 배를 채웠으니 이제 즐겨야죠~ 기다리고 기다리던 송년회 행사가 시작되었습니다. 먼저 위자드웍스 직원 분들을 위한 자리가 마련되었어요. 직원들을 위해 사장님께서 밤을 새며 준비하신 감동 영상을 감상했습니다. 여태까지의 사진을 손수 모아서 편집한 영상을 보니 위자드 직원 분들이 한 해 동안 얼마나 많은 일을 하셨고 얼마나 많은 추억을 공유하고 계신지 느낄 수 있었답니다. 마케터 활동를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은 저희 호그와트들이 봐도 이토록 감동적인데 모든걸 함께해 온 직원 분들이 느끼는 감동의 깊이는 가늠할 수 없을 것 같았어요.>_<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 감동이 가시기 전에 사장님께서 직접 직원 분들에게 상장을 수여했습니다. 언제나 새로운 것을 개발하고 더 창조적인 디자인을 위해 애쓰시는 직원 분들이야 말로 정말 마법사의 일을 하고 계시는 거잖아요~ 이런 직원 분들의 공로를 높이 사서 그에 맞는 상장을 수여할 생각을 하신 사장님은 센스쟁이!! 유후~♥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윽고 학업을 마치러 잠시 학교로 돌아가시는 분들을 위해서도 다른 직원 분들께서 사진첩을 선물로 드렸답니다. 두 분 모두 위자드가 그리워질 때마다 사진첩을 펴 보며 함께한 추억 속에 빠져들 수 있겠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어진 광민님의 기타연주! 분위기 있는 무대를 연출하기 위해 많은 직원 분들이 애쓰셨습니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늑한 분위기에서 광민님의 부드러운 기타 선율이 빛을 발했고 모두가 그 기타 선율 속에 빠져들었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리고 이어서 선물 추첨 시간이 다가왔어요. 모두 정성과 사랑을 담은 선물을 하나씩 준비하여 서로 나누면서 오고 가는 정을 느끼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목도리, 털 실내화, 액세서리, 화장품, 다이어리 등 다양한 선물들 가운데 특히 눈에 띄는 것은 현규 오빠께서 준비하신 돼지 코 가면이었습니다. :D 받아도 전혀 기쁘지 않을 것 같은 선물이지만 ^-^;; 유독 호그와트 분들에겐 그 가면이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본격적인 섭외 행사가 시작되었습니다. 민호 오빠와 효선 언니의 사회로 행사가 진행되었어요. 사회를 보게 될 것이라는 사실을 섭외 행사 시작 5분 전에 알게 되었다는 효선 언니, 사회를 볼 때 어색해하고 당황하시는 모습을 보였는데 그 모습이 정말 귀엽고 사랑스러워 모든 사람들이 뿅~ 갔답니다. (언니의 그런 모습을 보고 웃느라 행사 진행이 지연되기도 했어요 :D)  


사용자 삽입 이미지
 

모두 모여 팀을 정한 후 본격적으로 게임을 시작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팀끼리 가위바위보를 해서 진 팀이 술을 다 마시는 의리게임부터 몸짓으로 단어를 설명해서 알아 맞추도록하는 스피드 게임까지 여러 가지 즐거운 게임을 하였지만 아무래도 가장 분위기를 달아오르게 만들었던 게임은 성인영화 자음놀이가 아닌가 싶어요. : ) 이 게임에 대해서 간략히 설명해드리자면 자음으로만 이루어진 성인 에로영화의 제목을 보고 완벽한 제목을 맞추는 놀이입니다. 22년 동안 순수함을 간직해 온 저로써는 대체 알 수가 없는 단어들!! 하지만 이런 단어들을 나오는 족족 맞추는 분이 계셨으니 바로 심슨님이셨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마치 모든걸 알고 있다는 듯한 심슨님의 저 여유있는 표정! 강력한 우승 후보 범섭 팀장님께서도 심슨님께 쉽게 패하고 말았어요. 오랜만에 실력 발휘 해주신 심슨님 덕분에 모두들 박장대소했답니다~

 

치킨과 사장님께서 준비하신 와인, 그리고 각종 안주들까지~ 모두 오순도순 모여 가볍게 게임도 하고 얘기도 나누고~ 아름다운 밤은 그렇게 저물어 갔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모두 웃고 즐기며 지난 한 해 동안 힘들었던 기억들은 다 날려버리고 앞으로 다가올 새해를 위해 재충전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새해에는 모두에게 이렇게 웃는 일만 가득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평소 마케팅 활동을 할 때는 같은 기숙사끼리 만나는 경우가 많아 다른 기숙사 분들과 친해질 기회가 많지 않은 것이 아쉬웠었는데 이번 송년회를 통해서 친해지고 싶었던 많은 사람들과 함께 소중한 추억을 만들었답니다. :D 연말에 특A급 사람들로 한 몫 챙겨 사람 부자되신 위자드웍스와 호그와트 여러분들이야말로 진정한 챔피언이라 생각합니다. 여러분~ 새해에도 좋은 일만 생기길 기원할게요♥
 
끝으로 보너스 : )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