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저는 simple입니다~ 숙진님이 좋은 말만 적어주셔서 몸둘바를 모르겠습니다..^^;; 단점까지 적었다면 큰일날 뻔 했습니다!!

저는 칭찬릴레이의 바통을 이어받아 칭찬할 사람을 고르다가 시스템팀 광민님을 칭찬하기로 마음먹었습니다. 칭찬할 것이 참 많은 분이시거든요! 든든하고 편안하고 유머러스하신 광민님- 한 번 만나보실까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멋진 광민형님 ㅎㅎ


광민님은 담당하시는 서버관리에 있어서 참 탁월한 능력을 지니고 있습니다. 서버엔지니어라는 역할이 평소엔 잘 드러나지가 않아서 '잘해야 본전'인 힘든 일임에도 불구하고, 불평 하나 없이 든든하게 위자드의 서버를 지켜주시고 계십니다. 보안에 아주 철저하셔서 나도 모르게 조심스럽게 제 계정을 관리하게 된다니까요~ 서버 비밀번호는 대표님도 모르신답니다. ^^;; 그리고 사내 개인 컴퓨터의 문제까지 다 손봐주시고 세심하게 해결해주셔서 멤버들의 컴퓨터가 고장날 일이 없답니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해킹하면 맞는다!!


광민님은 참 유머러스하신 분이예요~ 유행어가 참 많답니다 ㅎㅎ 대표적인 것이 '이런!!!' 억양을 잘 살려야 하기 떄문에 위자드에 방문하시면 들려주신답니다. 즉석에서 상황극을 만들어서 1인 다역을 하며 재미있게 해주시기도 하구요. 광민님 여자친구분이 심심할 일이 없겠어요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또 광민님은 뛰어난 기타리스트! 교회에서 기타를 연주하시는 광민님은 가끔 사무실에서 기타연주를 들려주시곤 하는데, 역시 그윽한 멜로디~ 음~

광민님은 슬며시 다가와 열심히 버닝하는 다른 멤버들의 어깨를 주물러주십니다. 그러면 절로 어꺠의 긴장이 풀어지고 키보드에서 손을 놓게 됩니다. 마치 꿈을 꾸는 듯 아주 행복한 기분을 느낍니다..(하하)

위자드의 가장 큰 재산인 서버를 든든히 지켜주시고, 사무실에 즐거운 분위기를 듬뿍 불어넣어주시는 광민님! 형님이 있어서 위자드가 편안하답니다! 또 안마해주세요~(퍽)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우수에 젖은 광민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