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위자디언 여러분^ㅡ^

4월 말에 여러분들께 선보일 위자드웍스의 야심작 새로운 웹2.0 개발을 위해 위자드웍스 일동은 하루하루 열심히 보내고 있습니다~ㅋ

4월 말 대대적인 주목을 끌 수 있는 새로운 위자드 웹 2.0 런칭 전에 위자드웍스의 우수한 기술과 웹2.0 비전에 대하여 전달할 수 있는 큰 행사가 있답니다^^
그래서 여러분들께 알려드리기 위하여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이번 행사를 통해 웹2.0 시대의 개막을 알리는 동시에 위자드웍스의 비약적인 발전을 도모할 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첫번째 큰 행사는 국내 최대 웹2.0 토론의 장이라 일컬을 수 있는 '웹 2.0 코리아 2007' 컨퍼런스입니다.

다음은 '웹 2.0 코리아 2007' 컨퍼런스에 대한 기사 전문입니다^^

- 국내 최초로 2006년 2월에 열려 한국에 '웹2.0 열풍'을 촉발시켰던 '웹2.0 코리아' 컨퍼런스가 1년만에 다시 찾아온다.
e비즈니스 컨설팅/교육 업체인 플루토미디어는 '제2회 웹2.0 코리아 2007’ 컨퍼런스를 3월 27일(화) 부터 29일(목) 까지 3일 동안 서울 삼성동 코스모타워 상상아트홀에서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컨퍼런스에는 한국마이크로소프트의 유재성 대표와 LG CNS의 고현진 부사장(전 소프트웨어진흥원장)이 키노트 스피치를 발표한다.
또 NHN, 다음커뮤니케이션, SK커뮤니케이션즈, KTH 등 국내 주요 포털과 NC소프트, 한컴씽크프리, 가트너코리아 등의 웹2.0 전문가들이 총출동, 총 21개 세션을 통해 웹2.0의 현재와 미래, 기업 생존 전략, 집단 지성의 비즈니스적 활용, UCC 활성화 핵심 노하우, 엔터프라이즈2.0, 오픈 아이덴티티, 소셜 서비스 분석, 웹2.0 최신 기술 트렌드, SaaS 패러다임, 오픈소스 활용 노하우, 오픈 API 전략, Ajax, 웹2.0 보안 등의 주제에 대해 발표한다. 이밖에 김태우, 프라크 등 유명 블로거와 오피니티AP, 위자드웍스, 오픈베이, 미투데이 등 국내 대표적인 웹2.0 서비스의 대표들이 직접 나와 최신 웹2.0 동향과 자사의 향후 비즈니스 전략을 공개한다.
플루토미디어 조준용 대표는 "2006년의 제 1회 웹2.0 컨퍼런스가 한국에 웹2.0 열풍을 가져온 계기가 됐다면, 이번 제 2회 컨퍼런스는 웹2.0을 비즈니스와 기업 경영에 실제로 적용시키는 구체적인 방안을 공유하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두번째 큰 행사는 27일에 있을 '웹 2.0 및 UCC 시대 성공전략' 세미나입니다^^

다음은 프라임경제 신문에 실린 기사 전문입니다.
 

[프라임경제]하이테크정보(발행인 김영실 www.hitech.co.kr)와 한국인터넷기업협회(회장 허진호)는 오는 28일(수) 섬유센터 17층 대강당에서 ‘웹2.0 및 UCC시대 성공전략’이란 주제로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허진호 한국인터넷기업협회 회장의 ‘UCC/웹2.0을 현재 비즈니스에 접목, 매출을 극대화시키는 방안’을 비롯해 김철균 다음커뮤니케이션 부사장의 ‘UCC 활성화를 위한 핵심전략과 주요이슈’, 황승익 판도라TV 이사의 ‘동영상 UCC의 블루오션 전략’, 김욱 나우콤 상무의 ‘인터넷 캐스팅 서비스와 UCC’ 등의 주제들이 발표될 예정이다.

또 박영욱 올블로그 사장이 ‘메타 블로그의 현재와 미래’, 김종화 윙버스 사장이 ‘자유 여행의 날개, Travel 2.0', 표철민 위자드웍스 사장이 ‘웹2.0 개인화 서비스의 미래’, 그리고 김규동 제이디에프 사장이 ‘UCC와 웹2.0을 넘어 웹3.0을 대비한다’ 등의 주제들을 발표한다.

특히 이번 세미나는 웹2.0 및 UCC 시대의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에 관심이 있거나 기존 사업을 활용해 매출을 극대화시키길 원하는 기업들에게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