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7일부터 29일까지 3일간의 일정으로 대치동 코스모타워에서 열리고 있는 <제2회 웹2.0 코리아 2007>  이틀째(28일) 행사에서 위자드웍스 표철민 대표(이하 미스타표님)가 강연자로 나서 350여명의 참석자에게 위자드닷컴에 대한 강한 인상을 남겼습니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웹2.0 코리아 2007>의 Case Study 1 강연자로 나선 위자드웍스 미스타표님

사용자 삽입 이미지

코스모타워 상상아트홀이 350여 명의 참석자들로 가득 찼습니다. ^^


NHN, 다음커뮤니케이션, SK커뮤니케이션즈, KTH 등 국내 주요 포털과 NC소프트, 한컴씽크프리, 가트너코리아 등의 웹2.0 전문가들이 총출동한 이날 행사에서 위자드웍스는 위자드닷컴에 대한 서비스 소개와 오는 4월 말로 예정된 <WZD.COM 2.0 : Cantabile>를 최초로 소개하는 자리를 가졌습니다.

전날 행사는 정의만 되풀이되는 겉도는 논의라는 아쉬움을 사기도 하였으나, 최초로 소개된<WZD.COM 2.0 : Cantabile>와 B2C와 B2B를 연계하는 비즈니스 모델 제시로 참석한 업계 관계자들로부터 많은 호응을 이끌어 내었습니다. 강연이 끝난 직후 브레이크타임 동안 많은 격려와 비즈니스 문의를 받느라 다음 세션 시작에까지 영향을 주었답니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강연후 이어지는 격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음 세션에까지 영향을 끼친 브레이크 타임이었습니다.


이날 행사를 통해 공개적으로 소개된 <WZD.COM 2.0 : Cantabile>에 대해서는 정식 서비스가 시작되기 전까지 블로그를 통해 여러분께 하나씩 하나씩 베일을 벗겨 드리겠습니다. 많이 기대해 주시고, 격려 부탁드립니다. *^^*

미스타표님은 이 행사를 마치고 곧바로 한국인터넷기업협회에서 주최한 또 다른 행사인 <웹2.0 및 UCC 성공전략 세미나>에 다시 연사로 나서 300여명의 업계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같은 강연을 진행했답니다. 무척 바쁜 하루였죠.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인터넷기업협회 주최 세미나 강연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강연 준비중인 미스타표님의 평소답지 않은 모습 :]


———————————————————————————
이 글을 작성한 저는 위자드웍스 마케팅팀 Solki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