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공지사항

위자드웍스, 2007년 새해인사 올립니다!

알 수 없는 사용자 2007. 1. 2. 19:27

안녕하세요 위자디언 여러분 ^0^
황금 돼지의 복을 안고 찾아온 위자드웍스입니다!

정해년의 새 태양이 활짝 떠올랐습니다! (물론 오늘 날씨는 흐리지만요 ^-^;;)
세상에~ 600년마다 한 번 오는 '황금 돼지의 해'라지요?

위자드웍스 인트라넷 신년 기념 사진 콘테스트 - 자두 황금돼지 버젼

웹에서는 2007년이 즐거운 격전장이 될 것 같아 저희도 마음이 두근두근한데요,
여러분도 각자 꿈꾸시는 모든 일에 행운이 함께하시기를 진심으로 빌겠습니다 ^_^

한동안 저희 블로그 포스팅이 뜸~했지요? 막상 안에서 저희는 무지무지 바쁘게 돌아가고 있는데 블로깅을 못해서 많이 아쉬웠답니다 ^^;; 이제부터 열심히 저희 소식을 전해 드릴게요!

저희 위자드웍스에는 2007년의 초입에 서서 동시에 여러 즐거운 소식들이 있었답니다.

우선 정~말 유능한 분들이 새로 합류했다는 소식이에요! 물론 여전히 평균연령은 업계 최저 수준이지만, 벌써 위자드웍스의 미래를 믿고 뭉친 열다섯분이 상근을 시작했다고 하니 앞으로 발전할 위자드닷컴에 여러분, 기대를 걸어봐도 되겠지요 ^^?

위자드웍스 인트라넷 신년 기념 사진 콘테스트 - 9시뉴스 버젼


두번째 소식입니다! 위자드닷컴 2.0 개발에 착수하며 부쩍 늘어난 멤버들이 보다 널찍하게 업무를 볼 수 있도록 위자드웍스가 사무실 이전을 단행했습니다 ☆^0^☆

그동안 비좁은 책상에서 무려 네 분이 밤샘작업을 하던 모습을 웹캠 이벤트를 통해 보신 분도 있으실 텐데요 ^^; 이제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더 나은 위자드닷컴을 제공해 드릴 수 있게 되었답니다!

사무실들이(?)도 조만간 계획하고 있으니까요. 그때 일전에 말씀드렸던 레어 아이템(!)과 함께 위자디언 여러분을 기다리도록 하겠습니다^^ 사무실 모습은 사진이 없는 관계로 다음 포스트에서 공개할게요!

우선은 사알~짝만 공개!

짜잔~ 위자드웍스의 2007년 새 사무실 티저 이미지 +_+;


그리고 마지막 소식!

저희도 바야흐로 2006년을 떠나 보내며 새로운 멤버들과 함께 저멀리 가평으로 워크샵(결코 플레이샵이 아니라고 말하고 싶습니다-_-;;)을 다녀왔습니다! 너무너무너무 즐거웠던 위자드웍스의 워크샵 소식도 여러분을 찾아가겠습니다. ^0^

역시 사진이 다 취합되지 않은 관계로 티저 이미지만 공개~☆

무려 이런 엄청난 풍경을 자랑하는 곳으로 워크샵을 다녀왔답니다. +_+


조만간 이 많은 소식들의 주옥같은 사진들을 가지고 다시 찾아오겠습니다!!

2007년, 더 높은 도약을 시작하는 저희 위자드웍스에 위자디언 여러분의 뜨거운 성원 부탁드리겠습니다. 언제나처럼 우직하게 열심히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위자드웍스 임직원 일동 올림 (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