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위자디언 여러분!
위자드웍스입니다 :D

아침저녁으로 쌀쌀했던 날씨가 무색해지는 여름날씨가 계속되고 있는 요즘!
우리 위자디언 여러분들은 감기소식 없이 건강하게 지내고 계신가요?
몸도 마음도 건강하게 지키시며 풍요로운 한가위 보내시길 진심으로 빌겠습니다.

일주일 전 위자드웍스의 프리미엄 위젯 시리즈 4탄, 5탄!
Trend Explorer, 엘르 위젯과  즐거운 쇼핑클릭, 신세계목 위젯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오늘은-!! 위자드웍스SK커뮤니케이션즈(싸이월드)와의 위젯 공급제휴의 시작을 알리는 "W위젯 싸이월드 블로그에 등장하다"의 반가운 소식을 우리 위자디언 여러분께 전해드리고자 찾아왔습니다.

미니홈피의 일촌 네트워크와 블로그의 관심사 네트워크를 같은 플랫폼에서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는 SK커뮤니케이션즈(싸이월드)와 국내 최고의 위젯 기술력을 바탕으로 위젯 마케팅, 컨텐츠 유통, 개발 대행 등의 분야에서 최고의 위치를 선점하고 있는 위자드웍스의 이번 위젯 공급 제휴는 웹2.0시대에 걸맞는  위젯을 통한 소셜네트워킹서비스(SNS)의 새로운 통로라는 점에서 많은 기대를 받고 있는 중입니다.

위자드웍스『W』위젯을 시작으로 SK커뮤니케이션즈(싸이월드)발전된 관계를 만들어 나가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며 더 멋진 위젯들을 선보여 드릴 수 있도록 항상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자~ 그럼 이제 싸이월드 블로그에 올려져 있는 W위젯의 전체적인 모습을 보여드릴께요~





싸이월드 블로그에서 W위젯을 얼른 만나보고 싶으시다면, 블로그 우측 상단의
[꾸미기] 버튼을 클릭한 후 [웹위젯] 버튼만 클릭해주시면 W위젯의 귀염둥이
자두(Jadu)와 살구(Salgu)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 잠깐!  싸이월드 블로그에서 새로워지는 『W』위젯의 작은 선물!
기존의 W위젯에서는 캐릭터를 선택하여 사용하셨지만, 이번 싸이월드 블로그에서는 여자아이 '자두(Jadu)'와 남자아이'살구(Salgu)'각각의 독립된 위젯으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너무나 예쁘고 귀여운 자두와 살구를 동시에 내 블로그에서 만나볼 수 있는 기쁨!







W위젯을 사용하고 계신 위자디언 분들이라면 이미 여러 특징들을 알고 계시겠지만
처음으로 W위젯을 사용하시는 신입 위자디언분들을 위해 잠시 W위젯의 대표적인 기능 및 부가설명 간단하게 드리고 가겠습니다.

1. 날씨/시계, 영어단어, 속담/명언 등의 다양한 컨텐츠를 내 마음대로!




W위젯을 사용하시는 다양한 위자디언 여러분의 개성을 위해 획일적인 설정보다는
각각의 취향에 맞게 위젯을 사용하실 수 있도록 개인설정이 가능합니다.
싸이월드 블로그에서 설정을 원하시는 분들은 블로그 우측 상단의 [꾸미기]버튼을 클릭한 후 [W위젯]의 우측 상단의 [설정]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참고로, 영어단어의 경우에는 캐릭터의 성장단계별로 난이도가 높아집니다!


2. 각 장면(Scene)에 대한 해설페이지 제공



설치가 끝난 W위젯에서 [해설] 버튼만 클릭하시면 각 장면들에 대한 해설페이지를 보실 수가 있습니다. 또한 '비슷한 표현 더 보기', '실생활에 응용하기'등의 추가적인 학습도 하실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싸이월드 블로그에서 만나보실 수 있는 W위젯을 여러분께 소개해드렸습니다!



돌아오는 추석에는 새로워지고 있는 싸이월드 블로그에서 장난꾸러기 동생들과 함께 귀엽고 예쁜 자두(Jadu), 살구(Salgu)의 성장하는 모습을 지켜보며 동시에 영어도 함께 배워보시는 것도 의미 있고 즐거운 시간이 되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얼마 남지 않은 추석에는 위자디언 여러분 모두에게 풍요로움과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빌며 저희 위자드웍스더 새롭고 즐거운 소식으로 돌아올 것을 약속드리며 물러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