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햄킴입니다! :)

나른나른 춘곤증이 시작되는 4월입니다. 드디어 모두가 기다린 봄날!! 벌써부터 봄소풍이 기다려지는데요~ 그 전에! 치열하고 즐거웠던 지난 동계 워크샵 이야기를 살짝 공개합니다. 나른했던 두 눈을 번쩍 뜨이게 할 위자드웍스 동계 워크샵 스토리. 지금 함께 하세요!
 
위자드마법사들은 지난 2개월 간 동고동락한 동계 인턴 마법사들과의 굿바이워크샵을 다녀왔습니다. 그러나 아쉬운 이별이 있으면 새로운 만남도 있는 법! 더불어 최근 합류하게 된 반가운 NEW 마법사들과도 따뜻한 인사를 나눌 수 있었던 의미있는 자리였답니다.

낮에는 신나는 스키장과 워터풀에서 야외활동을 가진 마법사들은 저녁부터 본격적인 팀 활동을 시작~
출발 전 미리 제비뽑기로 뽑은 3개 팀 미션결과로 최종 팀 회식비(!!!!!)를 얻게 되는 터라 모든 마법사들의 눈빛을 지글지글 타 올랐죠. 

 
Round1. 저녁식사 누가누가 잘하나♬



조별 요리메뉴로 위자드웍스표 한정식을 선정한 '곤란하조'팀의 저녁식사 준비 모습! 조선시대 궁중 수랏칸을 훔쳐보는듯 화려한 칼놀림과 모든 조원들의 일사불란한 움직임!! 사무실에서도 볼 수 없었던 열정(ㅋㅋ)을 보았습니다.
 


조별 스페셜 요리와 동시에 각 조마다 기본으로 전달된 각종 고기들을 부지런히 구워내고 있는 멀티테스킹 팀이 있었으니 이름부터 강렬한 '대게조' 한 쪽 구석에서 열심히 선홍빛 고기와 씨름하고 있는 샤방샤방 선호님을 고기굽기 에이스로 임명합니다. 



'따봉조' 즐기는 요리시간을 표방하며 상큼한 음주와 함께 열심히 저녁준비 중~ 일일쉐프를 맡은 제르님은 멈추지않는 손목스냅을 보여주셨어요. 휘바휘바~ 맛깔나는 파스타를 위해서라면!!! 손목관절쯔음!!!! 열심히 숟가락을 움직이며 유부초밥을 제조(!)하시던 영은님혜림님. 내일은 유부초밥왕이 될 수 있으실거예요.



드디어 신나는 (고기)파티~ 각 조별로 준비한 맛난 메뉴들과 고기를 한꺼번에 냠냠냠!! 요리 시간만큼이나 열정적으로 저녁식사에 돌입한 마법사들. 지금봐도 그 때 그 요리들의 맛난 냄새가 솔솔~ 나는 것만 같아요. 


Round2. 숨막히는 위자드 99초
      
모두 부른 배를 움켜지고(!) 시작한 두 번째 라운드~ 위자드 99초!!
각 팀별로 제기차기, 레몬먹기, 참참참, 단체 줄넘기, 코끼리 돌기, 풍선껌 불기, 지는 가위바위보, 팀구호 (헥헥)
팀웍이 생명인 8개의 미션을 99초안에 끝내야 하는 게임으로 가볍게 팀 구호와 소개로 스따뜨↗


<곤란하조>
 

조장인 아림님의 바람같은 색칠 스피드!!! 곤란하조의 대표 상징은 아림님이 공수해온 리본에서 착안! 왕리본으로 결정:) 음식만들기에서 최고의 팀웍을 보여준 만큼 리본색칠에도 조직력있게 고고싱!



 <대게조>
저녁 식사 메뉴인 '대게라면'에서 지어진 '대게조' 단체 모자와 조이름과 어울리는 단체 손동작까지 준비한 치밀함을였는데요! 순식간에 만들어먹던 저녁식사처럼 99초 미션도 가장 빠르게 달성!! 우승상금을 손에 쥘 수 있었답니다. (이후 상금으로 패밀리레스토랑에 가서 야무진 점심식사를 했다는 후문:-3)



<따봉조>
따봉~게임을 제일 잘하는 기완님때문에 조이름도 따봉으로 선정! 팀 프로필 발표를 어플리케이션으로 표현한 센스가 따봉인 팀! 마지막까지 승부욕을 활활 불태우던 모습이 눈앞에 어른어른하네요. 팀웍도 분위기도 따봉따봉! 
 



위자드 99초
에 임하는 다양한 마법사들의 몸부림(!) 공개합니다. 비록 꿈의 99초를 이룬 팀은 없었지만 0.01초라도 기록을 단축시키기위해 재도전에 재도전을 거듭하며 팀웤을 다졌답니다. 여러 미션 중 최고급 난이도는 역시나 '단체 줄넘기' 앞서 모든 미션을 멋지게 클리어하고 마지막 줄하나에 걸려 포효하는 분들을 보고 있자니 워크샵 공식 종목으로 지정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더군요.(호호) 


흡사 벌새와 같이 파닥파닥 차르르~ 단체줄넘기에 열중하는 마법사들!!! 줄돌리기와 뜀뛰기에 적절한 타이밍 조화가 필요한 미션!! 생각보다 쉽지않아요^_T


모든 마법사들의 시선을 한몸에 받으며 제기차기 미션를 수행중인 재석님. 어느 미션보다도 개인적으로 가장 어려웠던 미션으로 선정. 이 날 평생해본+평생해볼 제기차기는 모두 해보셨답니다. 결과는? 모두의 바람을 담아 통~과! 


'나는 코끼리다' 빙글빙글 열심히 코끼리로 빙의중인 기완님, 코끼리 코 미션 이후 바로 단체줄넘기로 넘어가는 2중 미션이었다죠. 


모든 경기를 마치고 이어진 불꽃같은 밤. 뜨거운 그 날의 열기는 미션 경연장을 넘어 숙소로 이어졌지요. 그래서 보통 위자드에서는 본격 워크샵프로그램이 밤 12시 이후부터 시작된다고 하나봐요.(...)
 


이제 일상으로 돌아가야할 시간. 모두 광란의 밤을 보낸터라 가슴은 따뜻해지고 머리는 무거워진 바로 그 시간
영혼은 이미 서울행인 선호님이 말합니다. '해장 어디까지 해봤니?' 똑같이 먹고도 숙취로 더 힘든이유~ 그 옆에 해맑게 웃으며 아이스크림으로 해장 중이신 신효님은 모르시는 듯 하네요.
 


친해보이나요?:D 남는 건 사진뿐!! 조별 사진찍기 타임~ 따봉팀은 역시나 공식 포즈 따봉~ 모두들 손엔 상큼 아침을 위한 아이스크림이 들려있네요. 


꽃남꽃녀 샤방샤방 위자드 동계인턴 마법사들의 아쉽지만 아름다운 수료기념 단체사진!! 새녁녘 졸업식을 위해 영차영차 서울로 올라간 영은님이 서운하실까봐~ 제 마지막 남은 포토샵 능력치 마저 끌어내어 합성성공. 다시한 번 동계인턴십 수료를 모두모두 축하드립니다. (짝짝짝★)


마지막은 역시나 워크샵의 꽃♡ 단체사진으로 마무리할게요. 리조트에서 워크샵을 보냈다는 인증이 담긴 스키장 슬로프 배경샷!! 다행히 날이 좋아 모두 다 방긋방긋 즐겁게 찍을 수 있었답니다.


언제나 즐거운 위자드!! 곧 다가올 봄맞이 워크샵도 기대해주세요.   
그럼 오늘도 모두 함께 Smile WZ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