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위자디언 여러분, 안녕하세요! nonie입니다.
더운 여름 어떻게 보내고 계시나요? 지리한 장마철 막바지에 이어 이제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으로 접어들었는데요, 멋진 여름 휴가 계획은 세우셨나요? 위자드 마법사들도 하나 둘 휴가를 떠나는 걸 보니 조금씩 실감이 나네요.

오늘은 위자디언 여러분께 감사의 인사부터 드려야 할것 같아요. 오늘 무심코 카운터를 봤더니 토털 방문자가 어느새 500.000을 넘어섰더라구요! 무려 50만힛!!!!! 그동안 멋진 포스팅을 남겨준 많은 운영진들, 무엇보다 위자드웍스 공식 블로그를 찾아와 주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8월의 위젯 특집 시작할께요. 오늘은 여름에 잘 어울리는 위젯과 모바일 앱스를 소개해 드릴텐데요. 짧은 여름이 휘리릭 지나기 전에 여러분의 블로그와 핸드폰에 신나는 여름 분위기를 연출해 보세요:)


햇님달님 위젯

Fly 위젯

그해, 여름 위젯


위자드팩토리에서 쏙쏙 뽑아본 여름 위젯 삼인방
먼저 햇님달님 위젯날씨와 계절이 알아서 바뀌는 똑똑한 위젯이랍니다. 게다가 위젯 위에 마우스를 올리면 귀여운 시계가 나와 시간을 확인할 수도 있어요. 여름에만 쓸 수 있는 게 아니라 사시사철 색다른 분위기로 바뀌는 위젯이니 이번 기회에 블로그에 장식해 보세요.
위자드팩토리의 자랑, 100여 종의 스티커 위젯! 그 중에서 여름과 관련된 대표적인 스티커로는 Fly와 '그해, 여름'을 꼽을 수 있겠는데요. Fly는 비행기에 몸을 싣고 여름 휴가를 훌쩍 떠나고픈 분들의 마음을 잘 표현해주는 비행기 일러스트, '그해, 여름'은 시원스런 푸른 바다의 이미지를 형상화한 일러스트가 돋보이지요. 스티커 하나로 블로그에 바캉스 분위기를 제대로 낼 수 있는 요 스티커 위젯 강추해요! 

햇님달님 위젯 보러 가기 (클릭!)
Fly 스티커 위젯 보러 가기 (클릭!)
그해, 여름 스티커 위젯 보러 가기 (클릭!)




스마트폰만 앱스쓴다고? 피처폰을 위한 초특급 납량특집 앱스, 고스트 사운드
그동안 주로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앱스를 많이 소개해 드렸는데요. 사실 위자드웍스는 피처폰을 위한 앱스를 더 많이 만들어놓고 여러분의 선택을 기다리고 있었답니다. SK텔레콤의 피처폰을 이용하신다면 티스토어에 접속해 위자드웍스의 재기넘치는 앱스를 무려 15종이나 만나보실 수 있어요. 그중에서도 올 여름을 겨냥한 야심작, 고스트 사운드(Ghost Sound)는 좀비/몬스터, 여자귀신, 남자귀신 등 총 5종의 귀신 음성과 등골을 오싹하게 만드는 무서운 소리들을 한데 모은 어플리케이션입니다. 친구들과 함께 무서운 이야기를 할 때나 누군가를 깜짝 놀려켜 주고 싶을 때 너무너무 재미있겠지요? 올 여름휴가때 꼭 한번 활용해 보세요. :)

고스트 사운드 다운로드 바로 가기 (클릭하시면 티스토어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하단의 '음성 입력' 기능 보이시죠?^^



[BONUS] 위자드 메모의 음성 인식 메모 기능이 업데이트되었어요~!
지난 번에 소개해드린 안드로이드 앱스 위자드 메모, 유용하게 쓰고 계시나요? 위자드 메모의 최신 버전(0.9.4)를 지금 업데이트하시면, 음성 인식 메모 기능을 이용하실 수 있어요. 말한 대로 입력되는 놀라운 메모 기능!!! 만사가 귀찮은 여름, 터치폰의 자판 힘들게 누르지 마시고 그냥 폰에 대고 전화하듯이 목소리로 입력하세요. 이미 많은 유저 분들이 음성 인식의 정확도와 편의성을 인정해주셔서 마법사들은 더욱 힘이 난답니다. 앞으로도 위자드웍스의 놀라운 위젯과 앱스 만들기는 계속됩니다~ 쭈~~~~~~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