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위자디언 여러분, 안녕하세요! nonie입니다.

날씨가 날로 덥고 습해지고 있는데요. 위자디언 여러분 여름철 건강 관리 잘 하고 계시지요? 위자드 마법사들도 7월의 회식 테마를 '보신(?)'으로 잡고 푸짐한 삼계탕에 인삼주를 함께 먹으며 초복을 대비하는 결의를 다졌답니다. 언제나처럼 삼겹살에 소주 한잔도 참 좋지만 가끔은 제철에 필요한 음식을 즐기는 것도 색다르고 괜찮은 것 같아요.:)

5월에 이어 다소 오랜만에 새소식을 전하게 되었네요. 매달 새로운 일이 끊이지 않는 이곳 상암골은 지난 6~7월도 다사다난한 시간을 보냈는데요. 우선 가장 싱싱한 뉴스는 위자드메모매직데이에 이은 위자드웍스의 세번째 안드로이드 전용 앱, '위자드 투두(Todo)'의 출시 소식입니다. 스마트폰에 꼭 필요한 일정 관리 앱으로 할 일의 목록을 체크리스트 방식으로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답니다. 





이미 여러 매체에도 소개되었고 블로거 분들도 좋은 리뷰를 해주시는 등 많은 관심을 보여주고 계신데요.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기능 개선 및 업데이트에 지속적으로 노력할 예정이니 많은 이용 부탁드릴께요.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wizard todo를 검색하시면 무료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보너스! 안드로이드용 메모장 wizard memo는 유용하게 쓰고 계시나요? 지금 최신 버전(0.9.4)로 업데이트하시면 음성 인식 메모 기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내용을 말하면 그대로 써지는 신기한 메모, 지금 사용해 보세요:)





다음은 전문지에 연이어 실린 저희 마법사들의 인터뷰 소식인데요. 올해부터 본격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개발사로도 주목을 받고 있는 위자드웍스답게, 실제 개발과 기획을 진행한 마법사들도 종종 인터뷰나 기사를 기고하는 일이 늘고 있답니다. IM AD 5월호에 소개된 아이폰 앱 개발자 황보훈 님의 인터뷰, 이어서 월간 WEB 6월호에 게재된 소셜미디어사업부 허정우 이사님의 인터뷰에는 어플리케이션 개발의 숨은 과정과 결과가 자세히 공개되어 있습니다.

IM AD 5월호. 훈님의 사진은 실제와 많은 차이가...

LG플랫트론 앱스 개발 비하인드 스토리! 클릭하면 크게 나와요


 
 이 IM AD 5월호 기사는 LG플래트론 앱을 개발한 황보훈님이 초안을 쓴 원고에 동료 개발자들이 코멘트를 더하신 후,  정댕님(허정우 이사님^^)이 에디팅을 하여 기자님께 넘겨드린 원고인데요. 그래서 사진은 훈 님인데 이름은 정댕님으로 나가는 사태가ㅠ.ㅠ 그래도 여러 사업부 분들이 힘을 모아 작성된 만큼 알차고 유익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보너스로 하나 더! 제가 훈님을 졸라서 이 인터뷰의 초안을 받았답니다. 위 기사는 마케팅 잡지에 실리는 것이라 개발 관련 얘기가 많이 편집되었는데요. 실제 아이폰 앱 개발자의 개발 과정과 팁이 궁금하신 분들이라면 아래 인터뷰가 좋은 참고가 되실 것 같아요. 자세히 보기는 아래 클릭!







마지막은 CEO 미스타표님의 소식입니다. 여느 때처럼 올 여름도 각종 컨퍼런스와 강연 발표, 또 소셜게임회사 루비콘 게임즈까지 분주하게 뛰고 계신데요. 최근 눈에 띄는 뉴스는 중소기업청의 1인 창조기업 사업에 다양한 무료 컨설팅 지원을 하는 프로보노로 공식 선정되셨다는 소식입니다. 유익한 취지로 진행되는 사업에 위자드웍스의 창업 노하우와 IT기업의 다양한 어려움을 나눌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 같아요. 관련 영상은 여기를 클릭!



1인창조기업 사업 프로보노 위촉식에 참석하신 수트 차림의 멋진 미스타표님. (하지만 평소에는 티셔츠에 반바지^^;;)




아직도 다 전하지 못한 소식들이 많지만, 오늘의 위자드 늬우스는 여기서 마무리할께요. 언제나 새로운 위젯과 앱스를 만들기 위해 동분서주하는 마법사들의 재미난 일상도 곧 공개해 드릴께요. 더운 여름에도 건강한 위지다언 여러분들 되시길 바라면서,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