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위자디언 여러분, 안녕하세요! 커뮤니케이션팀 nonie입니다.

홍보팀장으로 위자드웍스와 함께한 지도 어느덧 5개월이 지나고 있는데요. 조만간 저희 팀 햄킴 님의 '마법사 집중탐구'를 통해 여러분들께 정식으로 소개를 드릴 날이 곧 오겠지요? 위자드웍스의 마법사가 된 후로 즐겁고 행복한 기억들이 참 많았는데요. 5월에도 위자드웍스에는 훈훈한 일들이 많이 생겨서 항상 파이팅을 외치면서 일할 수 있었답니다. 5월의 마지막날인 오늘, 한달을 정리하는 의미로 위자드웍스의 최근 소식을 정리해서 알려드릴께요. :)    



위자드팩토리, 대한민국 10대와 20대가 사랑하는 웹사이트 TOP 10 진입!
그동안 위자드팩토리를 꾸준히 사랑해주신 위자디언 여러분 덕분에, 랭키닷컴 전체 순위가 1년 반 만에 5400위 권에서 무려 50위 권으로 진입하는 엄청난 성장을 이룰 수 있었는데요. 연령별 선호 사이트 분석 결과에서는 3월 3주차에 10대 남성의 선호 사이트 전체 10위에 이어 4월 3주차에는 20대 여성 선호 사이트 전체 9위를 기록했답니다. 그동안 위자드팩토리와 위젯을 사랑해 주신 대한민국 모든 위자디언들께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아울러 지난 2009년 6월 5일 시즌 2를 선보였던 위자드팩토리가 곧 리뉴얼 1주년을 앞두고 있는데요. 여러분의 성원과 관심에 부응할 수 있도록 더욱 멋지고 유용한 사이트로 거듭날 준비 중이니 앞으로도 계속 애정어린 눈으로 지켜봐 주세요!




출처: 랭키닷컴(www.ranky.com)







직업방송 '청년 CEO 성공 다이어리'에 출연한 미스타표님을 만나보세요!
미스타표님이 이번에는 케이블TV 채널 직업방송의 '청년 CEO 성공 다이어리'라는 30분짜리 인물탐구 다큐멘터리에 출연하셨는데요. 지금까지 TV에 공개된 모습이 주로 위자드웍스의 대표라는 타이틀에 촛점을 맞췄다면, 이번 영상에는 새롭게 출범한 루비콘게임즈에서 신생 벤처의 대표로 고생하시는 모습부터 연세대 캠퍼스를 누비는 대학생 모습까지, 미스타표님의 다채로운 비하인드 스토리(?)가 많이 공개되었습니다. 촬영 당시에는 여러 차례 밀착 취재가 이루어지는 등 만만치 않은 작업이었지만, 완성된 방영물이 너무 재미있어서 방송국 측에서도 크게 만족하셨다는 후문이네요. 30분의 영상 중 처음 10분 정도의 분량을 공개합니다. 나머지 방영분 및 위자드웍스와 관련된 각종 영상물은 위자드웍스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만나보세요!



→대표 섬네일의 주인공은 미스타표님과 바닥에 누워(?) 회의 중이신 재서기님.






조선 이코노미플러스 6월호에 소개된 위자드웍스, '주목받는 스마트폰 에이전시'
가장 따끈따끈한 최신 뉴스는 조선일보의 경제 월간지 '이코노미플러스' 2010년 6월호에 소개된 위자드웍스의 기사입니다. '사상 최강 플랫폼, 스마트폰에 물어봐!'라는 6페이지 분량의 기획 기사 중 저희 소개가 무려 2/3 페이지 가까이 소개되었어요. 최근 스마트폰 비즈니스가 각광을 받으면서 많은 중소 개발사들이 생겨나고 있지만, 위젯 전문업체로써 기업의 니즈에 특화된 마케팅 앱스를 전문적으로 개발 및 배포하고 있다는 요지의 기사입니다. (기자님께서 전화 인터뷰한 제 이름을 그대로 인용해주셔서 후덜덜) 아래 사진을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어요. :)




위의 기사에 소개된 것처럼, 저희 위자드웍스에서는 웹 위젯 뿐 아니라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개발에도 많은 노력과 준비를 하고 있는데요. 위자드웍스의 다양한 소셜미디어 상품만을 따로 소개한 별도의 사이트도 곧 정식으로 여러분께 소개해 드릴 예정이니 기대해 주세요.^^



위자드웍스의 5월 늬우스는 여기서 마무리할께요. 아울러 저희 커뮤니케이션 팀에서는 위자드웍스의 모든 대외 활동 및 미디어 커뮤니케이션을 담당하고 있답니다. 취재 의뢰부터 기업 방문 요청 등의 전반적인 문의 사항은 pr@wzd.com으로 메일 주시면 빠른 시간 내로 회신드리겠습니다. 그럼 위자디언 여러분, 행복한 6월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