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봄내음이 가득 풍기는 5월, 커뮤니케이션팀 햄킴입니닷:D

계절의 여왕, 5월엔 이런 저런 이벤트가 참 많지요. 어린이 날부터 시작해서 어버이 날 그리고 스승의 날까지!! 
평소 신경쓰지 못했던 가까운 이들에 대한 고마운 마음은 물론 일상의 휴식까지 함께 즐길 수 있어 더욱 설레는 달이 아닌가 생각이 드네요.

두근두근 이벤트라면 위자드팩토리도 빠질 수 없죠. 
최근 위자드팩토리를 방문해 보신 위자디언 분들이라면 풍성한 이벤트와 더불어 시선을 사로잡는 멋진 분들을 만나실 수 있으실 텐데요. 2NE1,다니엘 헤니,신민아,카라,신세경까지 최고의 인기 스타들이 다양한 위젯의 메인 모델로 활약하고 있기 때문이죠.   

궁금하시다구요? 따뜻한 봄 햇살같은 반짝반짝 스타 위젯!! 지금 바로 만나볼까요♡ 




세련된 도시남녀 다니엘 헤니신세경이 정시가 되면 시간을 알려드려요. 그들이 보여주는 Café story는 보는 사람마저 알콩달콩한 기분에 빠지게 만들어 준답니다.(사랑인가요↗) 달콤한 이벤트는 보너스!!                                                 




변화무쌍하게 바뀌는 2NE1 멤버들의 다양한 화보는 기본. 재미있는 11번가 TV CF와 메이킹 필름, 할인 쿠폰, 게임까지!! 보고만 있어도 FUNFUN한 위젯이라죠:) 위젯을 통해 11번가로 접속해서 구매하시면 0.5%의 포인트 적립혜택까지 주어진대요. 와우. 


6월 2일은? 제5회 동시지방선거가 치뤄지는 날입니다. 6.2 지방선거 사이버 홍보대사인 카라가 위젯을 통해 직접 선거 일정을 알려주고 깜찍한 화보도 선보인답니다. 카라와 함께하는 소중한 한 표, 잊지마세요♡                                                                                                         


   
리리코스 건조지수 위젯은 오늘의 날씨와 시계 기능은 물론 하루가 얼마나 건조한지 알려주는 건조지수 기능이 포.인.트!! 매일매일 촉촉한 피부를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놓치지 말아야할 위젯이겠죠? 스크린세이버, 월페이퍼, TV CF에 담긴 신민아의 넘치는 매력도 확인하세요:)


과연 다음 번엔 어떤 스타들이 위자드팩토리를 방문하게 될까요. 혹시 마음에 두신 분(!)이 있으시다면 소근소근 알려주세요. 제일 먼저 소개해드릴게요.헤헷. 기분좋은 봄날, 사랑하는 분들과 따뜻한 하루하루 보내시길 바라며. 
오늘도 모두 함께 WZ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