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위자디언 여러분, 안녕하세요! 커뮤니케이션팀 nonie입니다.:)


어느덧 봄을 맞아 따뜻한 기운과 화사한 꽃들로 가득해진 4월이네요. 위자드팩토리에도 봄을 맞아 하루가 멀다 하고 새로운 위젯들이 새싹처럼 튀어나와 블로거 여러분의 선택을 기다리고 있답니다. 그 중에서도 요즘 위자드웍스 공식 트위터로 많은 문의가 오는 바로 그 위젯, 위자드팩토리가 지난 3월에 선보인 야심작 '트위터 위젯'을 소개할까 합니다. 







이미 많은 네이버 블로거 분들 사이에서 뜨거운 환영을 받으며 몸둘 바를 모르고 있다는 오리지널 위자드표 트위터 위젯이 드디어 여러분을 찾아왔습니다! 그동안 타 블로그 서비스와는 달리 네이버 블로그에는 트위터에서 제공하는 공식 위젯을 달기가 어려워서 많은 분들이 '트위터 위젯 달기' 팁을 공유하는 등 불편함을 호소하셨는데요. 그래서 위자드팩토리가 준비했습니다. 클릭 한번으로 블로그에 달 수 있고 로딩 속도도 빠른 가볍고 편리한 한국형 트위터 위젯! 지금 바로 블로그에 예쁘게 달아보세요.





또한 트위터 위젯은 무려 19가지의 옷 중 원하는 디자인으로 갈아입을 수 있답니다. 봄을 맞아 산뜻한 색상의 위젯으로 블로그에 포인트를 주고 싶다면, 트위터 위젯의 다양한 스킨을 이용해 보세요. 여기서 옷 갈아입은 트위터 위젯, 살짝 미리 엿볼까요?


15번 블랙 스킨

12번 핑크 스킨

4번 미색 스킨.



스킨만 바꿔도 위젯의 느낌이 확 달라 보이지 않으시나요? :) 특히 검은 색 바탕의 블로그에는 검정 스킨의 위젯이 마치 사이드바의 한 카테고리처럼 보일 정도로 꼭 맞더라구요. 또 핑크나 미색 스킨은 깨끗한 화이트 바탕의 블로그 스킨에 예쁘게 잘 어울린답니다. 이외에도 다양한 컬러와 문양의 스킨이 있으니 '미리보기'를 사용해 마음에 드는 스킨을 선택해 보세요.



 
한가지 중요한 팁! 위젯 설정 페이지에서 위젯 크기와 자신의 트위터 아이디를 입력하는 걸 절대 잊으시면 안돼요. 크기 설정은 자유롭게 하실 수 있지만 블로그 사이드바의 너비에 잘 맞춰서 넣으면 더욱 예쁘겠죠? 그리고 아이디에는 자신의 트위터 아이디를 넣으시면 됩니다. 역시 '미리보기'를 통해 위젯이 잘 출력되는지 확인해 보세요.


트위터 외에도 미투데이, 톡픽 등 국내 SNS 서비스를 위한 위젯도 곧 모아서 소개해 드릴께요. 언제나 위자디언들의 가려운 곳을 긁어주는 멋진 위젯을 만들기 위해 불철주야 달리는 위자드웍스가 되겠습니다. 예쁘게 지켜봐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