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위자디언 여러분, 안녕하세요! 커뮤니케이션팀 nonie입니다.

아직은 쌀쌀한 날씨지만, 어김없이 봄꽃이 찾아온다는 소식이 들리는 것을 보니 이젠 완연한 봄이 왔나봅니다. 4월을 맞아 위자드웍스의 상암동 사옥도 사무 공간 리모델링과 더불어 좀더 활기찬 분위기로 탈바꿈하는 중이랍니다. 사무실 단장 소식과 곧 있을 봄맞이 워크샵 소식도 블로그 통해서 자세하게 전해 드릴께요. :)

오늘은 2010년 들어 각종 잡지에 소개된 위자드웍스 대표 미스타표 님의 이모저모를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월간지의 경우 인물 중심의 인터뷰가 주를 이루기 때문에 수장인 미스타표 님이 고생을 많이 해주셨는데요. 특히 올해 들어 잡지사 인터뷰 섭외가 부쩍 많아지면서 업무 공간이 아닌 정식 스튜디오 촬영이 많아 이래저래 손발이 오그라드는 경험도 종종 하셨더랍니다. 위자드웍스 뿐 아니라 새로 출범한 벤처 '루비콘게임즈'의 홍보를 위해 어색함을 무릅쓰고 기꺼이 진지한 촬영에 임한 미스타표 님의 화보 모델 간지, 지금부터 만나보시지요. 







월간지 표지모델의 데뷔로 2010년 새해의 첫 문을 열었던, 월간 IM 1월호 표지입니다. IM은 광고, 마케팅 분야의 전문지로 유명한데요. 매월 업계 전문가들을 표지 모델로 선정하는데, 특이한 것은 해당 모델에 대한 특집 기사가 실리는 게 아니라 표지 사진 및 간략한 커버스토리 한 페이지가 들어간다는 점입니다. IM 정나리 기자님의 탁월한 진행으로 이렇게 멋진 표지가 탄생했어요! 1000만원 어치 성형수술에 버금가는 포토샵 기술이 들어갔다는 후문도 함께 전해주시면서....^^ 정 기자님의 블로그에 가시면 장난끼 넘치는 미스타표 님의 B컷 사진을 보너스로 마음껏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얼마전 발행된 월간지 KTX 매거진 2010년 4월호에도 미스타표 님과 위자드웍스에 관한 따끈따끈한 기사가 실렸답니다. '뉴 프론티어'라는 타이틀로 분야별 전문가 3분을 인터뷰 했는데 그 중 한 꼭지를 장식하게 되었어요. 다소 중후하고 진지한 표정의 미스타표 님이 뭔가 어색하게 느껴지긴 하지만^^; 시원시원한 성격의 최현주 기자님께서 멋진 흑백사진과 함께 센스 넘치는 기사를 잘 엮어 주셨어요. 이번 달 KTX 타실 기회가 있는 위자디언 분들은 기차 안에서 KTX 매거진 4월호 꼭 한번 읽어보세요!^^

 






IGM 비즈니스 리뷰(구 '글로벌 스탠다드 리뷰')는 각계의 CEO와 비즈니스 리더를 대상으로 발간하는 계간 잡지입니다. 본 잡지를 발간하는 IGM(세계경영연구원)에서는 잡지와 함께 온라인 기사와 동영상 콘텐츠도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하고 있는데요. 오는 4월 말에 발행될 5/6월호에 실릴 CEO 인터뷰에 미스타표 님이 선정되셨어요. CEO 인터뷰 역시 오프라인 기사 취재 뿐 아니라 동영상 인터뷰도 함께 진행되었어요.

기사 및 동영상 보러가기! (클릭)


인터뷰 중인 미스타표 님.

최 이사가 보는 미스타표는?

리모델링의 보람을 느낄수 있는 뒷 배경.





혹시 위의 잡지 기사를 접하신 후 미스타표 님의 일상과 생각이 더 궁금하시다면 트위터(@charlespyo)를 한번 방문해 보세요. 더불어 매일매일 새롭고 유용한 IT & 소셜미디어 전반의 소식을 전해드리는 위자드웍스 공식 트위터(@wzdworks)도 언제나 위자디언을 향해 열려 있습니다. 앞으로도 위자드웍스에서 일어나는 새로운 소식, 블로그와 트위터를 통해 가장 먼저 전해드릴테니 위자디언 여러분들의 열혈 관심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