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위자디언 여러분! 커뮤니케이션 팀 nonie입니다. :)

오늘은 그 이름도 찬란한 만우절! 위자드웍스에게 만우절은 정말 뜻깊은 의미를 지니고 있다는 거, 여러분도 잘 아시죠? 한국 인터넷 업계의 만우절 조크 레전드로 남았던 2008년 '구글 인수 파동'과 2009년 '나쁜 위젯' 시리즈로 이어진 만우절 전통을 이어가기 위해, 올해는 뭘로 여러분께 재미와 웃음을 드릴 수 있을까 고민과 준비를 많이 했는데요.

정말 아쉽지만, 2010년의 만우절 이벤트는 내년을 기약하며 쉬어가기로 했습니다. 이유는, 여러분께서도 잘 알고 계시리라 믿어요. 저희 뿐 아니라 많은 포털 서비스에서도 만우절 이벤트를 하지 않기로 결정했고, 위자드웍스도 최종 마지막 순간까지 작게라도 이벤트를 할까 고민을 했지만 준비했던 것들은 내년에 좀더 빵 터지는 이벤트로 더욱 멋지게 선보이도록 하겠습니다! :)

지난 2009년에 선보였던 나쁜 위젯과 거짓말 탐지기 위젯, 기억하시죠? 아쉽게도 새 버전을 준비하지는 못했지만, 이번 만우절에도 유용하게 사용하시라는 의미에서^^; 소개해 드립니다.

거짓말 탐지기 위젯
특허받은 최첨단 기술을 활용해 만든 거짓말 탐지기 위젯입니다. 내 블로그 방문자가 내게 거짓말을 하는지를 60가지 거짓말 유형에 따라 판별해 낼 수 있습니다.

나쁜 위젯
버전0.01 럭셔리 간지폭풍 만우절 에디션. 반응 좋으면 더 만든다!



마지막으로 천안함 실종자 분들의 무사 귀환과 구조 작업중 희생된 한주호 준위의 명복을, 그리고 지난 주에 갑작스레 세상을 떠나신 고 최진실 씨의 동생 최진영 씨의 명복을 위자디언 여러분과 함께 간절히 빌면서, 2010년 4월을 차분하게 맞이합니다. 만우절 이벤트 대신, 저희 위자드웍스 상암동 사옥 리모델링이 곧 완료되는 대로 사무실 소개와 함께 트위터와 미투데이를 통해 멋진 이벤트로 여러분들을 찾아뵐께요. 위자디언의 화창한 봄날을, 위자드웍스가 응원합니다 :)  행복한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