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위자드웍스 뉴페이스 홍보팀 헤르미온느입니다.
앞으로 스토리블로그를 통해서 자주자주 찾아뵐게요. 무지x100  방갑습니당^_^*




난 10월의 마지막 주 금요일과 토요일(30~31). 위자드 웍스 마법사들은 가을 워크샵가기로 결정했습니다.
어디로? 두근두근 첫 엠티의 낭만이 생각나는 그 곳! 바나나보트의 추억이 살아있는 그 곳!
가 to the 평



가평으로 출발 전 청량리역 앞 AM10:30에 모이는 것이 첫 번째 미션
지하철로 이동 중, 성주님과 같은 가방을 매고 계신 아주머니와 마주쳤어요. 인증샷 찰칵




마침내 청량리역 앞에서 모인 위자드웍스 식구들! (80%정도가 미션클리어 오오)
이번 워크샵 기획을 총괄하신 동화님께서 즐거운 워크샵이 되기 위한 소중한 말씀을 들려주셨어요.
그러나 미처 아침을 먹지못한 마법사들에겐 아웃오브안중^_T
(배고파yoX3)




결국 롯데백화점 지하 식품매장에서 아침을 해결하기로 결정했답니다.
방긋 웃고 계시는 허정댕님을 보니 먹기도 전에 배가 부른 기분이 드네요. (이것이 어머니의 마음인가요↗그런가요↗)
             



식품매장에 도착! 각자 음식을 시키고 자리에 앉았어요. 금강산도 식후경이라자나요헤헤

 



모두 아침을 든든하게 먹고 가평행 버스를 타러 히릿고♬
여기서 잠깐
신입사원 삼인방의 첫워크샵을 대하는 자세를 살펴볼까요? (참고로 시크한 분이 난시님! 입사 한 달 좀 넘었네요^_^)




오왓 버스정류장에 도착하니 눈이 부시게 저희를 기다리시던 oh동규님oh 등장 

사진 상으로 강렬한 반짝임이 표현되지않아 안타깝네요흑 
 



동규님의 엣지는 가평가는 버스 안에서도 계속되었다죠히히




드디어 버스에서 내려 숙소 근처에 도착했어요.
두 손을 번쩍 든
심플님 마음= 위자드웍스식구들 마음(이 때까진 진짜 숙소가 근처인 줄 알았어요 헥)




조금만 걸으면 나올거라던 숙소는 쉽게 모습을 보이지않더군요.

            



슬금슬금 숙소찾기에 지쳐갈 때쯤! 재석님의 귀염둥이 콩이 모습을 드러냈어요.
워크샵 내내 모든 마법사들의 사랑을 독차지한 친구랍니다. 마법사들의 발그레한 뺨 보이시나요?

           



콩이와 함께 즐겁게 길을 걷는 사이 어느 새 숙/소/도/착
은행 잎이 우수수 떨어진 오솔길 사이로 기쁨에 가득 찬 정댕님♡에그님의 모습 




자, 그럼 숙소에 도착한 마법사들의 모습들을 살펴볼까요?
먼저 비어있는 냉장고를 그득그득 채우고




거울셀카에 심취하신 분들도 계시고...




햇살 좋은 곳에서 기념촬영 중인 정댕님과 OSM님^_^v




텔레비젼을 열렬 시청 중인 나머지 마법사들♬ 평소 잘 보지도 않던 프로그램들이 보고 싶어지는건 아마 기분 탓이겠죠.




모든 마법사들이 도시를 떠난 자유로움에 휴식을 취하고 있던 때, 주방에서는 뚝닥뚝닥 스페셜 런치세트 위한 작업이 이뤄지고 있었답니다. 내츄럴 본 요리사 에그님과 성주님 많이 수고해주셨어요. (고마움에 머리수건이랑 앞치마랑 완장까지 CG작업 해드렸답니당. 저 잘했죠?헤헤)




맛있는 김치볶음밥이 만들어지는 과정! (준희님과 혜림님의 보조출연'-'v)





짜짠! 드디어 마법사들의 입맛에 꼭 맞춘~ 스폐셜 런치세트 완성! 매콤한 김치볶음밥에 뜨끈한 된장국! 고소한 김과 새콤한 김치가 어루러진 환상 밥상이었답니다.(빤~타스틱!!)




든든하게 점심을 먹었으니 본격 단체운동 모드 돌입!
피구부터 족구까지 다양한 운동을 즐기면서 스트레스를 모두 날려버렸답니다. 




신나게 놀고나니 어둠이 찾아왔네요. 으실으실 쌀쌀하게 불어오는 가을바람!! 쌀쌀함을 이길 수있는 힘은 그렇죠.
알콜&고기!!!!!!!!!!!!!!!!! 마법사들의 왁자지껄한 바베큐 파티는 다음 편에 이어집니다! 커밍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