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D
매력소녀에요!

얼마 전, 위자드웍스에서는 '위자드팩토리 시즌2'를 런칭했지요~
한번씩 둘러보셨나요? ^_^




블로그를 예쁘게 붙일 수 있는 블로그스티커,
사용자들이 소망을 입력해 나무에 걸고, 서로 응원도 해 줄 수 있는 소망나무,
시간, 날씨, 계절에 따라 변하는 시계 해님달님,
귀여운 고양이가 시간을 알려주는 고양이시계 등의
아기자기한 위젯들도 새롭게 추가되었고요,
네이버 블로그에도 위자드팩토리의 위젯들을
쉽게 설치할 수 있게 되었답니다 ^_^*

이렇게 위자드팩토리 시즌2를 성공적으로 런칭하기까지…
마법사들은 밤을 새며 상당히 분주한 시간을 보냈는데요,
그 상황을 생생하게 포착해보았어요!



밤샘 작업의 필수품, 야식!
언제든지 달려와 먹을 수 있도록,
동화님께서 친절하게 준비해주셨어요^^*



며칠밤을 회사에서 보내신 대표님.(이 날은 하루째…)
잠시 정신줄을 놓고 계십니다.




제가 열심히~ 몰래몰래 -ㅠ- 
열심히 일하시는 모습들을 담아보았어요 :D





파스 투혼!!!
어깨에 피로곰이 백마리 앉아 있어도
일은 해야 하니깐요.T-T
(이 분, 나중에 한의원 가셔서 침맞고 부황 뜨셨다는 후문이……)




블로그 스티커 위젯에 대한 아이디어들이
써 있는 창밖으로 보이는 상암동의 야경.
아름답네염… *_*




기획자들의 다소 심각해보이는(!) 회의ㅎㅎ
이런 고민들이 모여, 더 나은 위젯들이 태어나는것이겠지요 :D




10시쯤 배가 고프니깐염,
지금이 바로 야식 주문할 타이밍!




그리하야~ 10시쯤 도착한 야식♡
금강산도 식후경! 야근도 식후경!ㅎㅎㅎ




야식은 역시 족발에 보쌈이지요~
후후훗~+ㅁ+
먹을 때는 조용히, 바쁜 손놀림들~




이건 대표님이 뒤늦게(!) 공수해 온 야식 퍼레이드ㅎㅎ
냉장고에 두고두고 다음날까지 먹었지요~





맛있게 먹고 나서!
본격적인 야근을 위해 츄리닝 갈아입으러~ 고고씽-ㅠ-




야식으로 배도 채우고~
편한 복장으로 갖춰입고~
본격 야근모드 돌입!
시간은 흘러~흘러~ 새벽 4시…




다들 각자 맡은 일을 열심히 하고 계시네요.
슬슬 힘들어지는 새벽 T-T~




또 시간이 흘러~흘러~ 슬슬 해도 뜨기 시작하구요!
한 쪽 무릎 곧게 세우시고 작업하시는 OSM님.




그래도 카메라를 들이대면 제법 친절하게 포즈를 취해주십니다ㅎㅎㅎ



밤새 달리고 달려 아침이 왔어요.
아침에 창밖을 보니 뭔가 기분이 이상했어요 T-T~




아침과 함께 방전 된 마법사들.
위자드웍스 사무실에는, 밤샘에 지친 마법사들을 위한
간이 침대(!)가 구비되어 있는데요,
이 날 워낙 모든 마법사들이 밤을 새서,
미처 침대를 차지하지 못한 분들은 이렇게
책상에서 눈을 붙여야했지요.




대표님도 의자에서 눈을 붙이고 계시더군요~
며칠 밤샘의 흔적이 고스란이 보이는 책상과 얼굴(!)이네요 -ㅠ-




침대에서 주무시는 분들,
그리고 바닥에서 주무시는 분들 -ㅠ-~
(바닥에서 잘못 자면 입돌아갈텐데요… 다행히 그 정도로 추운 겨울은 아니네요ㅎㅎ)
돗자리가 이렇게 유용하게 쓰이다니요!




아침 여덟시가 넘었네요~
평소같으면 집에서 출근 준비를 하거나, 집을 막 나섰을 시간인데




샤워실에서 벌써 씻고 와서~
다시 컴퓨터 앞에 앉은 깔끔한 관영님ㅎㅎ





포스팅을 하면서 왠지 다시 한번 피로가 몰려오네요-ㅠ-ㅎㅎ
저는 이 날 하루만 밤을 샜지만,
며칠씩 밤을 새신 다른 마법사 분들을 생각하니
T-T~



이런 마법사들의 수고들이 모이고 모여~
무사히! 런칭을 했답니다~
앞으로 더욱더 발전할 위자드팩토리를 기대해주세요 :D



http://inside.naver.com/wideblog



네이버 블로그 페이지에서도 볼 수 있답니다 :)







마법사들 모두모두~ 수고하셨습니다~ :D
(모두 모인 회식 사진은 따로 있지만… 이걸 올리고 싶었어요ㅎㅎ)




아참, 그리고 지금 위자드팩토리에서는
아이스크림넷북, 아이팟터치 등 푸짐한 경품이 걸린
이벤트를 진행중이니 많이많이 참여해주세요 ^_^*~

이벤트 페이지로 가기, 클릭!
http://wzdfactory.com/event/neighbor_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