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위자디언 여러분!
위자드웍스 홍보팀 귀염둥이 냥이랍니다 >o<// (이젠 적응하세요 모두!)

여러분! 쵸큼 늦었지만...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009년에는 위자디언 여러분들은 물론 위자드웍스를 사랑해주시는 모든 여러분과 위자드 식구들 모두모두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길 기원합니다~!"

크리스마스 트리 만들기 동영상을 올린 후, 2009년 냥이가 처음으로 스토리 블로그에 써내려갈 이야기는 스페셜하게 2가지나 된답니다! 이햐~ 새해기념 스페셜 이야기세트!!
자자~ 그럼 하나하나 이야기세트를 풀어볼까요?

첫번째 이야기는, 위자드에 배달된 "넷북" 이야기입니다!

때는..2008년 12월 29일이였습니다.
위자드웍스 식구들은 2008년의 마지막 월요일을 맞이하며 활기찬 업무 시작을 준비하고 있었지요.
그러던중 사무실 구석에서 들리는 소리가 있었으니...
- 가평 고기굽기의 달인 영운님 : "어~ 용선님 넷북 이벤트 선정되셨는데요?"
- 위자드 식구들 : "정말요? 어디어디어디어디?"
- 젊은피 용선님 : "아하하하~ 선정!!"
이게 무슨일인고하니.. 위자드웍스 마케팅팀의 젊은피! 용서니님께서  <떡이떡이님의 'LG넷북+정품백신' 기증 이벤트>에 응모를하셨고 감사하게도 선정이 떡~하니 되버렸던것이였지요~!!

두둥..이벤트 선정의 즐거움은 바로 다음날 급속하게 증가되었습니다.
떡이떡이님께서 넷북 증정을 위해 직접 위자드웍스를 찾아주셨지뭐에요~!!
 
012


위자드웍스 공개채용이 한창 진행중이였던지라 정신도 없었고, 사무실 이전 준비로 여기저기 어지러웠을텐데 직접 사무실까지 찾아주셔서 넷북을 전달해주신 떡이떡이님께 조금 늦은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좀더 자세한 내용은 떡이떡이님의 블로그에서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http://www.itviewpoint.com/blog/93623)

떡이떡이님께서 돌아가신 후...
- 냥이 : "용서니님아~ 인증샷 한번 사진으로 남기는거 어때욤?"
- 용서니님 : "얼마든지요~ 필요한 포즈 무엇이든 가능합니다요!"
스토리블로그를 위해 항상 사진을 찍어야 하는 냥이는 사실 사진을 찍는게 쵸큼 힘들기도했어요 ㅠ_ㅠ
요렇게 사진을 찍고 싶지만 사진기의 위치를 알아채고는 위자드 식구들은 바로 요래조래 쏙쏙 피해버리기 일쑤였거든요... 흑흑... 하지만!! 용서니님은 오늘 하루 온화한 미소를 지으시며 냥이의 카메라 셔터에 흔쾌히 응해주셨지요!
012


생각지도 못했던 깜짝 선물에 용서니님은 물론 위자드웍스 식구들 모두 기분 좋은 2008년 마무리를 할 수 있었답니다! (떡이떡이님~ 감사합니다! ^_^)


우리 위자디언 여러분은 2009년 새해를 잘 시작하셨는지 모르겠네요~
2009년 한해는 모두가 행복하고 건강한 한해가 되길 다시금 바라며 냥이는 이만 휘리릭 물러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