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캉늄입니다^ㅡ^
오늘은 제가 왜 위자드웍스에서 일하는지힌트를 드리겠습니다!


위자드웍스가 위치한 곳은,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신촌동 134 연세대학교 입니다.

지난 2월 저는 '내 학교도 아닌 남의 학교에 맨날 나와서 이게 뭐하는 건가?'하는 생각에 빠져
방황을 시작하려고 했습니다.(질풍노도의 시기였나봅니다 ^-^;)

그러던 어느날, 평소처럼 출근하러 지하철을 타러 갔습니다.
그런데 평소에는 일기를 쓰거나 책을봐서 보지 않던 무가지 신문이 눈에 들어왔습니다.
생각없이 한장 한장 넘기며 보고 있었는데 저를 흥분;시킨 기사가 있었으니...

그것은 바로!!


탤런트 고주원씨의 연세대 언론홍보대학원 입학 소식이었습니다!!!
(신문기사 오려서 제 책상 메모판에 붙여뒀었는데 그 사진이 없어 아쉽네요 T^T)
KBS드라마 '부활'에서 엄포쓰와 함께(아니 그보다 더) 저의 맘을 사로잡으신 이후로
'별난여자,별난남자', '소문난 칠공주'를 보며 김아중과 미칠이를 질투하게 만들었던
바로 그 고주원씨가 연세대 대학원에 입학하신다니~ ≥∇≤♥
정말 공학원에서 기다리고 있다고 플랜카드라고 걸고싶은 지경이었습니다!

얼마전 점심먹고 오랜만에 위자드식꾸들과 산책을 하는데
(평소 저는 귀찮아서 안합니다....이런 생활 습관이 인품 넘치는 몸매유지의 비결-_-;)
학교 안쪽까지 올라가며 구석구석 돌아봤는데요
"언론홍보대학원"건물인 빌링슬리관이던가? 암튼 그곳을 지나는데 가슴이 콩닥 거리더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설레는 맘에 친구에게 문자도 보냈습니다."**야, 나 고주원공부하는 건물 지나갔어ㅠ_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진 속 저 뒤쪽 정도였던것 같아요~ 건물 현판이라도 찍었어야 하는데;;


아무튼 저는 요즘도 가끔 출근하기 싫을 때면...
언젠가는 학교 안에서 그분을 만날 수 있을 거란 부질없는 희망을 안고 신촌역으로 갑니다!
물론 연기활동 하시느라 바빠서 학교에 얼마나 나오실진 모르겠지만
암튼 "꼭 한번 보고싶습니다!!"


이정도면, 제가 왜 굳이 집에서 한시간 넘게 걸리는 위자드웍스에 나와서 일하는지
한 10% 정도는 바로 이 이유라는 것을 아셨겠죠?
사람은 을 꾸며 살아야 하니까요 ㅋㅋㅋ

그럼 여러분들도 항상 꿈꾸며 기분좋은 희망을 안고 하루하루를 보내시길 바랄게요~
앞으로 조금씩 남은 90%의 이유도 알려드리겠습니다!
그럼 안녕히계세요~^0^

추신: 주변에 고주원씨 지인이 계시다면 좋아한다고 위자드닷컴 쓰시면 정말 영광으로 알겠다고 전해주세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