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월 초부터 위자드닷컴 메인 화면을 장식한 디데이....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저 분홍색 샤방한 하트의 위젯 디자인......ㅡ_ㅡ^
디자이너가 사랑에 빠진 상태에서 한 디자인이라지만 정말 너무 예뻐서 화가 납니다.
(심플 흥 ㅋㅋ)
어떤 위자디언 분이 블로그에 써주신 글처럼 정말 솔로들에겐 염장이예요~ㅠ

아무튼 슬픈(망할;) 화이트데이가 왔습니다!!
저는 몇일째 감기로 고생하던 중이라
한 손에는 크리넥스 통채로 들고 다른 한손에는 텀블러에 따끈한 유자차를 담아들고
출근했답니다.
아침부터(실은 늦게 출근해서 대낮...;) 건물 입구에서 만난 식구들 중
솔로부대 고율마마님과 저는 좌절하고 OTL
커플이신 광민님은 저희를 잔인하게 놀려대셨습니다 엉엉 ㅠ_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출근길에 커플에게 놀림당한 사건의 현장!



남초 집단 위자드웍스에서 살고있는 네 여성동지분들은 모두 솔로랍니다.
저희 넷에게 괴로운 커플의 날 화이트데이!
정말 모두 우울할뻔 했는데요
하지만 챙겨주신 식꾸들 덕에 다행히 사탕이라는거... 맛 볼 수 있었어요 ㅠ_ㅠ

Special Thanks To: 미스타표, 쌔미쌈바, 팔콘, 심플

01234


운영팀 사무실 회의테이블에서
저와 막내 묘진이는 정말 신나서 마구마구 웃으며 받은 케잌과 사탕을 먹었답니다^-^!!

정말 맛나게 먹었는데요......
그러나! 결국 나중에 드는 생각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암만 맛있어도 필요없엉-_-^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우리가 왜 이거 먹으면서 좋아해야 해ㅠ_ㅠ


아니, 세상에는 커플보다 솔로가 더 많은데
왜 이렇게 커플데이만 많은걸까요ㅠ_ㅠ??
저는 그냥 싹 다~ 잊고 만우절이나 기다리렵니다.

세상의 솔로 여러분 모두 행복하세요~ㅋㅋㅋㅋ ^0^)//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만우절... 너마저 커플데이로 변신하면 안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