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
위자드웍스 기획팀 1센트입니다!

지난 한달 동안 위자드팩토리 시즌2에 많은 관심을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_ _) 위자드팩토리는 2008년 10월 14일 많은 분들의 축하와 환영 속에 첫 발을 내딛었습니다. 9개월이 지난 지금, '위젯'을 네티즌 여러분께 소개하고 자유롭게 퍼갈 수 있게 하는 중심으로서 인터넷 세상에 활력을 불어넣기위해 최선을 다해왔습니다.

특히 위자드웍스가 NHN과의 제휴를 통해, 국내 최대 블로그 서비스인 네이버 블로그에서도 위자드팩토리의 위젯을 만나실 수 있게 되어 너무나 기쁩니다. 위젯을 통해 더 많은 네티즌 여러분들과 만날 수 있었기 때문이죠.

이 기쁨을 여러분과 함께 하고자, 지난 한 달 동안 네이버-위자드웍스 제휴 기념 이벤트를 진행했었습니다. 위자드팩토리 로딩상, 리뷰상, 아이디어상, 댓글상, 참가상으로 나누어 진행을 했는데요, 많은 분들이 칭찬도 해주셨고 가슴 뜨끔한 얘기도 많이 해주셨습니다. 많은 분들이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많이(T_T) 늦었지만 이제부터 위자드팩토리 이웃집 마법공장 오픈파티 당첨자 발표를 시작하겠습니다.
LG 아이스크림 넷북은 과연 누구에게로~~~ 두구두구두구두~♪

모노태지님!!!! 축하합니다~~! (간 밤에, 좋은 꿈 꾸셨길 바래요^^)

1. 로딩상 (1명) : LG 아이스크림 넷북(X120-L76PK)

   - 모노태지님 (http://blog.naver.com/taiji310)

전설의 서태지님 사진이 눈에 가장 먼저 들어오는 모노태지님의 블로그입니다.
사실..제 눈엔 위자드팩토리 위젯인 유튜브 위젯이 가장 먼저 들어왔습니다..(직업병..)수 많은 방문자 수를 보니 모노태지님의 인기도 서태지 못지 않은 듯 합니다. 모노태지님, 앞으로도 위자드팩토리 위젯 많이 사랑 부탁드립니다. ^^


2. 리뷰상 (1명) : Apple iPod Touch(8GB)
    - 2J님 (http://blog.naver.com/bzjb/120072920295)
위자드 팩토리의 화면과 메뉴분석에서부터 네이버로 퍼가기, 여러 위젯들의 소개에 이르기까지 너무나 꼼꼼하고 정성스럽게 리뷰를 써 주셨습니다. 아무것도 모르는 아줌마라고 스스로를 칭하시면서도 짜임새 있는 글의 구성과 부분 부분 뼈아픈 지적까지 리뷰 구석구석에서 느껴지는 정성과 관심... 감동의 물결입니다. ㅠ_ㅠ


3. 아이디어상 (3명) : 삼성 디지털액자(SPF-87H)
    - 루드라페님 (http://blog.naver.com/quartz_1/130050960002)
좋은 리뷰 안에 멋진 아이디어를 아주 재미있게 담아주셔서 선정되셨습니다. 보관함에 위젯을 담은 다음 네이버 블로그에 달자는 의견과 네이버 블로그 여기 저기에 위젯을 붙이자는 아이디어를 주셨습니다. 거침없는 글솜씨가 돋보이셨고, 특히 선발하는 담당자가 '사기치냐'라는 부분에서 뿜었다는 후문이 있습니다. :D

    - 조지님 (http://blog.naver.com/bigstards/10048739728)
조지님께서는 해피빈 위젯을 만들어보자는 아이디어를 주셨는데요, 저희도 해피빈과 같은 사람끼리 공감하고 무엇인가 나눌 수 있는 위젯을 만들고 싶습니다. 위자드웍스의 모토가 사람을 남기는 회사거든요.^^ 좋은 아이디어 감사드립니다. 고삼 수험생이신 것 같은데 수능 대박나시길 빌어요! '-^*

    - 아르도르님
아르도르님께서는 나의 뮤직박스 위젯을 제안해주셨는데요, 댓글로 주신 아이디어 중에 가장 자세하고 꼭 필요한 아이디어였습니다. 사실 위자드웍스에서 진행한 대학생 마케터 프로그램 '호그와트 마법학교'에서 기장을 지내신 분이라 선정에 고민을 조금 했는데요, 아주 훌륭한 아이디어를 주셨고, 직원이 아니므로 선정에서 제외할 경우 역차별이라고 판단했습니다. 아르도르님 잘 지내시죠~_~ 사무실에 한 번 놀러오세요!

4. 댓글상 (30명) : 영화예매권 2매
   - 나주인공 (km10002***@naver.com)
   - 단이 (danh***@naver.com)
   - 돌이아빠 (cooln***@hanafos.com)
   - 룡룡 (blue84***@naver.com)
   - 루카리엘 (mideun***@naver.com)
   - 몽♥콜라 (sky810***@naver.com)
   - 미나짱 (fl***@naver.com)
   - 미쿨 (lhd***@naver.com)
   - 바끄로 (gogoabr***@naver.com)
   - 반짝큐빅 (nadacubi***@naver.com)

   - 별 (badp***@naver.com)
   - 붐업 (zafti***@naver.com)
   - 스윙맨 (smok***@naver.com)
   - 시난 (lost***@gmail.com)
   - 아이팟 홀릭 (eujti***@naver.com)
   - 여울 (pharao***@naver.com)
   - 엽기발랄 (yellow780***@hanamil.net)
   - 완소남 (59***@naver.com)
   - 이루다 (ni***@naver.com)
   - 이쁜누라 (48revolut***@naver.com)

   - 조영운 (dud***@gmail.com)
   - 지식창고주인 (kmo4***@naver.com)
   - 지유니 (wldbs0***@naver.com)
   - 파랑 (pon97***@naver.com)
   - 플롯시 (flossi***@naver.com)
   - 하루 (gisuk***@naver.com)
   - 하웰 (joki01***@naver.com)
   - 한츠유 (loverl***@naver.com)
   - burndark (burnd***@naver.com)
   - harrison9.myid.net (harris***@hanmail.net)


5. 참가상 (200명) : 위자드웍스-네이버 기프트팩

이상 236여분께 축하드립니다.

당첨되신 분들께는 2009년 7월 19일 일요일까지 성함, 배송받을 주소 그리고 연락처event@wzd.com으로 메일 보내주세요. 배송지를 보내주지 않으시면 경품을 보내드리고 싶어도 그럴 수 없거든요~ ㅠ_ㅠ 그리고 5만원 이상의 경품의 경우 법에 의해 22%의 제세공과금이 부과되도록 되어 있습니다. 상세한 내용은 당첨되신 분들께 메일로 전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이벤트 기간 동안 보내주신 성원에 깊이 깊이 감사 드립니다. 앞으로 이벤트는 쭈~욱 있으니 관심깊게 지켜봐 주세요. 이번 이벤트 외에도 아침밥 米소녀 위젯을 포함해 내일을 위한 'Good Job' 위젯 이벤트도 진행 중입니다. 많은 관심부탁드려요.

당첨되신 분들은 수상소감, 한 마디씩 블로그 트랙백이나 댓글로 남겨 주시는 쎈!쓰!! 잊지마세요!
감사합니다!! :D


- Wizard Work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