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위자디언 여러분
위자드웍스입니다.

지난 23일 서거하신 대한민국 제16대 대통령 故 노무현 대통령을 추모하기 위하여 위자드웍스 전 직원은 25일 월요일 오전 서울역 분향소를 찾아 조문하고 25일 저녁 7시부터 추모 위젯을 제작, 위자드팩토리를 통해 제공하고 있습니다.

공지사항을 통해 추모 위젯 제공을 알리는 것이 자칫 홍보성으로 비춰지지 않을까 우려하여 해당 위젯은 아무런 홍보도 하지 않고 조용히 위자드팩토리 사이트에만 공개해 놓았으나, 오늘까지 600여 분의 블로거들이 추모 위젯을 알아서 설치해 가심으로써 다양한 블로그나 카페에서 함께 故 노무현 전 대통령님을 애도하고 있습니다.

이제 국민장의 막바지에 이르러, 위자드웍스는 또 한 분의 블로거가 제안해 주신 노란풍선 위젯을 오늘 추가로 제작, 내일 경복궁 영결식 하늘에 띄운다는 노란풍선을 인터넷 상에서도 함께 띄우며 마지막 가시는 길을 밝혀 드릴 수 있도록 했습니다.

아주 적은 수의 위자디언 여러분이나마 필요하신 분이 계시다면, 위자드웍스 임직원들이 노 전 대통령의 마지막 가시는 길까지 아쉬운 마음 가득 안고 만든 작은 정성을 많이 활용해 주시기를 기대하겠습니다.

추모 위젯 [당신이 그립습니다]http://wzdfactory.com/gallery/detail/328 에서,
추모 위젯 [노란풍선]http://wzdfactory.com/gallery/detail/329 에서 각각 퍼가실 수 있습니다.



대한민국 정치사에 한 획을 그은 '대화하는 대통령',

소프트웨어를 제 값 주고 사며 직접 프로그램도 만들던 'IT 대통령'

대한민국 제16대 대통령 故 노무현 대통령의 서거를 애도합니다.

부디 좋은 곳으로
안녕히 가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