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위자디언 여러분!
위자드웍스입니다. *^^*

지난 2월 상암동 DMC 시대를 활짝 연 위젯의 대명사, 위자드웍스가 금번 사세 확장으로 인하여 새로운 6인의 예비 마법사를 모시게 되었습니다. 대학벤처 출신임이 무색할만큼 이제 20명의 직원 전원이 쟁쟁한 업계 출신으로 가득 채워진 위자드웍스는 금번에 또 한 차례의 인재 수혈을 통해 위젯 시장의 선도자이자 맏형으로써 더욱 다양한 사업을 전개해 나갈 계획입니다.

오랜 시간 갈고닦은 실력으로 웹서비스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일으킬 젊은 인재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지원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1. 모집분야:

1) 서비스 기획자 - 1인

위자드웍스가 선보이는 혁신적인 웹서비스들을 기획해 나갈 서비스 기획자를 모십니다. 서비스 기획자 포지션은 정말 오랜만에 열려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국내외 위젯 서비스 전반에 걸친 이해가 있으시면 좋고요, 데스크탑, 모바일 등 이종 환경에 대한 아이디어도 풍부하신 분이 유리합니다. 다양한 디바이스 환경 위에서 위젯 플랫폼과 위젯 서비스를 기획하는 중추적인 역할을 맡게 됩니다.

2) 마케팅 A.E. - 1인

위자드웍스가 국내 시장에 처음 선보인 이래 줄곧 1위를 달리고 있는 위젯 마케팅 상품을 더욱 미려하게 발전시키고 신규 상품을 출시하며 광고주와 소통하는 창구 역할을 맡게 됩니다. 위젯 캠페인을 처음 상상하는 사람이자 최종 성과를 관리하는 사람이기도 합니다. 그야말로 위젯 세상의 '요람에서 무덤까지'를 모두 설계하고 관리하는 마법사적 존재라 하겠습니다.

3) 액션스크립터 - 1인

위자드웍스에서 최근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플래시 위젯 개발 대응을 위해 유능한 액션스크립터를 모십니다. Flash AIR를 경험하신 분이면 더욱 좋습니다. 당장의 실력보다 잠재력을 우선시하기 때문에 위젯의 대명사, 위자드웍스에서 액션의 고수가 되실 분들을 기다립니다.

4) 웹개발자 - 1인

JavaScript/PHP 환경 개발이 가능하신 웹개발자를 모십니다. 자스에 관한한 국내 최고 수준의 기술력을 자랑하는 위자드웍스의 웹개발자로서 혁신적인 웹서비스를 개발하는 최전선의 마법사가 되어 보세요. 내가 만들면 세상이 환호하는 서비스, 바로 당신이 주인공입니다.

5) 시스템 관리자 - 1인

위자드웍스의 다양한 시스템 자원을 안정적으로 관리하고 최적의 시스템 구성을 설계할 시스템 어드민을 모십니다. 쉘스크립트를 비롯한 시스템 프로그래밍이 가능한 분이면 더욱 좋으며 실제 웹서비스 목적의 시스템을 6개월 이상 안정적으로 운용해보신 분만 지원이 가능합니다. 부족한 부분을 언제나 성실히 채워넣으며 끊임없이 노력하는 프로를 기다립니다.

6) 데스크탑 애플리케이션 개발자 - 1인

위자드웍스의 데스크탑 애플리케이션 비즈니스에 관한 전문가를 모십니다. 윈도우 구조에 대한 폭넓은 이해를 바탕으로 Win32 API/MFC 사용이 가능하신 분을 기다립니다. 그간 진행한 프로젝트 또는 개발한 애플리케이션 포트폴리오를 제시할 수 있으면 더욱 좋습니다.

2. 채용형태:

6개월 인턴 예비마법사 수습기간 후 성과에 따라 정규직 전환

3. 모집기간 및 지원방법:

2009년 5월 12일 (화) ~ 5월 21일 (목) 밤 10시 까지
apply@wzd.com 으로 자유 형식의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필요시 포트폴리오 첨부) 발송

지원서 메일 제목에는 반드시 [지원분야] 이름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ex. [웹개발자] 홍길동)

4. 근로조건 및 혜택:

1) 인턴 기간 중 月 140만원의 인턴 수당 지급
2) 위자드웍스 인턴십 수료증 발급
3) 업계 최고 수준으로 알려져 있는 위자드웍스의 복지혜택
    인턴기간 중 정직원과 완전히 동일하게 제공합니다.

5. 채용일정:

2009년 5월 25일 까지 채용 완료 후
6월 초부터 출근 예정

6. 지원자격:


학교를 졸업하였거나 졸업 예정인 만 15세 이상 29세 이하
한국인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합니다.

7. 채용문의:

채용 관련된 문의는 메일(apply@wzd.com)로만 받습니다. :)

기타 회사에 대한 모든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wzdworks.com)
또는 다양한 포털/블로그/기사 검색결과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8. 근무지 및 근무환경:

근무지는 서울시 마포구 상암동에 새로 조성된 첨단 IT/방송
클러스터인 DMC(디지털미디어시티)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근무환경은 아래 사진으로 준비했습니다. 함께 보실까요?

위자드웍스가 입주해 있는 DMC R&D Center

자전거와 우산, 체육용품이 언제나 무료 대여에 샤워시설까지 완비된 건물, 보셨어요? ^^

9층으로 오세요~

두둥~ 위자드웍스입니다!

사무실 입구입니다!

우측으로 위젯기술연구소가 펼쳐집니다.

위자드웍스 위젯기술연구소 R&D팀!

요기는 UXD팀이에요!

창 밖으로 보이는 풍경. 저 공터가 133층 건물이 들어설 자리라네요~

위자드웍스 위젯기술연구소 전경

오늘 비가 와서 우산이 쪼르륵~

여기는 더 많은 주인을 기다리고 있는 임원실이랍니다. 위자드 마법사가 렙업을 하면 이곳에 책상이 하나씩 생긴다는 전설이 +_+

위자드웍스가 벤처기업협회 정회원사가 되었답니다. *^^*

위자드웍스가 여러분의 많은 사랑으로 여러모로 훌륭한 환경을 갖추게 되었어요 (__)

인당 평균 10평의 쾌적한 사무공간을 제공하고 있답니다 *^^*

개발자들 자리 +_+

여긴 사장실이 아닙니다. 팀장급에 제공되는 사장실급 업무공간! :D

소회의실에 구비된 초소형 모바일 프로젝터!

소회의실 전경

위자드 마법사들은 에스프레소 머신, 원두커피, 다방커피를 마음대로 선택할 수도 있어요 ^^

술은 무한정 제공됩니다. *^^^*

여기는 휴게실이자 대회의실이에요~ 오늘은 윗 사진에 다들 사람이 없었던 이유가 바로 요기서 연구소 회의가 있었기 때문!

이곳은 향후 오픈하우스 및 개발자행사를 통해 여러분을 맞이할 공간이랍니다. *^^*

휴게실 한켠에는 당구대, 탁구대, 플스게임, 골프대 등 각종 휴게시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몸만 오세요~ ^^

휴게실 한쪽에는 내부 옥상정원이 있습니다.

평소엔 여기서 이렇게 생파도 하고요~

열대과일 먹으면서 놀기도 한답니다.

일할 땐 진지하고,

놀땐 또 엄청 즐거운 위자드 사람들


우리, 함께 일해보지 않으시겠어요~? *^^*

위자드웍스가 일부러 요즈음은 '조용~히' 실속을 차리느라 요란하지 않게 내실을 기하고 있지만 실은 DMC의 어느 한 구석에서 지금도 국내외에 매주 3건 이상의 웹/데스크탑 위젯을 꾸준히 출시하며 그 어느 때보다 신나고 바쁜 시간을 보내고 있답니다!

2006년부터 아주 오~랜 시간 라면 먹으며 위젯 외길만을 고집해 온 위자드웍스가 이제는 다시금 새 둥지에 자리를 틀고 최고의 멤버 20여명과 함께 위젯 시장의 세계 1등이 되는 그날까지 더 열심히 뛰고자 합니다.

위젯이 무엇인지 아무도 모르던 때부터, 한글 정의부터 새로 써내려가며 온갖 컨퍼런스와 세미나를 쫓아다녀 위젯을 설파해나간 위자드웍스의 지난날이 곧 국내 위젯 시장의 역사였습니다. 이제 위젯이 주인공이 된 시대의 중심에 서서, 위자드웍스는 다시 '꿋꿋이 살아남은 웹2.0 벤처'의 오뚝이적 자존심을 걸고 더 큰 역사를 써내려가겠습니다.

더욱 쏘쿨~해진 위자드웍스와 함께, 위젯으로 펼쳐갈 새 역사의 주인공이 될 위자디언 여러분의 많은 관심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The Wizard Works Te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