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위자디언 여러분!
위자드웍스입니다. *^^*

위젯 및 개인화 서비스 전문벤처, 위자드웍스에서 신입 마법사를 모시고자 합니다. 최근 위젯 서비스의 비약적인 발전, 상암동 DMC로의 확장 이전 등으로 창사 이래 최고의 전성기를 보내고 있는 위자드웍스에서 여러분의 출중한 실력을 마음껏 뽐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위자드웍스 신규 채용 공고 >

* 채용부문 및 업무소개:

UX 디자인 마법사 - 0명 [정규직/신입]

위자드웍스에서 선보이는 혁신적인 인터넷 서비스들에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옷을 입히는 마법을 부려 보이게 됩니다.

1등 개인화 포털사이트 위자드닷컴(http://wzd.com), 국내 최대의 위젯 유통 플랫폼 위자드팩토리(http://wzdfactory.com)를 비롯하여 다양한 위젯 서비스들을 디자인할 최고의 디자이너를 기다립니다.

단순히 디자인 스킬뿐 아니라 끊임없이 사용성(UX)에 대한 고민과 자기성찰을 통해, 매번 전보다 더 나은 디자인을 보여줄 수 있는 겸손하고 똑똑한 디자이너를 찾습니다.

웹서비스 업계가 인정하는 최고의 디자인 스킬로 정평이 난 위자드웍스의 UX 디자이너가 되어, 에이전시의 'One of them'이 아닌, 위자드웍스의 'The One'이 될 인재를 기다립니다.

응용 프로그램 개발 마법사 - 0명 [정규직/신입]

위자드웍스의 데스크탑 위젯 플랫폼을 개발하는 응용프로그램 개발 마법사를 모십니다. 최근 위자드웍스는 다양한 데스크탑 위젯을 개발하며 웹 위젯 1등의 확고한 입지를 더욱 넓혀가고 있습니다.

웹서비스 업계 최고의 브랜드 파워를 자랑하는 탄탄한 벤처기업에서, 디바이스 컨버젼스 시대를 여는 가장 유용한 툴인 위젯 서비스 개발에 나설 유능한 응용 프로그램 개발자를 기다리겠습니다.

C/C++ 언어 개발 경험을 기초로 Win32 SDK와 MFC, DB/네트워크 연동 기술 및 Windows Mobile, Android, iPhone Application 개발 경험자를 우대합니다.

경영지원 마법사 - 0명 [정규직/신입]

위자드웍스의 경리 업무를 중심으로 다양한 경리, 총무, 노무, 사무, 홍보 업무를 담당할 성실하고 책임감있는 경영지원 마법사를 모십니다.

경리 업무에 대한 경력이 필수적이며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으면 더욱 좋습니다. 단순히 남의 밑에서 영수증만 처리하는 것이 아니라 스스로 연구해 회사의 제도를 개선하고 위자드 멤버들이 더욱 신나게 일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드는 데 끊임없는 노력을 기울여야 하는 포지션입니다.

또한 '사람을 밝혀 세상을 밝힌다'는 위자드웍스의 설립 철학이 모든 제도와 구성원, 그리고 우리의 행동에 녹아들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하는 기업 문화의 수호자 역할도 함께 해내야 합니다.

* 채용기간 및 지원방법:

2009년 3월 26일 (목) 밤 자정까지 join@wzd.com 으로 자유 형식의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발송

* 근무조건 및 혜택:

연봉 협의 / 4대보험 / 연월차 / 리프레시 휴가 / 장기 근속자 스톡옵션 / 중석식 회사 제공 / 호그와트 마법학교를 통한 대학생들과의 폭넓은 교류 / 매주 '월요식탐원정대' / 월말 '무비데이' / 매월 3권씩 업무 비관련 책을 구매할 수 있는 '독서삼매경 제도' / 연 4회 워크샵 등 업계 최고 수준의 파격적인 복지 혜택 (홈페이지를 참고해 주세요 ^^)

* 회사에 대해 알려주세요:

'사람을 밝혀 세상을 밝히는 회사', 그래서 대기업을 제치고 오는 멤버들이 수두룩한 강한 벤처 위자드웍스에 대하여 자세히 알고 싶으신 분은 아래 내용들을 참고해 주세요. ^^

> 위자드웍스 공식 홈페이지 - http://wzdworks.com
> 위자드웍스 공식 블로그 - http://blog.wzdworks.com
> 위자드 마법사 회사생활 블로그 - http://story.wzd.com

> 네이버 검색결과 / 다음 검색결과 / 올블로그 검색결과

* 참고사항:

위자드웍스는 신입 채용의 경우 1~3개월의 수습기간이 있습니다.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3월 마지막 주 면접 후 4월부터 입사 예정입니다.
다른 포지션은 현재 TO가 없어 상시채용으로 지원 부탁 드립니다.
채용문의는 join@wzd.com / 02-380-3390 으로 해주시기 바랍니다.



이미 최고이거나 최고만을 꿈꾸며 사는 당신을,
최고만이 합류할 수 있는 곳, 최고로 만들어 줄 수 있는 곳,
마법사들이 펼치는 도전과 열정의 세계 위자드웍스로 초대합니다.

감사합니다. *^^*

- The Wizard Works Te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