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위자디언 여러분!
위자드웍스 기획팀의 1센트입니다. ^^ >

이제 본격적인 스키 시즌이 되었죠? 저도 작년 초 위자드웍스 워크샵을 통해 보드에 입문했습니다. 이번 겨울에는 회사에서 스키나 보드타러 캔미팅이라도 안가나 궁금해 죽겠습니다. ^^;

러분들도 이번 겨울에 휴가나 방학을 통해 보드나 스키를 즐기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겨울 분위기와 스키장 슬로프 분위기를 미리 느껴보시도록, 엘리시안안 강촌의 재미있고 유용한 위젯 세 가지를 새로 런칭했습니다. 재미있는 플래시 애니메이션으로 구성된 스티켓 위젯과 멋진 보드이미지를 볼 수 있는 시계 / 카운터 위젯, 무료로 문자를 보낼 수 있는 캐릭터 무료문자 위젯까지!

먼저, 스티켓 위젯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티켓이란, 스키나 보드를 탈 때 지켜야 할 에티켓을 줄여 부르는 말입니다. 음주 상태에서 슬로프에 오르지 말자라던 지, 리프트를 탈 때 차례를 지켜 타자는 등 여덟 가지 에피소드로 구성되어 있는 엘리시안 강촌의 캠페인입니다. 좌충우돌 엘리의 스티켓 토크를 한 번 감상해보시길 강추합니다!
 

▶스티켓 위젯 퍼가기
[엘리시안 강촌] [위자드팩토리]


스키보더용 시계 / 카운터 위젯을 달아보세요!
정말 스키장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스키보더용 시계 / 카운터 위젯입니다. 겨울 분위기에 딱 맞죠? 강인하고 멋진 보드이미지들도 확인할 수 있답니다. :D

▶스키보더용 시계 위젯 퍼가기
[엘리시안 강촌] [위자드팩토리]


캐릭터 엘리와 함께하는 무료문자 위젯!
드디어 공개되는 무료문자 위젯입니다. 엄지의 동생 정도가 될 것 같은데요, 가장 핵심은 누구나! 달 수 있다는 점입니다. 한 달에 300건의 문자를 보낼 수 있는 엘리시안 강촌 무료문자 위젯! 거기에 무료문자 위젯을 통해 문자를 발송하신 분께는 엘리시안 강촌에서 리프트 할인권 등 다양한 상품을 드립니다!

▶캐릭터 무료문자 위젯 퍼가기
[엘리시안 강촌] [위자드팩토리]


엘리시안 강촌 위젯을 자신의 블로그, 개인홈페이지나 카페에 설치하시고, 이 글에 댓글로 설치하신 주소를 알려주세요. 추첨을 통해 엘리시안 강촌 시즌권 1매리프트권 10매를 드립니다. 단, 이벤트 기간 동안 위젯을 꾸준히 애용해주셔야겠지요?

이벤트 기간 : 2009.01.07(수)~2009.01.18(일)
이벤트 참여
: 엘리시안 강촌 위젯를 설치하시고 설치된 블로그 주소를 본 공지사항에 답글로 알려주세요~
당첨자 발표
: 2009.01.20(화) 위자드웍스 공식블로그 공지사항
경품 안내

08-09 엘리시안 강촌 시즌권 (1매)

08-09 엘리시안 강촌 리프트권 (10매)


* 이벤트 기간 동안 블로그에서 위젯을 계속 유지하셔야 이벤트에 당첨되실 수 있어요.
* 다음 위젯 뱅크와 별도로 진행되는 이벤트입니다. ^^;


이 외에 2가지 위젯이 1월 하순에 추가로 공개될 예정입니다. 어떤 위젯이 추가될 지는 비~밀!이에요! 아무쪼록 앞으로 많은 기대 부탁드리며, 엘리 위젯 오픈 기념 이벤트도 참여해보시구, 푸짐한 선물도 가져가시구, 아주 유용하고 재미있는 엘리 위젯을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 놓치지 마세요!

그럼 이만 저는 물러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The Wizard Works Te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