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위자디언 여러분
위자드웍스입니다. ^^

오늘은 새로 나온 위젯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저희 위자드웍스에서는 올해가 가기 전에 5~6종의 신규 위젯을 추가하기 위해 분주한 연말을 보내고 있는데요, 오늘은 먼저 인터넷전자신문에서 직접 운영하는 최고의 IT/전자제품 전문 리뷰 서비스 [스마트 쇼핑저널 버즈] 위젯을 여러분께 소개합니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러면서 살짝쿵 이메일 마법사 위젯 자랑 좀.. 웬만한 메일은 다 읽어옵니다. :D


위젯을 추가하실 때 언제나 사용해 오신 것처럼, 위자드닷컴 좌측 상단의 연두색 [+] 버튼을 누르시면 아래와 같이 콘텐츠 추가창이 열립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기본적으로 선택된 [위젯] 탭을 주욱 내려 보시면 새로 추가된 [스마트 쇼핑저널 버즈] 위젯을 확인하실 수 있지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자, 이제 이 위젯을 추가하시면 버즈 사이트에 올라오는 새로운 뉴스와 리뷰들을 언제나 나만의 위자드 페이지에서 만날 수 있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되는 [전체기사] 탭

사용자 삽입 이미지

IT 얼리어답터를 위한 필수 정보! 짱짱한 리뷰가 한가득~ [리뷰] 탭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전자제품 살 때 한 번씩은 꼭 보세요! 현명한 소비자를 위한 쇼핑가이드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최신 전자제품과 국내외 소식들을 동영상으로 제공합니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위젯 상단의 [버즈 키워드] 메뉴를 이용하시면
이슈 키워드에 대한 기사만 정리해 보실 수도 있지요~

자 어떠세요? 이 정도면 얼리어답터에게 꼭 필요한 정보들을 두루 만나실 수 있겠지요?
위자드닷컴 회원이라면 지금 바로, 이용하실 수 있답니다. *^^*

발빠른 위자디언은 벌써 버즈 위젯을 블로그에 붙일 수 있게 마이젯으로 올려 놓으셨네요 ♡.♡ 버즈 위젯을 블로그로 가져다 붙이시려면 여기를 눌러 코드를 받아 가세요~ ^^

자 그럼 연말까지 이어지는 위자드닷컴의 신규 위젯 독수리 5형제! (우왕ㅋ굿ㅋ)
위자디언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애용 부탁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The WiZarD Works Team